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정보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2021. 12. 9.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인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가입하기

바이낸스 레퍼럴 초대시 수수료 할인 10% 배너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받으러 가기

1. 바이낸스 가입하기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이미 이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 1등인 업비트도 바이낸스에는 비빌 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실 거래소의 안전성에서 넘을 수 없는 벽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이유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보시면 되고 레퍼럴 등록만 하실 것이라면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2.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하기 코드 : CNXE4I0V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시 회원가입 창

위 배너나 링크를 클릭하셨다면 위와 같은 창으로 접속되셨을 것입니다. 저는 현재 PC로 보고 있어서 모바일 화면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거의 다르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할 수가 있고 전화번호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편하신 걸로 하시되 보통 내 '주'계정을 만든다면 전화번호로 합니다.

 

다만 핸드폰 번호를 자주 바꾸시거나 바꾸실 의향이 있다면 이메일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레퍼럴을 등록하지 않아서 재가입을 하시는 경우에도 이메일을 이용해서 재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드린 링크로 들어갔다면 굳이 뭐 더 만질 필요없이 레퍼럴(추천 ID)이 들어가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바이낸스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나올겁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으로 들어가서 레퍼럴 등록하기

뭐가 다르냐고 물어보실 수도 있는데, 아까는 추천 ID가 고정 추천인이었고, 지금 보여드린 사진에선 수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렇게 수정이 가능한 상태로 들어오셨으면 CNXE4I0V를 입력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걸 가지고 회원가입을 했다면 축하합니다. 해당 바이낸스 계정으로 현물의 경우 평생 10%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물 레퍼럴 코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183110609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등록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왜 바이낸스 레퍼럴을 등록하라고 하는가?

바이낸스에서는 레퍼럴을 통해서 들여오는 투자자들이 꽤 많습니다. 이를 왜 하느냐?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도 거래 수수료의 10%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레퍼럴 등록을 부탁하는 분들도 마찬가지죠.

그러니 이렇게 추천인 제도는 바이낸스는 투자자들을 자신들의 거래소로 들여올 수 있고, 여러분은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저는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지급받음으로 win-win 이 아닌, win-win-win 전략을 사용한 것이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굳이 한국에서 업비트가 아니라 바이낸스를 찾을 만큼 지능이 뛰어난 분들이라 그럴 일이 없겠지만, 제가 수익을 받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스스로 수수료 할인 받기를 포기하는 비합리적인 분들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이득을 보는 구조인데 굳이 안할 필요가 있을까요?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코드 초대배너

4. 바이낸스 레퍼럴에 관련된 질문과 의문사항들

1) 바이낸스 레퍼럴 안해서 재가입하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 별거 없습니다. 제가 위에 드린 링크를 클릭하시고 모바일로 가입하지 않았다면 모바일로, 이메일로 가입하지 않았다면 이메일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만약 내가 레퍼럴 없이 가입한 계정에 중급 이상 인증을 했다면 (신분증 / 셀카 등 인증) 바이낸스 재가입을 하더라도 출금이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바이낸스는 1인 1계정 원칙이라서 인증을 두개 이상 계정에 할 수가 없게 해놨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미 중급인증을 했다면 새로 가입을 하신 뒤에 2단계 정도의 인증을 받아야 할때는 코인을 하지 않는 가족의 인증을 받아줘야 하는데요. 

 

친구로는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2)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정지 되나요? 하는 분들 많던데요?

 

- 네 맞습니다. 그럼 셀프 레퍼럴 해도 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걸 보고 바이낸스 셀퍼럴 이라고 합니다. 다만 저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계정 발각당하면 킥당합니다. 뭐가 킥되냐? 레퍼럴로 취한 리베이트(추천인 수수료 수익)와 레퍼럴 할인 금액이 전부 청구됩니다. 당연히 레퍼럴도 끊기겠죠.

 

그럼 그럴때마다 새 계정을 파고 레퍼럴을 걸고 또 인증을 하고.... 그렇게 할 바에 그냥 남의 레퍼럴 해주고 나를 추천인으로 새로 바이낸스를 이용하는 분들을 모집해주는 게 낫습니다. 어차피 코인을 전업으로 하지 않더라도 하루이틀 하실거 아니잖아요? 그리고 내가 스스로 해서 리베이트랑 할인 받아서 얼마 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보통 현물 수수료가 0.1%입니다.

 

편의상 천만원을 기준으로 하면,

 

10,000,000 X 0.1% = 10,000원

 

수수료로 1만원이 나갈 거에서 20%를 나눠먹는겁니다. 그럼 2천원이죠. 2천원이라고 하면 좀 아깝기는하지만 계속 천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그거 포기하고 2천원씩 할인 + 리베이트 받다가 킥당하면 그것도 나름대로 쌓일 경우 손해가 정말 큽니다...

이걸로 몇백억, 몇십억을 만든다면 몰라도(보통 그전에 걸림) 그냥 남의꺼 쓰고 내꺼 여기저기 뿌려서 얻는 리베이트와 할인률이 장기적으로도 좋고 캥기는게 없으니 좋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BTC(비트코인)기준으로 어느정도 거래량이 쌓이면 수수료가 엄청나게 떨어집니다. 그러니 그냥 마음 편하게 셀퍼럴 하지 않는게 편합니다.

 

3) 근데 저는 가입할때 레퍼럴을 했는지 모르곘어요.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은 어떻게하나요?

 

- 사실 처음에 가입할 때 보는거 말고는 좀 확인이 어렵습니다. 굳이 확인을 하려고 하면 매매를 해서 나오는 수수료 비율을 직접 계산을 해봐야합니다.

바이낸스 트랜젝션 내역, 커미션

이렇게 거래내역 - 트랜젝션 내역 - 커미션을 보면 나오는게 수수료에서 빠진 걸로 알고 있기는 한데 적용 확인이 맞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가입할때 아무것도 모르고 해서 레퍼럴이 없는걸로 압니다. 그래서 지금 레퍼럴을...(?)

 

4) 바이낸스 레퍼럴 링크 삭제는 안되나요?

 

- 바이낸스 레퍼럴 링크를 삭제한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상당히 바이낸스 시스템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바이낸스 레퍼럴은 계정당 20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내가 레퍼럴 링크를 새로 만들고 싶다 그러면 계정을 새로 파야합니다.

 

5) 바이낸스 레퍼럴 기간있나요?

 

- 제가 아까 말씀드렸듯이 현물의 경우 레퍼럴 기간이 없습니다. 즉 내가 한 계정의 레퍼럴을 등록했고 현물만 거래한다면 변경은 안되지만 지속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선물(Future)을 할때입니다. 선물의 경우 수수료 이익이 엄청나고 배율에 따라서 수수료도 배로 적용됩니다. 선물 수수료는 0.02%인데요.

 

중요한 건 기본 값은 낮지만 보통 선물을 하는 사람들의 경우 배율을 꽤 쎄게 잡습니다. 10배도 잡고 스켈핑을 하는 분들은 100배도 잡죠. 그런데 이게 무슨 의미냐? 수수료도 그만큼 떼갑니다.

 

다시 편의상 천만원으로 말하면,

 

10,000,000원 X 0.02% = 2,000원 입니다. 그런데 이건 레버리지(배율)가 1배일때 이야기고요. 배율을 높이면 수수료로 배로 붙습니다.

 

예시로 10배로 한다? 그럼 수수료율로 0.02 X 10 해서 0.2%가 됩니다. 즉 천만원 거래시 2만원이 수수료인 것입니다. 그래서 바이낸스도 수수료 장사하는 곳이다보니 선물은 레퍼럴을 할 수 있긴한데 기간을 한달로 잡아뒀습니다.

 

어쩔 수 없죠. 등록일부터 한달이기 때문에 그냥 맘편하게 레퍼럴 등록을 하더라도 없는거라고 생각하거나 한달마다 계속 계정을 새로 파야하는데 그럴 시간에 책 한장이라도 더 읽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6) 저도 바이낸스 레퍼럴 했는데,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은 어디서 보나요?

 

바이낸스 모바일 앱이나 PC에서 자기 계정을 클릭해보면 레퍼럴이 나옵니다. 레퍼럴에서 영어 기준으로는 Standard Referral 을 보시면 자신이 레퍼럴로 얼마를 벌었는지가 나옵니다. 조금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내 수익을 클릭하거나 아래로 내리면 자세한 항목이 나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이 그래서 크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신데, 전세계 기준으로 21.12.08일 기준 가장 많이 버신 분은 BTC 9.4개 분량을 버셨습니다. 거의 10개인데요. 하루만에 레퍼럴만 가지고 약 5억원을 번셈입니다. 여기서 투자를 한 뒤에 수익을 낸다면 그 수익금은 더 어마어마 하겠죠.

 

7) 바이낸스 레퍼럴 40%는 뭐죠? 바이낸스 레퍼럴 20%씩 주는게 기본 아니에요? ㅋ 10% 누가 함?

 

음~ 뭐 제휴를 받은 인플루언서들은 20%까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가입자 할인이 20%이상 넘어가지 않습니다. 바이낸스가 정책을 바꿨고요.

 

바이낸스 레퍼럴 40% 할인 해준다고 하는 건 모두 말장난이거나 사기입니다.

보통 20%를 할인해주는데요. 20%를 할인받고 BNB코인을 500개 가지고 있으면 20% 수수료 추가 할인을 해줍니다. 그런데 BNB도 코인이잖아요?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게다가 500개면 가격이 생각보다 싸지 않습니다..

보통 400~700달러 사이를 왔다갔다하는데, 최근 평균적으로는 500후반대입니다.

그럼 대충 편의상 1BNB당 500달러라고 잡고 500개면 25만달러입니다. 현재 환율로 따지면 거의 3억입니다. 수수료 할인 받으려고 3억원을 넣어놔야 한다는건데 사실 일반적인 사람들은 3억을 투자금으로 사용하는것도 어려운데 수수료 할인용으로 넣어두는건 더욱 빡세죠.

그래서 이렇게 자기들꺼만 등록해도 40%할인을 받을 수 있는척 말장난을 하거나 아니면 자기들이 BNB를 대주겠다면서 돈을 요구하는 사기꾼도 있습니다.

 

여러분 생각을 해보세요. BNB 3억원어치를 누가 몇백, 몇십주고 대줍니까 ㅠㅠㅠ 말이 안되는거죠.

 

그래서 20%인 사람들 있는데 왜 제꺼를 써야하느냐고 하면 저는 딱히 할말 없습니다 ㅋㅋ; 그런 분들이 계신다면 다른 분들의 20% 레퍼럴을 사용하세요. 하지만 제가 드린 정보가 마음에 들었고 도움이 되셨다면 저와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하기 수수료 10% 할인 코드 배너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받으러 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