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비트코인 수수료 0원! 다른 코인도 할인된다고?(후기포함)

2022. 8. 1.

바이낸스 비트코인

 

2022년 7월 8일부터 바이낸스는 새로운 선언을 적용시켰습니다.

 

바로 바이낸스 비트코인 거래 시 수수료 제로 정책인데요.

 

바이낸스가 이야기한 바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낸스는 BTC/USDT, BTC/USDC, BTC/BUCD 거래를 포함한 13개 스테이블 코인과 법정 화폐 거래 조합에 걸친 수수료를 모두 폐지한다."

 

아무래도 세계 최대 거래소가 된 만큼 다른 거래소들의 성장을 억제하기 위해서겠죠. 

 

이 정책은 작년에 미국에서 시행했었던 [비트코인 거래 제로 수수료 프로그램]을 확장시켰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아무래도 가상자산에 몰리는 자산이나 사람들이 줄어드는 만큼 그 사이에서 이용자들을 꾸준히 모으기 위한 목적이 가장 클 수도 있겠습니다.

 

언제까지 갈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따로 공지하기 전까지는 유지된다고 하니 그 전까지 비트코인 거래하시는 분들은 잘 보시면서 투자하시면 무조건 이득이겠습니다. 

 

바이낸스 외의 코인베이스 거래소에서도 수수료 무료 옵션이 추가된 서비스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3일 전, 2022년 7월 29일에 바이낸스 CEO는 바이낸스 사이트가 제일 건강하다고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그 중에서 비트코인이 가장 효율적이라고도 발언해 깊은 인상을 남겼죠.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9개월 전에 비해서 지금이 더 안정적이라는 말에는 동의하는 바입니다.

 

바이낸스 비트코인 시세는 투자자 입장에서 다른 거래소보다 조금이나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바인내스 비트코인 차트 또한 한눈에 들어오게 해놨구요.

 

바이낸스 코리아가 접지만 않았어도 한국에서 돈을 엄청 털어갔을 텐데.. 물론 지금도 털어가고 있지만 아쉬운 건 사실입니다.

 

 바이낸스의 코인 종류는 굉장히 많은 편이라서 다양한 분산 투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제격입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하다가 이번에 코인베이스를 제치고 1등했습니다.

 

이걸로 충분히 바이낸스를 써야 하는 확실한 이유가 생긴 셈이죠.

 


 

바이낸스는 비트코인만 수수료 할인해준다고 했는데, 사실 다른 코인들도 할인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냥 할인 조금만 해주려는 바이낸스의 술법입니다..ㅋㅋ) 무려 10%나 받으실 수 있죠. 어떻게 하면 할인받을 수 있냐구요? 

 

간단합니다. 레퍼럴 등록을 통해서죠.

 

- 바이낸스 현물 레퍼럴 코드 : CNXE4I0V

 

> 바이낸스 수수료 10% 할인 받기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위의 코드를 긁어서 가입하셔도 되고, 링크를 들어가셔도 됩니다. 링크 들어가실 경우 아래 사진처럼 레퍼럴 코드가 이미 적혀져 있을 겁니다.

 

그럼 여기에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가입하시면 되는 겁니다.

바이낸스 현물 레퍼럴 코드
바이낸스 현물 레퍼럴 코드

수수료 우습게 보시면 안됩니다. 그냥 0으로 본전치고 말거 바로 마이너스가 되어버리니까요. 

 

바이낸스 정책으로 비트코인만 수수료 0원? 다른 코인들은요? 분산 투자 안하시게요?

 

코인에서 분산투자 안하시면 솔직히 강제청산 당할 확률 50%는 먹고 들어가시는 겁니다. 한마디로 개손해라는 거죠.

 

3분 투자하셔서 수수료 할인 받으시는 게 나중에 후회안하실 겁니다.(실제로 제 주변에 레퍼럴 안하고 후회한 뒤에 새로 계정 만드신 분이 네다섯 정도 됩니다.. 다 보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제 코드로 가입하시는 분들,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은 평생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코드 : 183110609

이건 선물 거래하시는 분들께 도움되는 코드입니다. 선물 레퍼럴 등록 링크를 이용하실 분들은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현물이나 선물이나 장단점이 뚜렷하니 여러분들의 투자 패턴에 맞다고 생각하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선물을 하실 거라면 레버리지에 따라서 수수료도 배로 늘어나니 반드시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1. 바이낸스를 써야 하는 이유

바이낸스 레퍼럴 관련해서 앞서서 이야기 했기 때문에 넘어가겠습니다. 

 

그렇다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이유는 어떨까요?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하시는 입장이라고 생각하고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에 왜 가입해야할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현재 바이낸스가 세계 1위 거래소이기 때문입니다. 거래소의 순위가 높을 수록 신용도가 있고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낸스에서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제도를 시행중이라 일반 투자자들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고 이건 누가 먼저 들어가느냐 싸움이 되죠.

 

아직 회원가입을 안하신 분, 혹은 레퍼럴 등록을 안하시는 분 계실겁니다.

 

재차 말하지만 이건 시간싸움입니다. 레퍼럴 등록 안하면 그냥 나만 손해인거죠.

 

애초에 수수료라는 명분이랍시고 우리의 쌩돈을 가져가는데 이걸 그냥 주는 것도 바보입니다.. 1분도 안걸려서 10%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 대로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보시면서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 레퍼럴 등록해서 수수료 10% 받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2.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자 등록 하고 오셨다고 생각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한가지 의문이 들겁니다. 다른 사람들 레퍼럴 코드들 다 있던데 나는 못만드나?

 

당연히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당연하죠. 하지만 일부러 쉬쉬하고 있는 겁니다. 레퍼럴 코드는 많을 수록 경쟁을 하게 되는 거니까요. 하지만 저는 다릅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은 왠만하면 쉽게쉽게 이득보셨으면 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은 현물 레퍼럴과 선물 레퍼럴이 있기 때문에 두가지 종류의 레퍼럴 코드가 나옵니다. 

 

현물 레퍼럴은 숫자+영문이고 선물 레퍼럴은 오직 숫자로 이루어져있죠.

 

생성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참고하시면서 따라해보세요.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하는 꿀팁!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마지막에 써놓았지만 절대 셀퍼럴은 하지 마세요. 돈낭비 시간낭비입니다. 이유도 써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바이낸스 거래 관련

다음은 거래 관련한 정보입니다.

 

특히 바이낸스의 경우 선물 거래가 최대 125배까지 레버리지 가능해서 댕길 수 있는 만큼 땡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땡겨버리면 강제 청산 당하실 확률도 늘어나게 되는 거죠. 

 

이런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꿀팁을 써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우리모두 강제 청산 피해서 이득 보는 코인 생활 해요..

 

> 바이낸스 선물 거래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것 3가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르고 하면 -100% 진짜로 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이전에 먼저 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물 거래 전에는 복잡한 절차가 많이 남아 있으니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4. 바이낸스 선물 후기(비트겟 선물 후기 포함)

이건 거래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궁금해하실텐데요. 

 

특히 초보자 분들이나 아직 코인 거래를 안하고 계시는 분들, 그리고 코인으로 많이 잃어보신 분들께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똑같이 겪어왔던 경험이 있으니까요.

 

상황도 다르고 코인 시장이 많이 변동되고 있습니다만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서 어떻게 투자하시면 좋으실 지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바이낸스 선물 후기, 90% 이상 이득보는 법?

 

바이낸스 선물 후기, 비트겟 선물 후기 생각보다 그렇게 위험하지 않다?

꽤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선물 후기랑 비트겟 선물 후기를 확인해보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바이낸스와 비트겟을 주료 이용하기 때문에 후기를 한 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4. 번외, 바이낸스 설치 방법

이건 번외로 바이낸스 설치하시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으로 들어가셔도 좋겠습니다만 요즘은 모바일로도 많이 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 안드로이드 전용, 바이낸스 설치

 

> 아이폰 전용, 바이낸스 설치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문의사항들도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투자 되세요.

 

 

* 코인은 변동성이 크며 투자의 득실에 대해 코인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