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 <2022년 최신버전>

2022.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거나, 더 잘하기 위해서 공부하시는 분들이겠죠?

 

만약 바이낸스를 아직 이용하고 있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먼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바이낸스 회원가입 방법, 자세히 보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와 더불어 비트겟을 많이 쓰실텐데요.

 

바이낸스를 꼭 쓰셔야 이득인 이유도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레퍼럴 아직도 안하시던 분들이 많던데요..제발 레퍼럴은 하세요..

 

금액이 커질수록, 혹은 거래량이 많아질수록 레퍼럴은 필수입니다.

애초에 본전치기한다고 하더라도 그거 다 수수료로 나가는데 그냥 바이낸스 좋은 일 시켜주는 겁니다.

 

수수료 할인받고 싶으신 분들은, 레퍼럴(추천인) CNXE4I0V 이거 넣고 가입하시면 영원히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용 레퍼럴도 있습니다. 근데 선물거래는 처음 한달만 할인해줍니다.

 

그래서 진짜 나 코인 거래 할거야! 하시는 분들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레퍼럴 안했다고 어쩔수없지 뭐 하고 넘어가지 마세요. 가입방법은 여러가지고 이걸로 이용해서 새로 만드시면 됩니다.. 그거 몇분한다고요. 

 

 183110609 바이낸스 선물 거래의 경우 옆의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드래그 -복붙 하시면 돼요.

 

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도록 아래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누르시면 바로 추천인 명시된 회원가입창으로 넘어가니 훨씬 수월합니다.

 

> 바이낸스 10% 받는 회원가입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 바이낸스 10% 받는 회원가입(선물거래)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자, 이제 다들 회원가입 하셨다고 생각하고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바이낸스는 해외 거래소라 다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헷갈려서 잘못 거래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저도 처음에는 어려워했기 때문에 열받는거 공감되더군요..

 

사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우선 바이낸스 입출금을 하시기 전에 하셔야하는 게 있습니다.

 

바로 인증절차인데요. 우리 원화입금과 코인입금 하기 전에 인증을 하셔야지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입금 한도에도 걸리지 않고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니 반드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바이낸스 인증절차 하는 방법

 

하고 오셨으리라 생각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자 이제 그럼 입금과 출금에 대해서 아셔야겠죠. 바이낸스 퓨처스에서는 입금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이 바로 선물입금이겠죠. 바이낸스 선물 코인 종류는 다양하며 대체로 바이낸스 안에서 이루어지는 선물입금이라고 보시면 쉬울겁니다.

 

사진까지 해서 자세히 써두었으니 궁금하시면 링크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 입금출금 방법 자세히 보러가기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3분만에 완전 정복하기

바이낸스는 해외거래소인 만큼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바이낸스 입금방법 및 출금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설명은 모바일 입 출금방법에 대해 다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2.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

슬프게도 바이낸스에서 코인 해보시다가 강제청산 당하신 경험이 없진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청산까지는 아니더라도 마이너스는 조금만 있어도 짜증나는지라..

 

사실 바이낸스에서는 청산을 최대한 덜 당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거래를 설정하신 뒤 계산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건데요. 

 

우선 청산가격 탭을 누른 뒤 포지션을 설정하시고 레버리지까지 정하신 뒤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진입가격이나 수량, 잔고를 입력한 뒤 계산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라도해서 강제청산을 당하지 않아야 여러분들이 계속 바이낸스를 이용해 거래할걸 알기 때문에 만들어놨겠죠.

 

선물 거래 청산 계산기에 대해서 자세히 써두었으니 한번 봐두시기 바랍니다. 계산을 먼저 하신 뒤 거래를 하셔야 보다 안정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으니까요.

 

> 바이낸스 선물 청산 방지 방법 총집합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에 관련된 모든것!(청산가격 계산, 강제청산 예방 방법)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에 대해 모든것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바이낸스 마진 청산에 대해 글을 써두었으니 마진이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바이낸스 선물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3. 바이낸스 선물 포지션 종료법

이것도 은근히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구요. 영어로 되어있어서 찾기도 힘들고, 바이낸스와 타 거래소와 인터페이스 자체가 다르니까 헷갈리더군요.

 

하지만 포지션 종료가 조금이라도 늦으면 바로 거래액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두셔야 합니다. 

 

바이낸스는 두가지 방법으로 포지션 종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로 지정가와 시장가죠. 

 

바이낸스 선물 지정가 매도 등 어떤 방법으로 하시느냐에 따라 포지션을 종료하시는 방법이 다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자세한 방법이 적힌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 차트 보는 방법도 대략적으로 적혀있습니다.

 

> 바이낸스 선물 포지션 1분만에 종료하기

 

바이낸스 포지션 1분만에 종료하는 방법

최근에 계속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코인.. 아마도 코인때문에 많은 분들이 머리가 지끈거리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코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공감이 가는 상황입니다..ㅠㅠ 그래도 희망을 잃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4. 바이낸스 선물 퀴즈 

다음은 2022년도 최신버전의 선물퀴즈 정답입니다.

 

여기 나와있는 정답만 체크하시면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실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정답을 적어보시기 바랍니다.

 

> 2022년 바이낸스 선물 퀴즈 정답

 

바이낸스 선물 퀴즈 2022년 최신 버전 정답 확인 14개

바이낸스에서 선물계정을 활성화 하려면 바낸 선물 퀴즈가 나옵니다. 이를 풀지 못하면 계정 개설이 안되는데요. 이번년도에 나온 바이낸스 선물 퀴즈 내용이 완전히 변경된 게 많아서 어떤 것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5. 바이낸스 선물 거래 후기

 

이건 제가 2년가량동안 코인을 직접하면서 돈도 만져보고 잃어보기도 한 후기입니다.

 

물론 저보다 더 많이 코인을 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하지만 아직 안해보시고 관심을 두시는 분, 혹은 아직 감을 못잡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두었습니다.

 

제가 돈을 어떻게 벌었는지도 함께 바이낸스 선물 휙 써두었으니 레버리지 사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선물 후기(비트겟 선물 후기 포함)

 

바이낸스 선물 후기, 비트겟 선물 후기 생각보다 그렇게 위험하지 않다?

꽤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선물 후기랑 비트겟 선물 후기를 확인해보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바이낸스와 비트겟을 주료 이용하기 때문에 후기를 한 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아 그리고 초보분들은 보통 선물거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고요?

 

그 이유는 바로 이자때문입니다. 이자나 수수료는 가볍게 무시하고 넘어가실 게 아닙니다.

 

근데 마진의 경우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그럼에도 연이자로 쳤을때 선물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래서 마진보다는 선물을 권해드리는 거죠. 선물로 하시면 훨씬 싸고 비트코인의 경우 최대 125배까지 레버리지로 땡겨서 이익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수료는 반드시 할인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청산당하셨다면 수수료 때문에 오히려 빚이 생겨버립니다.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올인 청산당했다고 칩시다. 그러면 내 돈도 까지고, 수수료 안내서 이자까지 따박따박 내야하는 빚쟁이 신세가 되어버립니다.

 

거래하시는 양이나 거래하시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도 눈덩이처럼 불어납니다. 거기에서 10% 할인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레퍼럴이죠.

 

레퍼럴이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서 10%씩 할인받으시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레퍼럴 안하시는 분들은 땅을 치고 후회하면서 다시 재가입할정도로 혜택이 좋습니다. 사실 재회원가입까지 1분밖에 안걸립니다.. 그냥 이거 하시고 10% 할인 받으세요.

 

레퍼럴 코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레퍼럴 시스템으로 10% 할인받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리고 몇몇 분들은 직접 본인의 레퍼럴 코드를 받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주고 싶다고 하시던데요. 당연히 가능하죠. 저도 이런 방법 알려드려서 하고싶으신 분들 코드 하나씩 다 받게 해드렸습니다.

 

정말 스스로의 코드를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만 보세요. 참고로 레퍼럴 생성 시 주의사항도 나와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셔야 나중에 후회안하십니다.(할인으로 먹은 돈 뱉는 경우도 많았어서요..;; 제발 경솔한 짓은 하지 마시길)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하기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6. 바이낸스 margin ratio

요즘 많은 분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margin ratio, 과연 이게 무엇일까요?

 

이건 바로 비율을 말하는데요. 한마디로 청산당하실 수 있는 정도를 말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risk ratio와 같은 개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내 시드에 얼마나 있고, 증거금 대비 얼마를 차지하고 있는지를 비율로 나타내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뭐 잘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만 항상 말씀드리다시피 코인은 변동성이 너무너무 높습니다. 따라서 이런 정도 또한 100% 확신하시면 안됩니다.. 아무튼 이렇게 직접 찾아보시고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은 힘들더라도 나중에는 코인으로 큰돈 만지실 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즐거운 코인 생활 해봅시다.

 

 

 

*코인은 변동성이 매우 높으며 코인업은 투자에 대한 손실 및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음을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