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김프 사이트 완벽 분석 김프가 사이트 총정리

2021. 6. 29.

오늘은 내가 투자하는 코인이 현재 우리나라에서 무슨 상황인지, 실제 가격보다 비싼지 싼지 김프가 사이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국내에서 아직도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 열기가 뜨겁습니다. 가상화폐(코인)에 대한 이야기가 뉴스를 비롯해 여러 매체에서 다루고 있는 이유는 우리나라 투자열기가 아직 식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이런 열기가 지속됨으로 인해 한국인들은 해외사람들 보다 코인을 보다 비싸게 매매 하신다는점 다들 알고 있으실까요?

김프란?

김프란, 김치프리미엄의 약자입니다. 김치프리미엄 뜻은 국내 코인들, 즉 국내 가상화폐 가격이 해외 거래소에 비해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거래가 되고 있는 것을 "김프가 꼈다"라고 합니다.

김프가 껴있다가 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의 가격 차이가 적어질 수록 "김프가 꺼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의 가격차이가 점점 벌어질 수록 "김프가 끼고 있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프란?

김프 말고도 역프라는 것이 있습니다. 역프는 역프리미엄이라는 의미입니다. 김치 프리미엄과는 반대로 해외거래소의 코인 가격은 높고 국내 거래소의 코인 가격은 낮다면 김프의 반대로, 역프가 끼었다라고 합니다. 이처럼 해외 거래소에 대비해서 국내 거래소의 가상 화폐 가격이 낮을 수록 역프가 많이끼는 것이지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김프와 역프가 완전히 안끼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국내에 핫한 코인이 해외에서는 아닐 수 있고, 해외에서 핫한 코인이 국내에서는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김프 보는 법

김프가 얼마나 끼어있는지는 여러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김프가입니다. 김프가로 들어가주세요.

 

김프가를 들어가시면 김프가 사이트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김프가-사이트-메인화면
김프가 사이트 메인화면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김프 확인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사진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위 차트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비트코인 차트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KRW(원화)와 달리 단위가 TetherUS로 되어있습니다. 이는 테더코인 이라 해서 USDT코인으로 비트코인 가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USDT는 USDT=달러 이기 때문에 달러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친숙하게 다가 가실 수 있겠습니다.

바이낸스는 해외 거래소다 보니 한국의 김프가 끼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정확한 기준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오른쪽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기존 거래소와 해외 거래소를 선택하시면 되겠는데요.

김프가에서 지원하는 국내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이 있습니다. 해외 거래소는 바이낸스로 고정해두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장 거래량도 많을뿐더러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있는 거래소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단부터 업비트에 상장된 코인들을 볼수 있습니다. 직접 찾는 것 보다는 상단 검색 탭을 이용하는게 좀 더 원활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김치프리미엄 확인하는 다른 사이트 / 코인관련 커뮤니티


김치프리미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 군데가 있습니다. 김프가 외에도 몇군데가 더 있는데요. 김프가가 썩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김프가 사이트와 채팅창이 함께 나오는 크라이프라이스입니다.

 

가상화폐(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비교 크라이프라이스, cryprice, cryptoprice, crptocurrency premium

전세계 모든 암호화폐 가격비교 크라이프라이스(cryprice)

cryprice.com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비트코인 커뮤니티는 디시인사이드 비트코인 갤러리입니다. 하지만 약간 놀고 놀리는 느낌으로 사용되는 곳이고 비교적 정보성은 얕기 때문에 그냥 심심풀이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갤러리

비트코인,가상화폐

gall.dcinside.com

모든 코인에 대한 내용을 소통하는 커뮤니티로는 코인판이 있습니다.

 

코인판 - 가상화폐 커뮤니티, 비트코인 김프 사이트, 김치프리미엄, 빗썸, 업비트 시세, 갤러리

가상화폐 커뮤니티, 비트코인 김프 사이트, 김치프리미엄, 빗썸, 업비트 거래소 시세, 전망, 차트, 갤러리.

coinpan.com

완전히 정보성을 위한 커뮤니티는 머니넷, 코인끼리가 있습니다. 머니넷에서는 글과 영상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코인정보 커뮤니티 머니넷

코인정보, 암호화폐, 가상화폐 커뮤니티,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 전망, 코인판,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코인빗, 고팍스, 갤러리,

www.moneynet.co.kr

 

코인끼리 - 코인 커뮤니티

대한민국 No.1 블록체인 암호화폐 코인 커뮤니티! 당신의 블록체인 지식을 넓혀드립니다. 코인끼리가 선정한 블록체인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암호화폐 커뮤니티! 스캠판별 부터 최신 블록

www.coinkkiri.com

김프로 수익내는 거래 방법

 

김프 사용법은 사실 김프를 통해서 수익을 내는 방법입니다.

아까 언급했던 김프 수치는 김프 라인에 퍼센트를 통해 김프가 얼마나 꼈는지 확인 할수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시세변동이 적용되기 때문에 김프매매를 이용할 때 용이합니다.

김프가 낀 코인은 김프 보따리로 수익을 낼 수 있기에 이미 많은 분들이 김프 보따리를 통해 수많은 수익을 거둬 들이고 있습니다. 김프 보따리를 통해 수익을 낼 때는 김프 시간을 잘 예측하고 분석해서 하지 않으면 손해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김프 매매 거래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으로 수익내는 확실한 방법

가상화폐 거래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한번쯤은 들어 봤을 법한 김프(김치프리미엄)를 이용하여 확실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김프, 역프? 김프란? 김치프리미엄의 줄임말이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관련글

전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국내 거래소 신뢰도 1위 빗썸 거래 계좌 등록, 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해보자!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빗썸 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해당 사진은 거래대금과 신뢰지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국내 거래소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업비트 계좌개설, 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입금 방법 코인 거래의 기본기

업비트 계좌개설 방법과 케이뱅크 업비트 입금, 출금, 매수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 요즘 비트코인이 올랐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립니다. 그래서 코인에 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을 시작하셨다면 차트를 보고 잘 판단하셔야겠지요. 업비트 차트보는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차트보는 법, 이걸 모른다면 수익은 없습니다.

업비트 내에서 주어지는 정보로 차트를 보는 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대로 코인의 가능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없다면 사실상 룰렛 도박을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은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투자시 원금을 손실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는 개인의 몫입니다. 코인업은 투자에 대한 손실 및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