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분식집 발명품

2020. 10. 30.

이건 혁명인데?


 

 

18~29세 남녀 핸드폰 비율

역시 기능대 갬성인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뇌가 자기전에 하는 일(공감)

아 PTSD온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관련 유머글 아니.. 친구한테 고양이 나오게 뒷모습 같이 찍어달라고 했는데 왤캐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