본문 바로가기
ㅇㅇ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2020. 10. 29.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