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팝켓코인(POPKET) 호재 및 전망 - K-POP으로 나도 돈을 벌 수 있다!

2021. 10. 10.

K-POP이 전 세계를 강타한 지금. K-POP 스테이블 코인으로 사용되는 팝켓코인(POPKET). 설마 모르고 계셨나요?

팝켓코인(POPKET)-심볼
팝켓코인(POPKET) 심볼

 

 

 

 

 

 

 

 

목차

  1. K-POP에 이어 K-스테이블 코인?
  2. 팝켓코인(POPKET) 코인의 모든 것
  3. 팝켓코인(POPKET) 코인이란?
  4. 팝켓코인(POPKET) 호재 및 이슈
  5.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K-POP에 이어 K-스테이블 코인?

 

K-POP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K-드라마, BTS,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오징어 게임 등, 여러 한국 매체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런 시국에 K-POP 관련 플랫폼과 이슈에 대해서 두 눈 똑바로 뜨고 알아가셔야겠지요?

 

 

2. 팝켓코인(POPKET) 코인의 모든 것

 

 

3. 팝켓코인(POPKET) 코인이란?

 

  • 팝켓코인(POPKET) 개요 및 분석

 

팝켓코인의 POPKET은 음악의 POP과 TICKET의 KET를 합친 합성어인데요.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지금 전 세계 글로벌 공연 예매 티켓 시장을 선점하고자 탄생하였습니다.

이러한 팝켓 플랫폼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분야들 중 공연 티켓 예매와 온라인 굿즈 및 웹툰, 1인 방송 시장 등 구매 결재시스템을 처음 회원 가입 후 전 세계 어디든 누구나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티켓의 불법복제나 암표 등 불법행위를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에서 K-POP 공연시장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 한류 팬들이 K-POP 스타에 공연을 보기 위해서는 티켓 예매가 필요한데, 이전까지는 국가 및 판매대행사별로 복잡한 예매 시스템으로 티켓 구매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4가지는,

  1. 개인인증 절차, 언어 등으로 생기는 다양한 문제
  2. 결제수단 차이에 따른 문제
  3. 국가별 화폐로 인해 결제의 문제
  4. 위조 티켓 및 암표로 인하여 구매자에게 피해

앞으로도 위와 같은 문제점으로 더욱 확산되어 간다면, 커져가고 있는 K-Pop 공연시장이 위축될 수 있겠죠.

공연기획사 입장에서도 발생하는 문제점 또한 있는데요.

  1. 티켓 예매 수수료는 한국의 경우 7%, 해외의 경우 10~ 15%의 높은 수수료가 티켓 구매금액의 포함되어 티켓 가격의 상승을 불려 오고 있다.
  2. 해외 K-Pop 공연 종료 후 해외 공연기획사와 티켓 판매대금 정산으로 인하여 분쟁이 발생되는 경우 자주 발생한다.

이러한 여러 문제점들을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한 대안은 현재 팝켓코인이 유일합니다.

 

  • 팝켓코인(POPKET)의 특징

 

팝켓코인이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특성으로는,

  1. 가입 후 개인인증절차 1회만 한다면, 관련된 모든 플랫폼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3. 플랫폼 내에 사용되는 토큰으로 유저의 무한정 확장성이 높습니다.
  4. 투명성 블록체인 메인넷 시스템을 통해, 거래절차의 안전성과 보안성이 투명함으로 불법 모조 티켓 방지 및 거래절차의 투명성을 확보

정도가 있습니다.

팝켓코인에 관련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팝켓코인 해시넷을 참고해주세요.

 

팝켓코인 - 해시넷

팝켓코인(Popketcoin)은 글로벌 티켓 예매 플랫폼인 팝켓(Potket)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이다. 팝켓코인은 가격 변동성이 거의 없는 스테이블코인이다. 팝켓코인과 유사한 공연 예매 티켓을 위한 암

wiki.hash.kr

 

 

4. 팝켓코인(POPKET) 호재 및 전망

 

  • 팝켓코인(POPKET) 전망

 

팝켓코인 전망부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5월, 첫 개발을 시작으로 처음 블록체인으로 개발 시에는 단순하게 공연 티켓 예매에 맞춰 준비를 해왔지만. 개발 진행 중 블록체인 산업과 엔터테인먼트와 합쳤을 경우 다양한 플랫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해, 암호화폐를 단순히 지불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플랫폼으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예스라이브가 진행하는 팝켓플랫폼들은 사실 이미 각 사업 분야마다 메이저급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 대다수인데요.

주예스라이브는 팝켓이 충분히 틈새시장을 차지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러한 팝켓의 장점은 주요 스태프가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고 있다는 것인데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없는 K-Pop 콘서트와 스타 팬 미팅 및 K-Pop 오디션 등 막강한 네트워크 파트너들과 세계 전역에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강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팝켓코인의 전망을 높여주는 4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연 티켓 예매 플랫폼

현재 국내 티켓 시장은 인터파크, 11번가, 옥션, 티켓링크 등 메이저 사이트를 운용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공연에 관련해서는 인터파크 티켓이 70% 점유율을 갖는 등 공연기획사를 대상으로 횡포를 부리는 것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수많은 공연기획사들은 7%의 높은 수수료를 지급하면서 관련 분쟁으로 피해를 보고 있으나 쉽게 하소연할 수 없는 약자들이다.

이러한 불합리화를 티켓 예매 수수료를 0%로 운영함으로써, 다소 불합리함을 해소시켜 공연기획사의 수익을 높여 주기 위해 운영할 계획이 있습니다. 또한, 티켓 판매 중 중간 정산을 통해 공연기획사들의 제작비를 일정 지원할 계획도 있습니다.

 

 

예스라이브, 글로벌 공연 티켓예매 PDPKET(팝켓) 출시 - 내외경제TV

[내외경제TV] 조호용 기자 = 예스라이브(회장 유태건)은 글로벌 공연 티켓예매 POPKET(팝켓)을 출시했다.예스라이브는 ‘팝켓(Popket)’을 글로벌 공연 티켓 예매 지불 수단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국

www.nbntv.co.kr

 

2. 웹툰 산업의 플랫폼

한국 웹툰 시장은 2020년을 기준으로 1조 원 규모에 달합니다. 이러한 규모 성장은 지난 10년 간 10배 가까이 성장한 것인데요.

연평균 성장률은 최근 20% 수준으로 낮아진 상황이지만 여전히 고성장 구간입니다. 특히 웹소설 시장이 커지면서 웹소설의 웹툰 제작 사례도 늘고 있어 성장 여력이 여전히 높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편 한국 웹툰 시장은 네이버 천하라고 불릴 만큼 네이버가 독점적 시장지위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팝켓은 국내 5만 명의 웹툰 작가 중 90%가 유통사들의 횡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에서 팝켓플랫폼을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할 계획입니다.

 


3. 음악 굿즈의 플랫폼

10대들이 사용하는 용돈에 대한 소비가 의외로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굿즈 구매에 많은 금액이 사용되고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현재 미니앨범(CD)과 포토카드 및 엠블러 등 수집을 위한 부가 상품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음악 굿즈 판매는 대표적인 사례로 SM타운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굿즈로 해외 관광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 대중가요 중 트롯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것은 모두 알고 계실 텐데요. 이러한 청춘 트롯 스타들을 비롯하여 트롯 가수와 7080의 전설의 스타들을 대상으로 독립적인 긋즈 플랫폼을 팝켓을 통해 진행하며 시장 진입을 계획 중입니다.

 


4. 1인 방송의 플랫폼

크리에이터들의 1인 방송을 수익 산업으로 만든 것이 MCN인데, 인기 크리에이터 들은 이미 영향력 있는 셀러브리티(celebrity)다.

유튜브의 크리에이터들 중에서 게임 중심의 입담꾼인 스웨덴 출신의 청년 퓨디파이(PewDiePie) 뿐 만 아닌, 스모쉬(Smosh), 파인브라더스(Fine Brothers)는 연간 수익이 한국 돈으로 1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대도서관, 양띵, 악어, 김이브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은 월 수천만 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데요.

초기 크리에이터들은 주로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이나 스포츠 등을 보면서 해설이나 멘트를 더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했지만, 현재는 게임을 넘어서 먹방, 쿡방, 영어 강의, 뷰티, 개그 등 소소한 일상의 친근한 소재를 가공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그들이 만든 콘텐츠와 미디어의 영향력으로 새로운 비즈니스의 가능성과 모델을 창조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팝켓플랫폼은 개인방송 앱을 개발하며,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작하는 팝켓TV는 K-POP 콘서트와 오디션, 각종 콘테스트를 통해 신인을 양성하여 1인 방송시대의 MCN 플랫폼으로 팝켓을 선물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웠습니다.

 

 

 

Popketplay

팝켓플레이는 글로벌 최대 팬미디어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안전한 티켓예매,투명한 오디션,스타랭킹 굿즈 등 스타와 팬을 위한 다국적 커뮤니티를 지향합니다.

popketplay.com

 

 

  • 팝켓코인(POPKET) 호재 및 이슈

1. 팝켓코인은 최근 트로트 가수 지원이 홍보대사 위촉되었습니다. 트로트 퀸으로 불리는 지원이 팝켓 플랫폼의 대중화를 위해 나선다고 합니다. 앞으로 팝켓 플랫폼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책평가신문≫ 트로트퀸 지원이, 팝켓 플랫폼 대중화 나선다

가수지원이(가운데)팝켓홍보대사위촉식현장  ©예스라이브 트롯디바가수지원이가공연전문기업인(주)예스라이브(회장유태건)의팝켓홍보대사로위촉

www.people21.co.kr

 

2. YESLIVE 업무 계약 체결

팝켓과 YESLIVE가 최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그에 기념으로 팝켓오디션이 진행됩니다

팝켓오디션-2022
팝켓오디션 2022

 

 

 

 

 

 

 

 

팝켓 오디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팝켓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스라이브

예스라이브는 전세계 누구든지 언제, 어디에서 스마트폰 하나로 실시간방송을 진행할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shim6605@naver.com

www.popketaudition.com

 

 

5.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지금까지 팝캣 코인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팝켓링크를 팝켓클릭해 자세히 알아보실 분은 팝켓코인 공식 홈페이지도 참고 해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팝켓 코인은 스테이블 코인이다 보니 고수익과는 관련이 없다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관련 내용과 연결고리가 있는 코인들은 아직 많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PMC거래소와 프로 비트 글로벌 등 코인 시장을 자세히 들여다볼 필요가 있는데요.

 

 

우선적으로 2021년 10월 코인 호재 일정도 있습니다.

 

2021년 10월 코인 호재 일정 - 코인 핫이슈

곧 있으면 10월입니다. 해당 월이 오기 전에, 그때 있을 10월 코인 호재 일정은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목차 2021년 10월 코인 호재 및 일정 파악 다가오는 코인 관련 주요 경제지표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리고 이미 시행되었지만, 아직도 코인 시장 투자심리를 위축시키는 가상화폐 특금법에 대해서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가상화폐 특금법 거래소 줄폐업 우려 - 보유중인 코인 안전한거 확실해?

가상화폐 특금법 시행이 코앞인데, 설마 아직도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이 안전한지 확인 안 했습니까? 더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특금법 시행령, 다들 잊었습니까? 가상화폐 특금법 확실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해당 글과 연관이 있는 김치코인 종류와 요즘 떠오르는 메타버스 코인에 관해서도 알아놓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치코인이란? 업비트 김치코인 종류 및 장단점 총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치코인이 무엇인지 와 업비트에 상장된 김치코인 종류와 김치코인의 장단점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우하향 그래프를 그리며 하락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메타버스 코인' 가상경제 활성화까지 이제 멀지 않았다.

메타버스 산업이 본격적인 시장개척을 시작하며, 잇따라 메타버스 코인 또한 좋은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관련 내용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2030년 예상 시장가치 무려 1,700조. 지금이 투자해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마지막으로 코인 투자 시 매번 성공할 수많은 없기에 평단을 조절하는 것이 필수인데요. 이때 필요한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에 대해서는 필수적으로 알고 계셔야 합니다.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 외에도 다른 코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