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10초만에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받자!(선물 레퍼럴 등록 방법)

2022.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먼저 바이낸스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 혹은 바이낸스를 써야 하나 다른 거래소를 써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관련 글을 써두었습니다.

 

바이낸스를 써야만 하는 이유 8가지와 가입방법에 대해 써두었으니 글을 참고하시면서 가입하신 뒤 다음 순서를 보시면 됩니다.

>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자, 이제 다들 가입하셨다고 보고 이제는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받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

선물 수수료를 할인받으시기 위해서는 먼저 바이낸스 선물 퀴즈를 푸셔야 레퍼럴을 등록하거나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퀴즈는 선물거래에 대해 간단하게 풀 수 있는 것들인데요. 2022년 최신버전 퀴즈들에 대한 정답을 올려두었으니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 퀴즈 정답 보러가기

 

참고하셔서 퀴즈를 푸셨으면 이제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을 등록할거냐고 뜰겁니다. 이 때 레퍼럴 코드를 기제하시면 됩니다.

 

선물 수수료 할인되는 레퍼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youcandoit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code=youcandoit

 

www.binance.com

드래그 하셔서 붙여넣으신 뒤 등록하시면 바로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30% 이상 할인된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대부분이 사기입니다. 주의해주세요.

 

혹은 가입하실 때 선물 할인코드를 바로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레퍼럴 등록해주세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이미 기제가 되어있습니다.

 

선물레퍼럴 등록하기
선물레퍼럴 등록하기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 기간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기간은 선물의 경우 첫달 한달입니다. 현물의 경우는 평생이지만 선물은 레버리지가 있어서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배율 때문에 한달로 제한을 둡니다.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 기간인 한달안에 뽕뽑고 다른 이메일로 다시 가입해버리면 그만이라서 상관은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 확인

자 이렇게 레퍼럴 등록을 하셨으면, 선물 수수료 할인을 받고 있는건지 아닌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busd 선물 수수료, USDT 선물 수수료 등 선물 종류에 따라서 계산법이 또 달라집니다. 주의하셔서 계산하셔야 하는데요.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관련 퍼센트와 계산 꿀팁에 대해 알려드렸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글을 확인해주세요.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이 되고 있는지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계산확인을 통해서 이득보는 코인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할인되는지 확인하기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계산 방법 총정리! (+할인받는 법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및 수수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로 1위를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이렇게 해서 들어가시면 바로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는데요. 초보 분들의 경우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이나 바이낸스 하는법을 잘 모르실겁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랬고 모두가 겪는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바이낸스 선물거래로 돈을 버시려면 선물거래소 이용 방법, 차트 보는 방법 등을 아셔야 합니다. 제가 간단하게 이용방법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코인선물하는법을 알게되실겁니다.

 

>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 <2022년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거나, 더 잘하기 위해서 공부하시는 분들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 청산 빚

그리고 바이낸스 선물 하실 때 청산하고 빚이 생기지는 않을까, 선물로 빚이 생기지는 않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네 생깁니다. 제대로 모르고 하시면 당연히 빚이 생길 수도 있죠. 하지만 제대로 알고 하면? 절대 안생깁니다. 왜냐고요? 

 

제가 바이낸스 선물 몇년째 하고 있는데 빚은 커녕 순수익만 직장 월급을 뛰어넘기도 합니다. 제대로 알고 하면 돈만 쌓이죠.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글을 써두었으니 알고싶으신 분들에 한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서물 청산 빚에 대하여

 

바이낸스 선물 청산 빚에 대해서(코인 선물하면 빚이 생길까?)

일단 제가 말씀드리는 것에 대해서 좀 신뢰성을 드리기 위해서 저도 나름 코인 거래를 많이 했습니다. 이제 벌써 3년째가 되었군요. 그러면서 업비트랑 빗썸에서 현물 거래도하고, 바이낸스에서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