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2022. 1. 7.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코드 더 못만들어서 폰 번호 바꾸고 계정 새로 파는 일이 생기니 잘 생각해서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생성 방법

목차

  1. 바이낸스 레퍼럴?
  2. 바이낸스 현물 레퍼럴과 선물 레퍼럴
  3.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PC
  4.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모바일
  5.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 가족 레퍼럴 등 질문 사항들

 

 

 

바이낸스 레퍼럴?

먼저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레퍼럴로 바이낸스가 1등을 할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추천인 시스템을 통해서 거래소의 수수료를 나에게 떼주고 나를 추천해준 사람에게는 수수료 할인을 해주는 아주 좋은 시스템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와 나와 추천해준 분까지 이득을 보는 WIN-WIN-WIN 전략이죠. 아직 바이낸스 계정을 만들지 않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추천인 코드와 함께 계정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수수료 10% 할인 코드입니다.

 

그리고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안되고,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등록하는 것도 안됩니다. 그러니 제가 드린 코드로 꼭 등록하시고 수수료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현물 레퍼럴과 선물 레퍼럴

아마 위 링크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물 레퍼럴과 선물 레퍼럴이 따로 있습니다.

 

그래서 현물 레퍼럴과 선물 레퍼럴 코드를 따로 만들어서 각각 추천을 받아야합니다. 이 두가지 모두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두 가지 코드를 뽑는 방법이 약간 다르니 꼭 정확하게 확인해주세요.

 

먼저 바이낸스에 가입하셨다는 가정하에 진행하겠습니다. 혹시나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전에 포스팅한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PC(현물)

자, 이제 모두 바이낸스에 가입하셨죠? 바로 진행하겠습니다.

 

먼저 PC 방법입니다. 혹시나 모바일 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 바이낸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2.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에 내 정보창이 있죠? 번역하지 않은 상태로는 Orders 옆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PC
바이낸스 PC 홈페이지

3. 저기에 있는 Referral을 클릭해줍니다.

 

4.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텐데요. 보통은 아래 화면이 먼저 뜨는데, 가끔씩 레퍼럴 이벤트를 할 때 Referral Offer화면이 먼저 뜰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당황하지 마시고 Standard Referral을 클릭해주세요.

아마 아직 코드를 생성하지 않은 분들은 Invite Friends와 코드 생성 버튼이 중간에 뜨실겁니다.

바이낸스 표준 레퍼럴 화면
바이낸스 표준 레퍼럴 화면

5. 코드를 생성해줍니다. 이 때 코드를 생성하는데 있어서 나와 상대의 할인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내가 20% ~ 상대가 20% 까지 할 수 있는데요. 보통 내가 10% 상대가 10%해서 20%를 맞춥니다. 지금 아래 레퍼럴은 내가 20%를 가져간다는 기준으로 되어있습니다. 웬만하면 10%로 맞춰주세요.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비율 설정 화면

6. 코드를 생성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오른쪽 위에 있는 Change refferal settings 를 클릭하고 나온 화면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설정 변경 화면
바이낸스 레퍼럴 설정 변경 화면

이제 내 코드가 생겼습니다. 내 코드를 가지고 활용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PC(선물)

선물 레퍼럴 생성은 간단합니다.

 

1. 바이낸스 홈페이지에서 Derivatives 를 클릭합니다. 안에 보면 USD-M Futures 라는 부분이 있죠.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바이낸스 선물 거래 들어가는 방법

2. 선물 거래 페이지에 들어오면 내 정보를 클릭해서 레퍼럴로 들어갑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 레퍼럴 들어가는 방법
바이낸스 선물거래 레퍼럴 들어가는 방법

만약에 바이낸스 선물 거래 퀴즈에서 막혔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근데 이게 퀴즈가 매번 변해서 여러분이 보는 현재에도 맞을지는 모릅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 2021년 최신 버전 정답 확인

바이낸스에서 선물계정을 활성화 하려면 바낸 선물 퀴즈가 나옵니다. 이를 풀지 못하면 계정 개설이 안되는데요. 이번년도에 나온 바이낸스 선물 퀴즈 내용이 완전히 변경된 게 많아서 어떤 것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3. 현물과 마찬가지로 레퍼럴 코드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 : 모바일(현물)

모바일 방법도 똑같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앱에서는 선물 레퍼럴 코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선물 코드는 PC에서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 바이낸스 앱을 켭니다. 홈 화면을 보시면 중간에 레퍼럴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모바일 화면
바이낸스 레퍼럴 생성 모바일 화면

2. 레퍼럴로 들어오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PC와 마찬가지로 레퍼럴 이벤트가 있으면 Referral Offer 로 들어가지는데, Standard Referral로 들어가주세요.

바이낸스 모바일 앱 스탠다드 레퍼럴
바이낸스 스탠다드 레퍼럴 화면

3. 조금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Advanced Referral setting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앱 advanced referral setting
바이낸스 모바일 앱 레퍼럴 설정

4. 그럼 PC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맨 아래에 있는 Add  New Referral 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모바일 레퍼럴 코드 생성 화면
바이낸스 모바일 앱 레퍼럴 코드 생성

5. 레퍼럴 코드 생성 화면이 나옵니다. 비율은 웬만하면 10:10으로 맞춰주세요. 내가 10% / 상대가 10%로 가져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화면 2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화면 2

6. 내가 만든 레퍼럴 코드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 가족 레퍼럴 등 질문 사항

먼저 바이낸스의 레퍼럴을 보고 굳이 추천인을 모을 생각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런 분들은 그래도 내가 매매하는 과정에서 내게 되는 수수료는 할인을 받고 돌려받고 싶으실텐데요. 그래서 셀프 레퍼럴을 계속 하십니다. 이를 셀퍼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셀퍼럴을 할 때 바이낸스에 걸리면 할인받거나 돌려받은 수수료 다 토해냅니다. 하지마세요.

 

그럼 바이낸스 가족 레퍼럴은 괜찮냐고 하시는데요. 일단 전반적인 면에서는 괜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라리 하실거면 셀퍼럴 말고 가족 명의로 하나 더 파셔서 하세요.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디시 글 보고 하시는 분들 수수료 신경쓸 정도로 돈을 굴리시는 거라면 나중에 걸려서 수수료 다 킥당하면 한번에 날아가는 돈이 꽤 커집니다. 큰일납니다. 정말로... 셀퍼럴 하다가 킥당해서 1 비트코인(BTC) 털린 분도 봤습니다.

 

그리고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안됩니다. 당연히 레퍼럴 모르고 가입했다가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등록하는 것도 안됩니다. 그러니 그냥 제가 드린 코드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갯수 제한은 20개까지입니다. 이 부분 참고해서 레퍼럴 코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확인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