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어몽어스]빨강이 파랑 죽였다니까

2020. 10. 29.

빨강이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몽어스 미국식 유머.jpg

어몽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겨울이었다 붙이면 그럴싸해짐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