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ㄱㅅ작은게 유머 소재로 안쓰였으면..

2020. 11. 7.

아 왜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연기 너무 잘해서 안티생겨버린 배우

아 솔직히 이건 인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야 이거 수행평가인데 4행시 평가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선배한테 돈빌리면 생기는 일

마지막줄 3번 읽는 거 국룰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