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비트코인 청산맵 추천, 실시간 무료이용 가능한 3곳 총정리!

2022. 8.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청산맵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바이낸스로 거래를 하고 계실텐데요. 바이낸스에서만으로는 모든 정보를 수집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청산맵을 쓰게 되는 거죠. 

 

바이낸스로 거래하시는 분들께서 한가지 주의하셔야 하는 점은, 바로 수수료인데요. 수수료는 여러분들의 거래 수수료, 출금 수수료 뿐만 아니라 선물/마진 수수료까지 모든 부분에 걸쳐서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바이낸스에서 액션을 취하는 모든 것에 수수료가 추가로 붙는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걸 고스란히 다 주면 바이낸스만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 되는데요. 그걸 방지 하기 위해서라도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수수료 할인은 회원가입하실 때 레퍼럴 등록으로 받으시거나 BNB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할인이 되거나. 둘중 하나입니다만 BNB의 경우 가격이 떡락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안정적이진 않습니다. 그래서 레퍼럴을 대부분 선택하시는 것이고요.

 

만약 레퍼럴 등록을 안하신 분이라면 지금이라도 재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가입방법이나 할인코드가 궁금하신 분이 있으실 까봐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으로 10% 할인받기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레퍼럴 등록 하셨나요?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청산맵 추천을 드리기 전에 기본적인 개념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청산맵이 무엇인지 아시려면 청산에 대해서 아셔야겠죠.

 

1. 청산

청산이란 포지션을 중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마디로 잡고 있던 포지션을 매도하는 것 자체를 청산이라고 말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내가 매도하는 것 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던 증거금이 모두 없어질 경우 자동적으로 강제 포지션 중지를 당하게 됩니다. 이게 바로 강제 청산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코인에서는 롱과 숏이 있는데 롱은 가격이 올라갈 때 수익을 얻는 것이고 숏은 가격이 내려갈 때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롱 포지션은 초기에 진입할때 보다 강제청산 당할 시의 가격이 낮습니다. 숏은 진입가격보다 강제청산당하는 가격이 높죠. 내려가야 돈을 버는데 올라갔으니 당연히 청산당하는 원리입니다.

 

 

2. 청산 계산기

그래서 생겨난 게 바로 청산 계산기입니다.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라고 알려진 바이낸스에도 있는 기능이죠. 

 

사람들은 강제청산당하지 않기 위해서 혹은 이득보고 청산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바이낸스에서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코인 거래소도 일부 가지고 있는 기능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계산기를 통해서 청산 가격, 목표 가격, PNL 손익까지 계산이 가능합니다.

 

선물 거래를 하시는 분이나 마진 거래를 하시는 분이나 계산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바이낸스 청산 계산기 사용법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청산에 도움이 되기 위한 기능으로 이런 계산기가 있다~ 하고 알아두시면 된다는 겁니다. 또한 사람들은 최대한 이득을 취하고 청산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본다는 것입니다.

 

 

3. 실시간 청산맵

자, 이렇게 생겨나게 된 게 바로 실시간 청산맵입니다. 실시간 청산맵은 뭐냐고요?

 

쉽게 말해서 비트코인 무기한 선물들의 '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숏의 물량이 어느정도이고 롱의 물량이 어느정도이고. 혹은 청산당한 사람들이 어느정도일지 예상 및 추측이 가능한 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가격이 나와있는 차트를 보고 물량을 확인함으로써 대충 예상을 하실 수 있도록 만든 표입니다. 일명 비트코인 실시간 청산맵이라고도 하죠.

 

하지만 100% 청산맵 신뢰도를 갖는 건 너무 위험하고요. 그냥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뭐든 없는 것 보다는 나은 셈이니까요.

 

 

 

4. 비트코인 청산맵 사이트

그럼 어떤 사이트들에서 청산맵을 지원해줄까요? 비트코인 청산맵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1) 더 킹피셔 

가장 유명한 곳이죠. 킹피셔 청산맵은 꽤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회원가입하셔야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빨간색 네모로 표시해둔 곳을 누르시면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킹피셔는 유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만 사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숨은 꿀팁이 있습니다. 바로 룰렛을 통해 크레딧이라는 코인을 얻으면서 가능해지는데요. 1시간에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으니 제한이 있는 건 확실한 셈이네요.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Last]를 누르시면 실시간 청산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보실 때마다 1 크레딧이 사용되니 신중하게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석하는 방법이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더 킹피셔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링크를 눌러 들어가시면 됩니다.

 

> 더 킹피셔, 바로가기

 

The Kingfisher

 

thekingfisher.io

 

 

2) 비트코드

다음은 비트코드라는 또 다른 비트코인 청산맵 보는 곳인데요. 생소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이 사이트는 청산맵 무료 개방되어있기 때문에 결제 없이 비트코인 청산맵 사이트 기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선물 청산맵도 말할 것도 없고요.

이 사이트는 독특하게도 채팅 기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가끔은 도움되는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으시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래도 100% 신뢰는 금물!

 

> 비트코드, 보러가기

 

비트코드.실시간 차트채팅. 청산맵. 매수매도 시그널 알고리즘 제작

비트코드. 실시간 차트채팅. 청산맵. 매수매도 시그널 알고리즘 제작

bitcode.tv

 

3) 코인허브

다음은 코인허브라는 사이트인데요. 이곳도 청산맵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고배 청산 맵은 물론이고 바이낸스에 있는 코인들은 거의 기본적으로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오히려 스윙 정확도가 더 좋다는 후기도 있으니 이곳저곳 방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맹신은 하지 마시구요.

 

> 코인허브, 보러가기

 

코인허브

코인허브 커뮤니티, 무료 청산맵, 워뇨띠 포지션, 실시간 채팅, 바이비트, 바이낸스, 비트겟

coinhub.kr

 


 

오늘은 이렇게 비트코인 청산맵 3곳을 추천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청산맵 어떻게 보는지 구체적인 방법들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비트겟 레퍼럴 등록, 평생 수수료 40% 할인까지?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수수료 10%되는 코드 CNXE4I0V

 

>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정확하게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