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마진 퀴즈, 마진 거래 퀴즈 정답 확인

2021. 6. 27.

2024년 기준 최신 바이낸스 마진 퀴즈 문제 및 정답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4 바이낸스 마진 퀴즈 문제 및 정답 총정리 - 코인업

바이낸스 마진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마진 퀴즈를 풀어야 하는데요. 2024년 기준 바이낸스 마진 퀴즈 문제와 정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otnspicytaste.com

 

 

 

바이낸스 마진 거래를 위한 계정을 개설할 때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가 나옵니다. 이 퀴즈를 풀어야 계정 개설이 완료되기 때문에 마진 거래 퀴즈 문답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진거래 퀴즈

퀴즈 본문을 가져와서 보여드릴 테니 보고 적으시면서 문제를 이해해가며 넘어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창으로 이동해주세요. 

 

33043.57 | BTCUSDT | Binance Spot

 

www.binance.com

 

 

 

 

 

1. 바이낸스 마진에는 교차 마진과 격리마진이 존재합니다. 다음 문장 중 이들의 차이점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격리 마진에서 차용, 거래 및 위험 관리 기능은 독립된 격리 마진 계정에 포함되어 있으나, 교차 마진에서 각 사용자는 차용, 거래 및 위험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교차 마진 계정만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정답: 이자율이 다릅니다.

 

2. 마진 레벨은 마진 계정의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데 사용됩니다. 마진 레벨은 어떻게 계산될까요?

 

정답: 마진 레벨 = 총 자산가치/(총 차용 가치 + 총 누적 이자 가치)

 

3. 다음 중 강제로 청산이 진행되는 상황은 언제일까요?

 

정답: 마진 레벨이 청산 레벨에 도달한 경우

 

4. 증거금 이자는 얼마나 자주 계산될까요?

 

정답: 차용 후 매 시간

 

5. 거래하기 전에 수동으로 차용을 해야 할까요?

 

정답: 아니요, 거래 페이지에서 "자동 차용"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다음 중 최대 차용 한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요소는 무엇일까요?

 

정답: 차용 기간

 

7. 차용 이자율과 관련하여 다음 중 올바른 문장은 무엇일까요?

 

정답: 차용 이자율은 시장에 따라 달라지며, 변동 사항을 시스템이 안내해줍니다.

 

8. 청산 발생시 부채를 어떻게 상환할까요?

 

정답: 바이낸스 보험 기금이 부채를 탕감해줍니다.

 

9. 교차 마진에서 BNB로 이자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정답: BNB를 교차 마진 계정으로 전송하고 수동으로 상환합니다

 

10. 마진 콜 알림을 받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포지션을 줄어거나 마진 계정에 담보를 추가합니다

 

11. 마진 거래시 마진 위험 비율(총 자산/총 부채)이 청산 위험 비율에 도달하면 강제 청산이 발생합니다. 강제청산의 겨우 사용자에게 "청산 정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다음 중 청산 정리 수수료에 대한 올바른 설명이 포함된 것은 무엇인가요?

 

정답 : 포지션이 강제 청산될 때 청산되는 자산의 금액에 따라 청산 정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시스템은 청산을 완료하기 위해 마진 지갑에 남아있는 모든 자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마진 지갑의 마진 위험 비율(총 자산/총 부채)이 청산 위험 비율에 도달하면 다음 중 어떤 일이 발생할 것인지를 가장 잘 설명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 마진 지갑이 청산 중이면 이 지갑으로 거래할 수 없습니다.
  • 시스템은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자산을 자동으로 판매합니다.
  • 청산되는 자산의 금액에 따라 청산 정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정답 : 위에서 언급한 모든 경우

 

추가로, 이런 마진거래 퀴즈의 내용이 추가된다고 해서 겁먹으실 필요 없습니다. 추후 퀴즈에서 13번이나 14번이 생기셨다면 그냥 오답이든 정답이든 아무거나 답변을 클릭해보고 답변 제출(신속 답변)을 누르시면 바이낸스에서 정답을 알려주니 다시 정답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퀴즈는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퀴즈는 다른 포스트에서 바이낸스 선물 퀴즈 정답과 바이낸스 선물 퀴즈14번과 함께 다루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계시다면 바이낸스 마진거래 하는법에 대해 전부다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칫하다 큰 손실을 불러 올 수 있으니 반드시 마진거래 사용방법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마진거래-PC버전-매수-매도-창
바이낸스 마진거래 PC버전 매수 매도 창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마진과 선물의 차이를 설명하고 가겠습니다. 바이낸스 마진 선물 차이는 최대 설정 레버리지 배율입니다. 마진은 격리가 10배, 교차가 3배까지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선물은 비트코인의 경우 125배까지, 대부분의 알트코인은 50배까지 가능합니다.

아래링크에서 바이낸스 마진 숏과 바이낸스 마진콜에 대해 다루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 코인에도 공매가 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진거래 전에 반드시 알고 가야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매우 중요하니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꼭 알고 넘어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선물거래 방법과 선물 퀴즈

 

혹여나 선물 거래방법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 2021년 최신 버전 정답 확인

바이낸스에서 선물계정을 활성화 하려면 바낸 선물 퀴즈가 나옵니다. 이를 풀지 못하면 계정 개설이 안되는데요. 이번년도에 나온 바이낸스 선물 퀴즈 내용이 완전히 변경된 게 많아서 어떤 것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은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투자시 원금을 손실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는 개인의 몫입니다. 코인업은 투자에 대한 손실 및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