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전국 도입 시급한 자판기

2020. 10. 29.

아 필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가게에서 감시당하는 알바

아무리 그래도 감시는 아니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대학원생되는 방법

대학원생 되기 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항공모함 만드는데 왤캐 오래걸려? 갑자기 왜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K 시민의식 끝판왕;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