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손으로 단타? 코인 단타 프로그램? 어떤 게 이득인가? 한 가지만 알아두세요.

2021. 10. 10.

아직도 몇 시간 가량 눈으로 차트 보면서 피곤하게 단타 하시나요? 이젠 코인 단타 프로그램으로 해방됩시다. 다만 한가지는 알아두셔야 합니다. 결론은 총 견해에 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코인-단타-프로그램-사진
코인 단타 프로그램 사진

 

 

 

 

목차

  1. 왜 프로그램까지 필요해?
  2. 코인 단타 프로그램의 모든 것
  3. 코인 단타 프로그램이란?
  4. 코인 단타 사용 후기
  5.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왜 프로그램까지 필요해?

 

코인 단타가 무조건 적으로 수익으로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매수 뒤 보유하고 있다가 시세차익을 두고 크게 이익을 불릴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이것은 시세변동이 심한 코인 시장에서 분명 수익실현이 가능한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멈추지 않고 계속 기다리다 수익실현을 못하거나, 더 나아가 마이너스로 변해버린 분들 또한 계실 겁니다.

투자를 하면서 분명한 기준을 가지고 해야 한다고 하지만, 사람이 그 정도 통제력을 가지기에는 사실상 어려운 일이죠.

그렇다면 코인단타프로그램이 왜? 필요할까요?
봇이 정확해서?
오랫동안 하면 피곤해서 실수할까 봐?
코인 단타 요령이 없어서?

여러분이 단타 투자를 하면서 느낀 힘들거나 피곤했던 것들 거의 대부분이 해소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아래를 확인하시면 왜 그렇게 이야기하는지 이해가 되실 겁니다.

 

 

2. 코인 단타 프로그램의 모든 것

 

 

3. 코인 단타 프로그램이란?

 

  • 코인 단타 프로그램 이란?

 

말 그대로 코인 단타 프로그램은 여러분들이 일일이 차트와 관련 지표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하며 던지는 것이 아닌, 그 외에도 여러 가지를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묶어 한번에 관리함으로써 투자 시에 소모되는 체력 및 정신력을 보존시키고,
수초마다 변하는 차트 속에 사람의 반응속도가 아닌 컴퓨터의 반응속도로 처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코인 단타 프로그램이 가져오는 효과

 

이러한 코인 단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과연 어떤 효과를 가져오게 될까요?

  1. 코인 투자 시 소모되는 체력 및 정신력을 보존
  2. 매시간 매분 코인 투자에 쏟아야 했던 시간을 감축
  3. 투자 시 필요한 절제력을 컴퓨터가 대신해주는 편리함
  4. 특별한 코인 단타 기법에 의존하지 않고 설정한 대로 움직이는 정확함

이러한 이유 등 이 것 말고도 여러분들이 직접 손으로 코인 단타를 하셨을 때 느끼셨던 모든 것을 거의 대부분 해소가 가능하실 겁니다.

 

 

4. 코인 단타 사용방법

 

  • 코인 단타 프로그램 사용 시 주의사항

 

물론 이러한 편리한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 사실상 어렵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은 거의 개발자나 하는 것이 아니냐며 뒤로 미루기 바쁘죠.

우선적으로 주의하셔야 될 점은.

1. 무료 프로그램을 주의하세요.

- 물론 모든 무료 프로그램이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어디든지 유통이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은 여러분의 소중한 자산이 해킹되어 본말전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유료가 무조건적으로 안전한 것이 아니니 직접 개발을 하실 것이 아니라면 상세히 알아보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절대 세팅을 대충 하지 마세요.

- 앞으로 여러분들의 자산을 여러분 대신 굴려줄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사셨든, 개발하셨든, 이 과정에서 대충 하거나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투자금에 따라 상상도 못 할 손실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세팅 과정은 반드시 몇 번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웬만해서는 개인 프로그램을 만드세요.

- 여러분이 개발 능력이 없어서 걱정되시나요?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이용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타 프로그램처럼 디자인과 인터페이스에 힘을 실을 필요도 없으며 개인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냥 본인이 사용하기에 불편함만 없으면 되므로 크게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 유료로 구매하여 이미 만들어져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방법이겠지만, 앞서 말했듯 내 자산을 가지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의 자산은 본인이 지켜야 하는 법입니다. 그렇게 보면은 자신이 직접 개발해서 쓰는 것이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는 확실히 안전성을 띄우겠지요.

 

  • 코인 단타 봇 사용처

코인 단타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목록은 그저 리스트일 뿐, 광고 및 작성자의 저작물이 아닙니다. 수익 유무에 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Ps.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은 제외하였습니다.

 

코인봇24 공식 홈페이지코인봇24 공식 블로그(이용방법 참고)

 

코인봇24

바이낸스, 업비트, 자동매매 봇 등 제공

coinbot24.com

 

블로그 코인봇24

 

coinbot24.me

 

빗썸 제휴 자동매매 프로그램입니다.

 

No.1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

가상자산 거래소, 렌딩, 스테이킹,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비트코인 골드, 이오스, 이더리움클래식, 퀀텀, 체인링크, 실시간 시세, 쉽고 안전한 거래

www.bithumb.com

 

 

업비트 단타 프로그램입니다. "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입니다.

 

업비트 가상화폐 자동매매 프로그램 드립니다. | 3850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IT·프로

22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J2HDeveloper의 IT·프로그래밍, 프로그램 개발, 일반 프로그램 서비스를 21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IT·프로그래밍, 프로그램 개발, 일반 프로그램 제

kmong.com


코인봇24 후기 및 이용 프로그램의 후기는 간단한 서칭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5.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빗썸 거래소 이용자 분들은 제휴 서비스를 이용한다 치더라도 업비트의 경우는 공식적인 제휴 프로그램이 없는데요. 편의에 따라 업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만들기를 하셔서 이용하셔도 좋지만, 업 비트 자동매매 프로그램 무료인 경우 이용하실 땐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단타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투자 봇을 만드는 것에서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잘 만들어서 제대로 세팅해둔다면 자동으로 돈을 벌어오는 기계가 맞긴합니다. MIT와 CALTECH 등의 수학자와 컴공 전문가, 경제학자, 물리학자들 140명을 모았습니다. 이들을 모아서 시스템 트레이딩, 퀀텀을 만들었습니다.

그 봇은 대박이 났을까요? 연간 7%의 수익률이었습니다. 어떻게 해도 시장 상승률보다 낮습니다. 아직은 계산을 통해서 만들어지기가 어렵다는 것이죠. 인간의 특별한 능력이기도 합니다.

 

코인 차트 분석 시에 용이하게 쓰이는 지표로는, 김치 프리미엄을 확인하는 김프 사이트비트코인 도미넌스테더 도미넌스 등이 있습니다. 

 

 

김프 사이트 완벽 분석 김프가 사이트 총정리

오늘은 내가 투자하는 코인이 현재 우리나라에서 무슨 상황인지, 실제 가격보다 비싼지 싼지 김프가 사이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국내에서 아직도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 열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한눈에 가상화폐 흐름 읽는 법

비트코인 도미넌스(Bitcoin Dominance),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처음 듣는 단어일 겁니다. 그러나 굉장히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가상화폐의 흐름을 파악하고 수익으로 연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테더 도미넌스로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 할 수있다?

테더(USDT) 도미넌스를 통해 앞으로의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 할수 있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메이저 1등 코인 "비트코인". 움직임에 따라 여럿 알트코인들이 같이 움직이는데요. 이런 비트코인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 밖에 코인 분석에 용이한 코인 전망 사이트 모음 혹은 마이너스 시 평단 관리에 용이한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전망 사이트를 통해서 전망을 분석해보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총 정리!

투자 전 코인의 전망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때 혹시 자신의 감을 믿고 감각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좋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 외에도 다른 코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배너를 확인해주세요.

*앞서 말씀드렸듯, 해당 포스팅은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실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든 프로그램 이용 시 신중한 결정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