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2020. 10. 28.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관련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