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3분 내로 성공하는 방법

2022.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및 기본적인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코인들이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는 지금이야 말로 코인 거래하기 좋은 날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롱을 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숏을 치시는 분들도 그렇고요.

 

간단하고 쉽게 알려드릴테니 알려드리는 대로 차근차근히만 하시면 됩니다.

 

우선 첫번째로 바이낸스 가입방법입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바이낸스 가입은 굉장히 쉬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려드리는 이유는 바이낸스 가입 오류가 정말 많기 때문입니다. 저도 초반에 이 가입 오류때문에 정말 힘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낸스가 한국에서 발을 뺀 이후로 바이낸스 한국어 제대로된 안내 시스템이 부실합니다. 그래서 초보 분들께서 바이낸스에 들어가게 되면 이게 뭔가 싶을 겁니다. 그래서 알려드리는 것이죠. 

 

일단 바이낸스 모바일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와 별반 다르지 않으니 아래 절차들을 보시고 pc에서도 똑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모바일 가입

바이낸스 모바일 가입을 위해서는 바이낸스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일반 바이낸스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게 되면 회원가입을 할 수는 있으나 할인을 받으실 순 없습니다. 

 

제가 드리는 링크를 이용하시면 첫달동안 수수료 10% 할인을 무조건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링크를 꼭 타서 가입해주세요. 아래 바로가기 누르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가입 바로가기

위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뜰겁니다. 추천 ID에 이렇게 CNXE4I0V 를 치시면 됩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중에 하나를 골라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가입 바로가기

만약 이미 가입을 하신 상태라면 다른 가입방법을 쓰셔서 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추천인 아이디를 넣지 않고 전화번호를 가입한 경우에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니까 개손해죠. 따라서 이메일로 다시 가입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왜 이렇게 하냐고요? 귀찮더라도 이렇게 하는게 수수료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요.

 

바이낸스는 수수료가 5개나 있습니다. 그래서 그 수수료들이 모이고 모이면 나중에 원치않게 빚이 생기기도 합니다. 선물 레버리지해서 몇배 뻥튀기 시키면 수수료들도 자연스럽게 뻥튀기가 됩니다. 그러면 감당하기 어려워지는 수수료들이 쌓이게 되는 거죠.

 

그런 일은 있어서도 안되니 아예 마음편하게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는게 낫습니다. 훨씬 낫죠.

 

아무튼 이렇게 가입을 하고 들어가시면 수수료를 평생 할인을 받아가실 수 있는 겁니다.

 

이제 남은 것은 보안코드 받는 것과 바이낸스 인증인데요. 여기에서 오류가 굉장히 많이 뜨기 때문에 주의해서 따라와주세요.

 

바이낸스 신원인증

사실 보안코드는 [보안코드 받기]를 누르신 다음 기제하신 것(이메일이나 전화번호 중 하나)을 통해 코드가 올 겁니다. 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되구요.

 

가장 문제는 신원인증 입니다. 신원인증은 앱이나 모바일로 하는 것이 가장 편합니다. 바이낸스 인증하실 때는 왠만하면 앱을 깔아서 해주세요.

 

- [안드로이드]바이낸스 거래소 다운로드

 

- [아이폰]바이낸스 거래소 다운로드

 

이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는 출금이 안됩니다. 그럼 돈을 벌어도 의미가 없죠. 무조건 신원인증 먼저 하시고 들어가시는게 좋습니다.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시구요. 왼쪽 상단 프로필을 눌러주시면 오른쪽에 [인증하기]가 나옵니다. 노란색 인증하기를 눌러 인증절차를 클릭해주세요.

이후에 나오는 하단의 [인증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은 총 3단계인데요. 이렇게 나뉘어진 이유는 인증을 얼마나 했나에 따라서 거래할 수 있는 한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가장 낮은 단계인 기본으로 하실 경우 법정화폐 한도가 300$밖에 안됩니다. 입출금 동일하구요. 그럴바에는 조금 더 인증하셔서 일간 50k% 월간 500k$까지 하시는게 낫죠.

 

아무튼 이렇게 들어가셔서 본인정보를 기제하셔야 합니다. Nationality에는 국적을, first name은 성, last name은 이름을 적으시고 Middle Name은 안쓰셔도 됩니다. 쓸거면 중간 한글자 써도 되고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Date of Birth에는 생일을 적으신 다음 [Continue]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되면 기본 인증은 끝났습니다. 물론 기본부터 하셔야 하지만 중급까지는 인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급인증을 하시려면 신분증과 사진이 필요합니다. 운전면허, 민증, 여권 중에 편하신 걸로 골라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민증 - 운전면허 - 여권입니다. 여기에서 맞는 것을 클릭해서 들어가 신분증의 사진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다만 사진은 전체적인 내용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도록 선명한 사진으로 해야합니다. 민증의 경우는 앞뒤를 모두 찍어서 제출해야하구요. 이 사진때문에 오류로 가입이 신원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수두룩합니다. 이럴 때 거래소에 질문해도 거래소에서 답변을 제대로 못줍니다.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가입 오류가 생긴다! 하면 무조건 사진부터 바꿔주세요. 

 

이후 셀카를 찍으셔야 하는데요. 얼굴을 찍으실 때는 안경이나 모자를 벗고, 충분한 조명 밑에서 필터 없이 찍으셔야 합니다. 이런 사진찍기+본인인증들 때문에 모바일로 하시는 것이 훨씬 수월한 겁니다.

피씨로 여기까지 오신 경우, 앱으로 얼굴을 인증하실 수도 있는데요. 'PC를 사용할 수 없나요?'라고 뜨는 것을 클릭하셔서 앱으로 마저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큐알코드를 스캔하신 뒤 얼굴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

여기까지 하셨으면 중급인증 완료입니다. 바이낸스 가입 주소(이메일)로 바이낸스에서 완료되면 알려줄 겁니다. 이런 중급 인증은 15분이라는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사진 포함해서 15분 안으로 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또한 하루에 10번까지만 인증을 시도하실 수 있고 인증 하는 중 컴퓨터나 핸드폰을 새로고침하면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합니다.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인증이 완료되었는지는 바이낸스 회원정보 확인을 통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증 하시면 거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 시 주의점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것은 선물거래시 주의점입니다. 이렇게 인증까지 다 하고 선물거래를 하려고 하실 때 퀴즈를 풀어야 하는데요. 퀴즈에 대한 정답을 알려드릴테니 아래를 참고하면서 풀어주세요.

 

> 바이낸스 선물 퀴즈, 2022년 최신버전

 

퀴즈를 푸신 다음 선물 레퍼럴을 추가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 레퍼럴 등록을 하셔야 선물거래하실 때의 수수료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는 추후에 글을 써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코인 거래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