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군생활 개쩔게 하는 방법

2020. 10. 28.

아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광희 대학교 네고왕 대본 유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벌써 찍은거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피곤한 성격덕에 이득 본 사이다 썰

인생이 공학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편순이 근 2년차 이제 관상 볼 줄 알게 됐다...

쌉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