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심리학 제대로 배운 애기

2020. 10.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X발 내가 살면서 본 고양이중에서 진짜 제일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못생겨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관련글 망한 고양이 사진.jpg 슈퍼캐치 냥 뇌의 반란 손이 싫었던 냥 믹서기냥 호빗냥 아니 뭘 이런걸 다 주시고 그러세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무엇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