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레퍼럴 생성 포함)

2022. 7.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기초적인 부분부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바이낸스 레퍼럴을 안하신 분들, 혹은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개인적으로 최근 바이낸스는 세계 1위 거래소 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정도로 신용도가 쌓여있는 거래소이기 때문이죠.

유튜브에서는 뭐 각종 루머들이 넘치는데 그냥 사뿐히 무시하시면 됩니다.

 

사실 바이낸스는 타 거래소들에 비해서 혜택이 나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입금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겠죠? 뿐만 아니라 선물거래의 경우 최대 125배정도까지 땡길 수 있습니다. 정말 확실하다고 판단이 되시면 바이낸스 옵션 선물거래로 투자하시는 게 현명한 것이겠죠.

 

이 두가지 장점 외에도 총 8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를 이용해야하는 8가지 이유

 

개인적으로 미리 장점을 알아두셔야 다른 거래소에 없는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기억하셔야 하는 부분은 바로 레퍼럴인데요. 오늘 이야기할 레퍼럴 수익과 겹치게 되네요.

 

가입을 안하셨거나, 레퍼럴 등록을 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먼저 레퍼럴 등록하고 가시라고 코드 남겨드립니다.

 

바이낸스에 가져다 받쳐야 하는 쌩돈의 10%를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등록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3분도 안걸리는데 이걸로 몇 만원에서 이후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수수료의 늪에서 빠져나오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방법, 할인코드 포함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등록하셨다고 생각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1. 레퍼럴이란?

자 그렇다면 레퍼럴이 뭘까요.

 

간단합니다. 레퍼럴은 다른말로 추천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추천인 시스템이라고 보실 수 있는 것이겠죠. 

 

이 레퍼럴 시스템은 추천인, 추천받은 사람, 바이낸스 모두 윈윈하는 구조입니다. 사실 바이낸스의 마케팅 중 하나라고 보시면 더 쉽겠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제 레퍼럴 코드를 등록하셨다고 합시다. 그렇다면 누가 이득일까요? 당연히 바이낸스죠. 

애초에 우리가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게 되면 당연히 거래수수료로 0.1%가 빠져나갑니다. 가입을 하셨다는 것 자체가 이미 코인 거래를 하겠다는 말과 같습니다. 따라서 가입과 동시에 바이낸스는 수수료를 내줄 고객을 한분 모셔온 것과 다름이 없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이게 꼭 나쁜 것만은 아니죠. 코인 거래를 통해서 몇배는 더 큰 돈을 벌어낼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여기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거래 수수료도 냈습니다만 선물수수료나 마진 수수료도 붙어버리게 되기 때문이죠. 허허.. 그리고 이득을 보았다고 하더라도 출금하실 시에는 수수료를 또 내야합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 본전치기나 강제청산 당했을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시간은 물론이고 수수료를 강제자동적으로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큰 마이너스에 수수료가 보탬을 해주는 것이죠.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레퍼럴을 등록하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내 쌩돈 나가는 것 중에서 10%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왜 추천인이 이득이라는 건지 궁금하실겁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받으시는 10%만큼 추천인도 10%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있는 이유는 바이낸스에서 자동적으로 누군가 광고해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A라는 사람이 레퍼럴 코드를 생성했다고 칩시다. 그러면 이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홍보를 하고 다니겠죠. 이게 자동 광고 효과입니다. (바이낸스가 머리를 진짜 잘쓰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모든 사람이 이득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자 마케팅 시스템이 탄생하게 되는 겁니다.

 

 

2.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자 이러면 자연스럽게 궁금해지실겁니다. 레퍼럴 수익은 어느정도일까요?

 

예시를 들어드리겠습니다. 해외 크립토커런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한 사람의 수익 인증인데요.

 

대단하죠? 부럽네요ㅠㅠ

 

아무튼 이 사람은 299명에게 자신의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도록 했고, 그로 인해 2.7BTC를 얻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인증한 내역인데 아무래도 1억 넘게 벌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그런데 여기서 주의하실 부분이 레퍼럴로 등록한 사람들이 얼마나 자주, 얼마나 많이 거래하느냐에 따라서 갈린다는 것입니다. 저사람의 코드를 등록한 사람들은 거래를 많이 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실제로도 169명이 트레이딩을 했다고 하니까요. 레퍼럴 수익 계산 안해봐도 사이즈 나오죠.

 

참고하실 부분은 아무리 많은 사람을 등록시켰다고 하더라도 거래를 해야지만 수수료로 인한 이득이 발생한다는 사실입니다.

 

때문에 코인 방송을 하는 bj들은 방송은 망해도 수천만원씩 벌어들인다고 하더군요. 박호두 레퍼럴 수익, 강은호 레퍼럴 수익 등 유명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들리는데 뭐.. 정말 잘하고 여기에 목숨 걸면 월 천만원 기대해볼만도 하시지만 일반인같은 경우에는 몇십도 안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퍼럴로 100억 벌었다고 뉴스가 떴었는데 그건 단위도 제대로 안본 기자의 착각으로 퍼진 루머입니다. 그렇게 벌어들일 수가 없어요.

 

아무튼 이런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구조로 이익을 얻으실 수 있는 겁니다.

 

아, 참고하나 드리자면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인증, 왠만하면 안믿으시는게 좋습니다. 숫자로 왔다갔다 하는 것들은 왠만하면 다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거에 믿고 넘어가서 직장버리고 올인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짬내서 유튜브나 블로그에 홍보하는 거라면 모르겠지만요.

 

3. 바이낸스 레퍼럴 계정 생성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레퍼럴 계정 생성이겠죠.

 

바이낸스 레퍼럴 계정 생성은 이미 운영 꿀팁과 함께 적어두었습니다. 

 

참고로 이 코드는 갯수 제한이 걸려있으며 코드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레퍼럴 코드 생성하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하는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4.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그럼 한가지 의문이 드실겁니다. 

 

내가 계정으로 레퍼럴 코드를 만들고 또 다른 계정(예를들면 이메일로 가입했다면 전화번호로 또 가입 하는 등)으로 셀프 레퍼럴을 하면 되는거 아닌가!?

 

좋은 아이디어지만 바이낸스도 이미 그런 사람들 수두룩하게 봤고 수두룩하게 잡아냈습니다.

 

한마디로 안됩니다.

 

뭐 해도 되긴 하는데 어차피 할인받은거 다 토해내고 잘못하면 벤당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나만 손해라는 거죠. 그래도 할 사람은 하덥디다. 아주 어리석은 선택이죠.. 그럴바에 그냥 다른사람 코드 입력해서 할인 받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5.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확인

바이낸스 앱 기준으로 메인화면에서 레퍼럴이라고 적혀있는 탭을 누르시면 오버뷰 레퍼럴이 나옵니다.

 

그걸 보시면 내가 지금까지 레퍼럴로 정확하게 얼마나 벌었는지 나와있습니다.

 

그냥 들어왔는지 아닌지만 알고 싶다? 이럴때는 내 자산 들어가보면 돈이 늘어나 있는게 나옵니다.

 

그렇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선물 레퍼럴을 하신 경우에는 선물 지갑에 들어가고 현물거래를 했다면 현물 지갑에 돈이 들어갑니다. 참고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바이비트 레퍼럴 수익 확인, 사또 레퍼럴 수익 등에 해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인은 변동성이 높으며 투자는 모두 개인의 책임입니다. 코인업은 투자의 손실 및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