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계산 방법 총정리! (+할인받는 법 포함)

2022. 8.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및 수수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로 1위를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이낸스 수수료 무료 비트코인 정책 뿐만 아니라 각종 해커들에게 적극 대응하는 몇 안되는 거래소기 때문이죠.

 

이 때문에 1위로 등극하며 다양한 혜택을 풀고 있는데요. 이런 바이낸스는 대부분 코인하는 분들이라면 90프로 이상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다같이 가지고 있는 골칫덩어리, 바로 수수료죠. 

 

수수료는 거래량과 거래하시는 횟수에 따라서 계속해서 따라붙게 됩니다. 

 

본전치기를 한다고 하더라도 수수료때문에 마이너스를 봐야만 하는 상황이 되는 셈이죠. 이런 상황에서 수수료 확인은 어떻게 하는지, 할인은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받기

 

 

가장 먼저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는 총 5가지의 수수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거래소들이 그러듯이요. 하지만 특이점이라면 코인마다 수수료가 다르다는 것과 입금 시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것이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래 수수료, 마진 수수료, 선물 수수료, 출금 수수료는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코인은 큰 금액이 왔다갔다 하는데, 여기에서부터 슬그머니 수수료를 떼가서 나중에 보면 조금씩 줄어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억울하지 않나요?

 

따라서 아는 사람만 아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수수료를 무려 10%나 할인해주는 레퍼럴 (추천인) 정책이죠.

 

이미 가입을 해서 코인을 하고 계시다? 안타깝지만 그 계정에서는 더이상 수수료 할인받을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실망하지마세요. 다시 가입하면 되니까요.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둘 중에 하나로 가입하셨을 테니 이번에는 다른 방법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왜 그렇게까지 해야하냐고요? 그래야 바이낸스한테 돈을 다 뺏기지 않으니까요.

 

이렇게 말하면 좀 그렇긴 한데 사실 아무것도 안하고 거래하는 것마다 족족 수수료 받아가니까 왠만하면 안주는게 좋습니다. 안그런가요?

 

레퍼럴 등록 안하신 분들은 새로 만드시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아직 회원가입 안하신 분들도 포함해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레퍼럴 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해서 10% 할인받기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 것 외에는 바이낸스 자체 코인 BNB 보유량으로 할인을 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최소 50 BNB는 가지고 있으셔야 됩니다. 최대 할인은 11,000 BNB 가지고 계실 때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BNB는 현물시장에서 매수하신 뒤 대쉬보드에서 [BNB 사용하여 수수료 지급하기]를 누르시면 적용됩니다. 참고로 이 BNB는 가격이 하락할 경우 개손해 보게 되니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단순 수수료만 할인받으시려고 사셨다가 땅을 치고 우신 분이 계셔서..;

 

그럴바에 그냥 레퍼럴 등록해서 계정 하나 더 만드시는 편이 좋습니다.

 

2.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그 다음은 할인되었는지 수수료를 확인해봐야겠죠. 레퍼럴 등록으로 인해서 수수료가 할인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바이낸스에 들어가신 다음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의 내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 뒤 레퍼럴 메뉴를 눌러줍니다.

 

누르셨으면 하단으로 계속 스크롤 하셨을 때 [귀하와 공유된 커미션 수수료 수익]이라고 뜰겁니다. 여기에서 거래내역이 있을 때 수수료 확인이 가능하니 거래하신 적이 없다면 적은 금액으로라도 거래하신 뒤 확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 방법 말고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은 처음 회원가입 할 때 입력 했는지 안했는지 기억해내는 것 밖에 없습니다.

 

거래를 하셨을 경우 거래내역과 비교해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레퍼럴 공유 수익 획득 시간과 비교하시면 몇 퍼센트 할인을 받으셨는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핸드폰 어플도 마찬가지로 마이페이지에서 레퍼럴 누르신 뒤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3. 바이낸스 수수료 계산

 이제 내가 할인을 받느냐 안받느냐를 알게 되셨으니 얼마나 받았느냐 혹은 얼마나 더 받을 수 있느냐도 궁금해지시겠죠.

 

사실 이건 우리가 직접 바이낸스 수수료 계산법으로 계산해보는 것 밖에 없습니다. 그러려면 우선 수수료 종류브터 알고 계셔야겠죠. 수수료 종류는 이미 제가 자세히 적어둔 바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5가지 수수료 총정리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포함 5가지 수수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바이낸스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아래 가입방법 글을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여기에는 여러분들께서 바이낸스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겠습니다.

 

  지정가 시장가
현물 수수료 0.1% 0.1%
선물 수수료 USDS-M USDT 0.02% 0.04%
BUSD -0.01% (돌려받음) 0.023%
COIN-M 0.02% 0.05%
마진 수수료 거래 수수료 0.1% 0.1%
대출 수수료 0.02%~0.08% *
출금 수수료 * 이더리움 계열: 10,000~40,000원 그외: 1,000원 전후

 

* 참고로 마진 대출 수수료는 바이낸스 사이트에서 [Support] > [Fees] > [Marging Borrow Interest] > 원하는 코인 검색 > 이자율 확인이 가능합니다. [Regular User]이 이율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출금 수수료는 코인마다 다 상이합니다. 따라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바이낸스 사이트 > [Support] > [Fees] > [Deposit & Withdrawl Fees] > 원하는 코인 검색하면 아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입금 수수료, 출금 수수료, 최소 출금 수량까지 아실 수 있습니다. 출금 수수료는 그 코인의 개수이니 참고하세요.

 

위의 표는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busd, coin-m 포함 모든 수수료 비율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바이낸스 20배 수수료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계산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표를 보시고 계산해보신다음에 맞는지 아닌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 금액이 아니면 할인 받으신 거고 맞으면 할인 못받으신거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참고로 바이 낸스 100배 수수료는 저기에서 100배를 곱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배율만큼 수수료도 올라가는 시스템이니까요.

 

바이 낸스 선물 수수료 코드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제 선물 레퍼럴 코드는 youcandoit 입니다.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등록 바로가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럼 등록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뜰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인은 변동성이 크며 투자로 인한 득실은 코인업이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으로 10% 할인받기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 바이낸스 마진 청산, 강제청산 예방법 2가지

 

바이낸스 마진 청산, 내가 강제 청산 당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마진 청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바이낸스 가입 아직 안하신 분들은 회원가입부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인은 늦게 하면 할수록 손해니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 사례, 총정리!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에 관련된 모든것!(청산가격 계산, 강제청산 예방 방법)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에 대해 모든것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바이낸스 마진 청산에 대해 글을 써두었으니 마진이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바이낸스 선물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