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ㅇㅇㅇ

태국 재벌 2세 초딩 난타퐁 키즈와펫타나와 열애하는 20대 여자친구?

2021. 1. 9.

 

태국 재벌 2세라는 초딩, 난타퐁 키즈와펫타나는 20대 모델과 열애?

태국 재벌 2세로 밝혀진 초딩이 20대의 모델 여자친구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에 많은 화제를 끌어모았다.

이 태국 재벌 2세인 난타퐁 키즈와펫타나는 여자친구에게 아이폰 X를 사주는 모습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기도 하였다.

이렇게 데이트를 하는 사진을 많이 찍어올렸다.

허리춤에 손을 올리는 난타퐁 키즈와펫타나

하트 모양을 하면서 영화표를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러나 여성의 인스타그램에는 난타퐁의 사진이 전혀 없어서 난타퐁의 재력을 보고 이용하는게 아니냐고 의혹을 샀다.

이게 2018년에 올라왔던 화제의 사진들이었는데,

이후에 이 모델 여성과 여전히 열애중이라는 사진이 올라오면서 또 한번 화제를 낳았다.

그건 그렇고 옷이 좀 많이 야한 거 같수다..

그 10대 초딩이 바로 이렇게 장성한 남자가 되었다는 것이었는데..

사실 위 사진 전부 뻥이고 난타퐁은 위 사진에 나온 남자의 사촌 동생이었다. 모델 여성은 'THITIWORADA'(이름)이며 위 사진의 남자와 열애중이다.

난타퐁은 사촌형의 장난으로 모델 여성과 같이 사진을 몇 장 찍었고 그 사진이 와전되어 세계 여러곳에 화제를 낳는 결과를 가져온 것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