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2020. 10. 27.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일본어 레츠기릿!

아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패스트푸드점 유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가족 유머글 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