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오빠 저랑 사귈래요?(고전)

2020. 10.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전;


관련 유머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대학원생되는 방법

대학원생 되기 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심리학 제대로 배운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