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와이프 임신 어려운 거 알고도 결혼함

2020. 11. 8.

어렵다고했지 안된다곤 안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음마 제대로 낀 남자친구

마구니가 끼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ㄱㅅ작은게 유머 소재로 안쓰였으면..

아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