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출금 제한/한도/시간 총정리! <2022년 최신버전>

2022. 8.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출금에 관해 문의들어왔던 모든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바이낸스
바이낸스

이전에 입출금 3분 만에 마스터하실 수 있도록 관련 글을 적어두었습니다. 일단 이 글을 보고 오셔야 입금방법/바이낸스 출금 방법 등 간략한 것들은 정리가 되실 테니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 입출금 3분 정복기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3분만에 완전 정복하기

바이낸스는 해외거래소인 만큼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바이낸스 입금방법 및 출금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설명은 모바일 입 출금방법에 대해 다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보고 오셨나요? 그럼 이제 출금에 포커스를 맞춰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출금제한

종종 바이낸스에서 거래하시다 보면 출금제한 걸렸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바이낸스 출금 안됨 현상은 아무래도 비밀번호를 바꾸신 경우, 혹은 2차 인증절차를 수정하신 경우에 해당되시겠습니다.

 

바이낸스같은 경우는 보안을 나름 철저하게 지키려고 하는 몇 안되는 거래소입니다. 따라서 이런 보안 관련한 부분에서는 24시간 정도 출금을 제한시키더군요. 따라서 바이낸스 24시간 출금제한이 걸리면서 하룻동안 다른 플랫폼으로 전송하시거나 출금하시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단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시는 것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투자를 안하시려는 날에 개인 정보나 보안 설정을바꾸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루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바이낸스 출금제한 해제가 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2. 바이낸스 출금제한 시간

이건 1번이랑 같은 맥락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출금 제한되는 시간은 대체 언제인가요?" 라는 바이낸스 송금 제한 질문이 많으신데요.사실 바이낸스 출금제한 시간은 없습니다. 24시간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한이 걸리신 경우는 1번의 경우에 해당하지는 않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변경한 적 없는데 제한이 걸리신거면 그건 바이낸스에 물어보셔서 해결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3. 바이낸스 출금한도

바이낸스 출금 한도는 계속해서 축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규로 가입한 사람들, 특히 가입 하신 기간이 두달(60일)이 되지 않은 신규 가입자의 경우 선물 거래 레버리지 한도를 포함해서 출금 한도를 제한한다고 합니다.

 

이 출금 한도는 계정마다 상이합니다. 다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인증을 하실 때 고액 출금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출금 한도를 높일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우선 바이낸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줍니다. 그 뒤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누르시고 [대시보드]를 눌러줍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보안 인증하라고 알림이 뜰겁니다. 일단 닫으신 다음 대시보드 상단의 [인증하기]를 눌러주세요.

 못찾으시겠다면 [Ctrl + F] 를 눌러서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나라를 설정해주신 뒤 기본인증을 하시면 입금 무제한과 출금 2BTC 한도로 상태가 바뀝니다. 여기에서 중급 인증을 하신다면 100BTC까지 바이낸스 출금한도 증액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중급인증까지 하시면 다른 계정을 만드시기는 힘듭니다. 

 

만약 레퍼럴 등록을 아직 안하셨다? 그렇다면 중급 인증은 안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레퍼럴 등록을 하셔야 10%라도 할인받으면서 코인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라도 알게되시면 다시 회원가입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번호로 가입하신 경우 > 이메일로 다시 회원가입  혹은  이메일로 회원가입 > 전화번호로 다시 가입 이런식으로요. 하지만 중급 인증을 해버리시면 이미 모든 수단으로 인증을 완료하셔야하기 때문에 다른 걸로 가입이 안되는 거죠. 이런 경우 다른 사람의 계정으로 새로 만드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출금한도를 위해 인증하시기 전에!! 레퍼럴을 등록하셔야 하는 거죠.

 

 

레퍼럴 등록 방법 및 가입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적어두었습니다. 단 1분으로 10%씩 할인받으실 수 있는거 바이낸스에 고스란히 내지 마세요. 그건 진짜 바보같은 일입니다. 특히 지금같이 비트코인 개 하락하는데 숏이라도 쳐서 이득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우리가 잘해서 돈 번건데 그걸 바이낸스에서 싹 가져가버리면 억울하지 않나요?

 

현명하신 분들이라면 레퍼럴 하시는게 맞다는 걸 아실겁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서 다시 가입하세요.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으로 10%씩 할인받기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바이낸스 출금제한, 출금 한도, 인증, 레퍼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업비트 바이낸스 출금 제한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코인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코인은 변동이 심하며 코인업은 투자의 득실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바이낸스 수수료 5가지 총정리! 안보면 손해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포함 5가지 수수료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바이낸스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아래 가입방법 글을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여기에는 여러분들께서 바이낸스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하는 법! 쉽게 돈벌자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갯수 제한 있으니까 잘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코인업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방법과 새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는 계정당 레퍼럴 코드 갯수제한이 있고 코드 삭제가 안됩니다. 이 부분 모르고 있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 바이낸스 선물거래, -100% 안보는 꿀팁 3개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르고 하면 -100% 진짜로 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이전에 먼저 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물 거래 전에는 복잡한 절차가 많이 남아 있으니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