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코인 전망 사이트를 통해서 전망을 분석해보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총 정리!

2021. 7. 12.

투자 전 코인의 전망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때 혹시 자신의 감을 믿고 감각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큰 손실을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암호화폐 관련사이트를 알아야 하는 이유

사이트를 아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알고 어떻게 사용하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어떤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지 알고 계셔야 제로섬 게임인 코인 시장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진짜 패배 요인은 무리한 영끌 투자나 대출받아 코인을 사는 것이 아닙니다. 진짜 패배 요인은 무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무리할 만큼 정보를 찾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반드시 기억하시고 정보를 기반으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돈 넣어놓고 불어나길 기도하는 투기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사이트가 매우 많습니다. 모든 글을 읽을 필요도 그럴 수도 없겠습니다만,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데 집중하시고 큰 틀에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암호화폐 관련 뉴스 및 매체

 

주식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코인에 투자하고 있다면, 가상화폐 뉴스 사이트를 시간 날 때마다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전체 시장의 흐름을 읽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코인 뉴스 사이트입니다. 편한 사이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가끔씩 속보에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모든 사이트를 저장 해두시고 한 번씩은 훑어보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Coindesk) - 코인 관련 뉴스 기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

코인데스크코리아

www.coindeskkorea.com

코인니스(Coinness) - 코인데스크와 마찬가지로 코인 관련 뉴스를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코인니스 | 암호화폐 마켓 정보 | 비트코인

 

kr.coinness.com

코인프레스(Coinpress) - 코인 관련 뉴스를 텔레그램으로도 보내는 곳입니다. 텔레그램을 사용하신다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 코인프레스 CoinPress

중국의 중앙은행인 산하 영업 관리부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관할 내 업체들은 암호화폐 관련 영업장 운영, 비즈니스 활동, 홍보 및 광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www.coinpress.co.kr

코인코드(Coincode) - 어플을 통해서 코인 관련 뉴스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코인코드

해외 비트코인·암호화폐 소식을 빠르게 의역해 전달하는 블록체인 커뮤니티.

coincode.kr

 

암호화폐 및 거래소 평가 정보

 

코인을 분석을 할 때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등급 사이트를 많이 찾습니다. 아래 사이트들을 통해 원하는 코인들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래 사이트들은 암호화폐 평가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는 얻을 정보들이 많으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마켓캡 (CointMarketCap) - 코인 시가총액, 순위,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갭코 (CoinGecKo) - 코인 시가총액, 거래소와 코인 순위,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힐 (Coinhills) 암호화폐 거래소의 여러 기준을 통해 순위를 매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립사이드크립토 (FlipSideCrypto) - 코인 평점 및 순위 정보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픽 (Coinpick) - 거래소와 종목별로 차이를 두어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관련 투자정보 확인


투자를 하기 위해서 코인 사이트 순위, 가상화폐 등급 사이트 이런 것 들도 중요하지만, 투자정보도 꿰고 있는게 좋습니다. 매번 정독까진 아니더라도 시간 날 때 한번씩 슥슥 읽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트인포 (BitInfo) -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코인관련 투자정보들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bybt - 그레이스케일이라는 암호화폐 신탁펀드 투자회사의 자산 포트 비중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캘린더 (CointMarketCalendar) - 코인들의 주요 일정과 정보들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지표 확인 사이트


지표는 데이터이며, 가장 중요합니다. 물론 내용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지만, 정작 지표를 봐도 어떻게 분석하는지 모르시면 사실상 의미 없는 정보와 같습니다.

지표 사이트를 확인 하려면 기본적으로 차트 보는법과, 보고자 하는 사이트가 무엇을 나타내는 지표인지 알아야 합니다. 차트를 보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실수없이 제대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차트보는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차트보는 법, 이걸 모른다면 수익은 없습니다.

업비트 내에서 주어지는 정보로 차트를 보는 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대로 코인의 가능성을 판단하는 기준이 없다면 사실상 룰렛 도박을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김프가 (KIMP) - 김치 프리미엄에 대한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프가 사이트는 국내 거래소를 사용한다면 자주 쓰게되는 사이트입니다. 제대로된 사용 방법을 숙지하기 위해선 아래 글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김프 사이트 완벽 분석 김프가 사이트 총정리

오늘은 내가 투자하는 코인이 현재 우리나라에서 무슨 상황인지, 실제 가격보다 비싼지 싼지 김프가 사이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국내에서 아직도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 열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360 (Coin360) - 모든 코인들의 상승과 하락을 한눈에 볼 수 있게끔 그래픽으로 표현 해놓았습니다. 전체적인 코인 시장 분위기도 파악이 가능하니 용이합니다.

 

트레이딩뷰 (Trading View) - 비트코인 도미넌스 지수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테더 도미넌스투자를 할 때 중요시 보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아래 글을 통해 방법을 꼭 숙지하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한눈에 가상화폐 흐름 읽는 법

비트코인 도미넌스(Bitcoin Dominance),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처음 듣는 단어일 겁니다. 그러나 굉장히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가상화폐의 흐름을 파악하고 수익으로 연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테더 도미넌스로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 할 수있다?

테더(USDT) 도미넌스를 통해 앞으로의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 할수 있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메이저 1등 코인 "비트코인". 움직임에 따라 여럿 알트코인들이 같이 움직이는데요. 이런 비트코인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룩인투 비트코인 (LookIntoBitcoin) - 비트코인 차트와 시장 주기 지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암호화폐 거래소


아직 투자 시작전이거나 거래소를 아직 한군데 밖에 이용하지 못해본 사람이라면 기본적으로 터놓으면 좋은 거래소들 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
명실상부 전 세계 1위 거래소 입니다. 현물 거래는 당연히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선물거래, 마진거래를 이용하기에도 최적화 된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9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업비트국내 거래대금 1위 거래소 입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기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국내 거래소 중 사용하기 편한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업비트 거래소를 이용하는 대에 있어,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을 확인 해주세요.

업비트 계좌개설과 입금 방법, 코인 거래를 시작한다면.

 

업비트 계좌개설 입금 방법 코인 거래의 기본기

업비트 계좌개설 방법과 케이뱅크 업비트 입금, 출금, 매수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 요즘 비트코인이 올랐다, 떨어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립니다. 그래서 코인에 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빗썸 - 코인게코 기준 국내 신뢰지수 1위 거래소 입니다. 업비트와 같이 대중적으로 사용하기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인증절차 입출금 과정이 익숙하지 않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정확한 방법 알아 가시기 바랍니다.

빗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이용해보자.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해보자!

빗썸 비트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국내 신뢰도 1위 거래소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빗썸 코인 거래 계좌 등록 방법 해당 사진은 거래대금과 신뢰지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총 결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각을 맹신하여 투자가 아닌 투기를 하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주식보다 변동이 심한 가상화폐를 상대로 말이죠. 요즘은 시대가 발전해서 내가 얻고자 한다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 얻는 방법을 모르는 것 뿐입니다.

코인 정보 얻는법은 당장 저희 코인업에서도 소개하고 있습니다만, 여러 매체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알트코인 정보 사이트를 검색하는게 귀찮아서 코인 폭락장에 대응하는 방법조차 모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으시다면, 반은 성공 했다고 생각합니다. 정보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천지 차이임을 항상 머리 속에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각 코인의 전망입니다. 관심 있는 코인이 있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트토렌트 전망 현실적으로 100원 갈 수 있을까?

 

비트토렌트 전망 현실적으로 100원 갈 수 있을까?

비트토렌트(BitTorrent/BTT)는 과연 100원을 갈 수 있을까요? BTT가 어떤 기술을 가진 코인인지, 전망은 어떤지, 과연 100원을 넘을 수 있을지,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비트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도지코인 전망 도지코인이 화성을 갈 수밖에 없는 이유

 

도지코인 전망, 도지가 화성을 갈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일론머스크의 꿈'

오늘은 도지코인 미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난같이 보이던 도지코인, 많은 전문가들에게 야유를 받았지만 테슬라의 CEO 일론머스크를 등에 업고 개인 투자자의 힘으로 도지코인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APENFT 에이피이엔에프티 전망과 에어드랍, 어떤 코인일까?

 

APENFT 에어드랍 방법과 에이피이앤에프티 전망과 현황

혹시 업비트 거래소 지갑에 "APENFT" 라는 코인이 생기지 않았나요? 현재 업비트 거래소에서 에어드랍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럼 코인 에이피이앤에프티에 대해 알아봅시다. APENFT 에어드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은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투자시 원금을 손실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는 개인의 몫입니다. 코인업은 투자에 대한 손실 및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