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탈모는 관리가 필요없는 이유

2020. 11. 8.

1 : 분노
2 : 짜증
3 : 즐거움
4 : 불쾌
5 : 합리화


다른 유머글

 

PC방 돈안내고 간 고딩의 최후

개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디다스가 소비자 조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와이프 임신 어려운 거 알고도 결혼함

어렵다고했지 안된다곤 안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