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비트겟 가입 방법 + 거래 수수료 40% 할인 받기(이거 안해서 재가입합니다)

2022. 2. 3.

비트겟 가입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가입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래 수수료 할인인데요. 비트겟을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수수료를 40%나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비트겟 가입 PC
  2. 비트겟 가입 모바일
  3. 비트겟에 대한 추가 질문

 

 

1. 비트겟 가입 PC

먼저 비트겟 가입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비트겟 홈페이지는 아래 사진이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홈페이지 사진
비트겟 가입하기

비트겟 가입 링크

 

위 링크로 가입하게 될 경우 비트겟과 파트너를 맺어 비트겟 추천인 코드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추천인을 적어주실 경우 거래수수료를 40% 할인 된 가격으로 비트겟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셨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비트겟 회원가입창

비트겟에서 사용하실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를 적고 회원가입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번호 입력창 옆에 있는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세요.

 

이메일로 가입하시는 분들 중에서 가끔 실제로 없는 이메일을 기입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을 적어주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인증 번호가 가는데 인증번호가 도착할 이메일이 없다면 가입을 할 수 없겠죠?

전화번호를 적어주실 때는 010-0101-0101 일 경우 +82가 되어 있으면 0을 빼야한다고 알고계신 분들도 계신데, 굳이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그냥 010-0101-0101 다 써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인증번호 절차를 완료하시면 비트겟 신원인증(KYC)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원인증을 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최대 장점이라고 하면 역시 카피트레이드입니다. 이 카피 트레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신원인증을 반드시 하셔야합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드에 대해서는 비트겟 카피트레이드 글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비트겟 거래소에서는 상당히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정 기간동안 한국국적 거래자에게 선착순으로 USDT를 준다던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추가 USDT를 주는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러니 이 이벤트가 거래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쏠쏠합니다.

 

그리고 계정 해킹을 당할 경우 신원인증을 하지 않았다면 비트겟에선 아무런 보상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신원인증과 보안 설정은 꼭 해주세요.

 

보안 설정은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것이 2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전화번호로 가입했다면 이메일을 인증하고, 이메일로 가입을 했다면 전화번호를 인증합니다.

 

그리고 Google 인증 코드를 사용해서 OTP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신원인증은 아무래도 사진을 올려야하기 때문에 모바일 가입 방법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PC보다 모바일에서 진행하는 편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2. 비트겟 가입 모바일

비트겟 모바일 레퍼럴 등록 링크는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트겟 모바일 가입 화면

 

비트겟 가입 링크 모바일

 

위 링크를 클릭하셨다면 아래로 내려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가입을 진행해주세요(전화번호, 이메일)

 

가입을 마치셨다면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비트겟 다운로드 링크 

 

Bitget 비트겟 Buy & Sell Crypto - Google Play 앱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SDT/코인 계약, 카피트레이드 및 콴토스왑 서비스를 앱으로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앱스토어 비트겟 다운로드 링크

 

‎Bitget - 비트켓 암호화폐 거래소

‎Bitget ( 비트켓)은 세계 최고의 암호화 파생 상품 거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간단하고 편한 앱에서 USDT 계약, 코인 계약, 등 다양한 파생상품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초보자 유저들

apps.apple.com

이렇게 다운로드 하신 어플에서 로그인을 하면 왼쪽 위에 내정보 - 보안 설정 / 본인 인증 버튼이 있습니다.

 

보안 설정은 PC버전에서 말씀드렸듯이 전화번호 혹은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신 뒤에 Google 인증 코드를 설정해주세요.

 

그리고 비트겟 본인인증이 신원인증입니다. 비트겟에서 보이는 것으로는 본인인증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으로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데요. 카메라로 내 신분증의 앞면과 뒷면을 찍어서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인증 메일이나 문자가 오게 될텐데요. 해당 인증 번호를 적어주시면 본인 인증이 끝나게 됩니다.

간단하죠?

 

3. 비트겟에 대한 추가질문

Q. 저도 비트겟 파트너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비트겟 파트너 신청은 제 권한이 아닙니다. 비트겟에서 몇몇 권한을 가진 신청 파트너가 있습니다. 해당 파트너들에게 연락을 취하셔야 합니다.

 

Q. 전반적인 비트겟 사용법은 없나요?

 

A. 추후 작성하면 링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Q. 비트 겟 혜택은 뭐가 있나요?

A. 파트너와 이벤트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하지만 수수료 할인 및 카피트레이드, 펀딩비 전략이 가장 효과적으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 비트겟 외에 다른 거래소 추천해주실만한 곳이 있나요?

 

A. 개인적으로는 바이낸스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낸스는 전세계 1위 암호화폐 거래소로 안정성에서는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