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내 마음대로 할 수 있을까?

2022. 7.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 내용이죠. 저도 한때는 너무너무 궁금해서 여기저기 찾아다니기도 했죠.

 

 

1.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안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삭제, 바이낸스 레퍼럴 취소,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전부 다 안됩니다.

 

바이낸스에서도 레퍼럴 없던 사람이 등록하거나 변경하거나 하면 솔직히 손해입니다.

 

원래는 수수료 100% 자기가 먹을 수 있는건데 레퍼럴 등록하는 순간 토해내야 하거든요. 그래서 안시켜주는 겁니다.

 

대신,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계정을 하나 더 만드셔서 바이낸스 레퍼럴 재가입부터 시작하는 건데요.

 

이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해서 10% 할인 받던지, 아니면 바이낸스에 100% 돈 가져다 주던지..

 

이거 둘 중에 하나겠네요.

 

 

2.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자 만약 여러분들이 바이낸스 레퍼럴을 등록해서 다시 가입하신다고 치겠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이전에 썼던 글을 참고하시면 쉽고 빠르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방법은? 빠르고 간단하게!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참고하실 부분은 이전에 쓰시던 계정에서 중급 이상의 인증을 하신 경우는 재가입이 조금 어렵습니다. 이메일로 했던 분이나 전화번호로 가입했던 분이나 동일하게 두개 이상의 정보가 바이낸스에 흘러들어갔기 때문인데요.

 

뭐 방법이 아예 없지는 않습니다. 가족들의 명의나 친구, 지인의 명의를 빌려서 재가입하면 되기 때문이죠. 

 

중급 이상의 인증을 하지 않으셨더라면 다시 가입하셔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3. 레퍼럴 코드 생성

 

자 그렇다면 레퍼럴 코드를 나도 생성해볼 수는 없을까요?

 

물론 됩니다. 하지만 주의하셔야 하는 것,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은 안됩니다. 당연하죠.

 

그리고 이 셀퍼럴(셀프+레퍼럴)은 먹은 돈 다 토해내셔야 함과 동시에 벤당합니다. 바이낸스가 지금 세계 최대 거래소인데 벤당하면 나만 손해입니다.

 

심지어 바이낸스는 타 작은 거래소들에 비해서 혜택이 나쁘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솔직히 밉보여서 좋을 것 하나없습니다.

 

아무튼 셀퍼럴은 너무 바보같은 짓이니까 하지마시고, 다른 사람의 코드 입력하셔서 코인 투자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이낸스 코드 생성은 만드는 갯수가 정해져있습니다. 이것을 넘어가면 새로 생성할 수 없으니 주의해서 만드셔야 합니다. 이거 코드 더 못만든다고 핸드폰 전화번호 바꾸거나 또 계정 새로 파고.. 이 굴레에 빠지게 되니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어떻게 아냐고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ㅠㅠ)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하는 방법은?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참고로 바이낸스 레퍼럴 id 확인하는 방법도 있으니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4.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이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알려드립니다.

 

바이낸스 레퍼럴로 얼마정도 벌어들이는지 물어보시는데 저는 아직 많이 못법니다.ㅠㅠ 

 

하지만 인증한 bj나 다른 코인하는 사람들을 보면 수천만원은 번다고 하더군요.

 

바이낸스 레퍼럴로 40만원 번사람, 4000만원 번사람... 등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을 했느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애초에 수수료의 비율로 떼갈 수 있는 건데 다른 사람들이 거래를 안해서, 혹은 금액이 낮다면 당연히 들어오는 레퍼럴 수익도 줄어들겠죠.

 

아무튼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이 어느정도일지 궁금하신 분들은 작년에 인증한 사람 것을 토대로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어느정도일까?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레퍼럴 생성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기초적인 부분부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바이낸스 레퍼럴을 안하신 분들, 혹은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바이비트 레퍼럴 변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인은 변동성이 심하며 코인업은 개인 투자의 이익과 손실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