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문자 안옴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 3가지 상황

2022. 1. 29.

바이낸스 가입 방법에서 인증을 받을 때 크게 3가지 상황으로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 인증 번호 안옴 등의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3가지 상황에서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상황
  2. 바이낸스 가입 인증 문자 안옴 상황
  3. 그 외 상황들

 

1.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상황

보통 몇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먼저 레퍼럴 등록 가입이 아닌 경우 오류가 잦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그냥 레퍼럴 가입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가입할 거 레퍼럴하고 수수료 할인 받는게 낫습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해보세요. 참고로 선물 레퍼럴은 별개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바이낸스 가입 창
바이낸스 가입

이제 그 외 상황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바이낸스 비밀번호 설정을 잘못한 경우

바이낸스 비밀번호 필수사항
바이낸스 비밀번호 필수사항

위 사진은 바이낸스 가입시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 나오는 창인데요. 저거 무시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바이낸스도 어찌되었든 돈에 관련된 곳이기 때문에 보안에 철저해야합니다. 그래서 비밀번호를 제대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가입 자체가 안됩니다. 메일이 안오겠죠.

 

위에서부터 설명을 드리면,

 

최소 8글자 이상 / 최소 1개 이상의 숫자 / 최소 1개 이상의 대문자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특수문자는 들어가지 않아도 됩니다.

 

2) 바이낸스 가입 메일 안옴 가장 큰 이유

 

대부분은 한메일이나 네이버, 개인 도메인, 학교, 직장, 기관 등 이메일을 사용했을 때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 웬만하면 지메일(구글 계정)로 설정해주세요. 철자 안틀렸는지도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지메일로 해서 바이낸스 이메일 인증 코드 받았다고 하는 분들이 확실히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 해결됩니다.

 

그리고 혹시나 스팸메일창에 있는건 아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2분안에 옵니다.

2. 바이낸스 문자 안옴 상황

1) 바이낸스 가입 인증 번호 문자 안옴

 

가끔 전화번호 등록할 때 페이지가 움직이면서 잘못 설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로 가입하실때요.

바이낸스 가입 인증 문자 받을 때
바이낸스 가입 문자 안올때

이게 한국이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태극기에 +82 붙어있어야 문자가 옵니다.

 

꽤 많은 분들이 이거 설정 잘못해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바이낸스 가입 페이지 백지화

 

그런데 이렇게 한국으로 했는데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자가 왔는데, 문자를 인증하는게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크롬이나 웨일 같은 번역 기능이 있는 브라우저에 나타나는 현상인데요. 번역을 꺼주세요.

크롬 번역기 부분

번역은 창의 오른쪽 위를 살펴보시면 번역기 부분이 있는데 저걸 한국어에서 다시 영문으로 보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3. 그외 상황들

그외의 상황으로는 그냥 일시적인 오류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바이낸스 거래소 홈페이지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데 이런 경우에는 82+가 아예 안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경우에는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5분이 지나도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다른 메일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컴퓨터로 할 때 오류가 생겼다면 모바일로 해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모바일로 하다가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가입만 PC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몇몇 분들이 바이 낸스 2단계 인증 오류에 대해서 말씀하시는데요. 모바일로 인증하시면 조금 더 수월합니다. 바이 낸스 모바일 인증 방법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바이 낸스 3 단계 인증은 추후에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또 바이 낸스 신분증 뒷자리 가려야 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계신데요. 바이낸스도 말하자면 하나의 증권사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은행가서 직원이 신분증 보여달라고 하는데 안 줄 분 없으실겁니다. 똑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이메일 변경 방법은 바이낸스에서 내 정보 - 보안 - 2FA - 이메일 인증 - 초기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변경할 이메일 적고 코드 받아서 제출하면 비밀번호 변경창 나오고 새로 인증하면 완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