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비트겟 재가입, 수수료 할인 확인법/탈퇴/재가입 총정리! <2022>

2022. 8.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재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은 싱카폴쪽 코인 거래소인데요. 이 거래소는 레버리지 시스템으로 125배 불려서 투자가 가능한 거래소로 가끔 이벤트나 대회가 열리는데, 상금이 쏠쏠하게 걸려있어 인기가 많은 거래소입니다.

 

요즘은 바이낸스가 1위를 점유하긴 했지만 비트겟도 꾸준히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아무래도 레퍼럴 때문일겁니다. 비트겟 재가입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레퍼럴 등록으로 인해 받으실 수 있는 수수료 때문일이 99%이기 때문이죠.

 

많은 코인 거래소에서 사용하는 마케팅은 레퍼럴, 즉 추천인 시스템인데요. 비트겟도 이것을 통해서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르게 말하면 레퍼럴 등록을 하지 않은 계정일 경우 이 거래할 때 나가는 수수료로 쌩돈을 비트겟에 가져다 줘야하는 상황이 되는 거죠. 이건 좀 억울하지 않나요? 이것 때문에 다시 가입해서 계정을 만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저도 초반에 재가입을 했었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지금 레퍼럴 등록을 한 계정을 쓰고 있는지 아닌지 비트겟 레퍼럴 확인을 해야하는 게 먼저겠습니다.

 

1. 비트겟 레퍼럴 확인

우선 내가 할인을 받고 있는 상태인지 아닌지 확인부터 해보겠습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 모바일과 PC중 편하신 것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 모바일

(1) 비트겟 어플에 들어갑니다. 그후 왼쪽 상단의 프로필을 눌러줍니다.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 재가입

 

(2) 빨간색으로 표시된 [수수료]를 들어가줍니다.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 재가입

 

(3) [Taker] 칸에 할인표시가 되어있는 경우, 레퍼럴 할인을 받고 계신겁니다.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 재가입

 

2) PC

(1) 비트겟 홈페이지에 들어가줍니다. 로그인은 필수로 하셔야겠습니다. 

 

아래 사진나 링크를 누르시면 비트겟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비트겟 홈페이지
비트겟 홈페이지

 

(2) 비트겟 사이트를 맨 밑까지 내리신 뒤 [회사] - [수수료]를 눌러줍니다.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 재가입

 

(3)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Taker]에 할인된 표시가 있으시면 레퍼럴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신 경우입니다.

비트겟 재가입
비트겟 재가입

 

여기에서 할인 표시가 안뜨신 분들은 레퍼럴 할인을 받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탈다른 계정으로 가입하시는 게 현명하겠습니다. 간혹가다가 비트겟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안타깝게도 탈퇴는 불가능합니다.

 

비트겟도 수수료로 먹고 사는 기업이기 때문에 레퍼럴을 안쓰시는게 기업입장에서는 이득입니다. 그러니 비트겟 레퍼럴 변경도, 탈퇴하는 것도 안만들어두는 거죠. 아쉬운 우리가 다른 계정을 만들던 해야하는 겁니다. 그래도 바이낸스나 바이비트와 달리 비트겟은 신원인증 안하고 이메일로 가입만 해두면 한도가 거의 없습니다. 출금 한도의 경우 10억원인데, 이정도면 없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나요?

 

따라서 비트겟 재가입 혹은 비트겟 부계정 만들기를 추천드립니다.

 

 

2. 비트겟 부계정 만들기

 말은 부계정이라고 했지만 다른 계정만들기로 보셔도 됩니다. 참고로 비트겟은 휴대폰번호나 이메일 중 하나를 골라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가입하셨던 핸드폰 번호로 다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비트겟 휴대폰 인증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경우 이메일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메일은 여러개 만들어둘 수 있고, 위에서 말한 것 처럼 신원인증이 없다고 하더라도 가입 자체로 출금 한도가 10억이 되기 때문입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레퍼럴 때문에 재가입 하시는 것일텐데, 제가 드리는 코드를 입력하시거나 링크를 들어가셔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레퍼럴 코드는 아래 글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비트겟 가입방법, 수수료 40% 할인받는 법

 

비트겟 가입 방법 + 거래 수수료 40% 할인 받기(이거 안해서 재가입합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가입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래 수수료 할인인데요. 비트겟을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수수료를 40%나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 글을 보기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바로 회원가입 해버리셔도 됩니다. 다만 '추천 코드'에 코드가 정확히 적혀있는지 살펴보신 뒤 가입하시면 됩니다. 

 

> 비트겟, 40% 할인받고 회원가입하기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여기서 주의하셔야할 점이 있습니다.

 

Q1. 신원인증 한 사람은 어떻게 하죠?

비트겟 내에서 이미 신원인증인 비트 겟 모바일 KYC를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경우에는 이미 신청해두셨던 신분증을 재사용 하기는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주민등록증으로 인증한 경우, 같은 민증으로는 재가입이 안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웃기게도 이런 경우 여권으로 인증하게 된다면 다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중복되지 않은 방법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신원인증을 아직 한번도 안했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새로운 이메일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후 KYC인증을 해주시면 되죠.

 

Q1-2. 다른 신분증이 없는데요?

다른 신분증이 없는 경우가 있으실 수도 있는데요. 다른 신분증이 없을 때에는 이미 가입되어있는 계정의 신원인증을 해지하셔야 합니다. 이후 새로운 계정에서 신원 인증 KYC를 하셔야 하죠. 신원인증 하는 방법은 차후 다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비트겟 재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트겟 계정 2개 되어도 괜찮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상관없습니다. 셀퍼럴을 하시는 것도 아니고 계정이 늘어나서 레퍼럴 코드도 늘어나면 또 그걸 등록하는 사람들은 배로 많아지지 않겠습니까? 비트겟 입장에서는 레퍼럴이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이기 때문에 늘어날 수록 환영합니다. 그러니 문제 없습니다.

 

다음에는 비트겟 레퍼럴 생성 혹은 비트겟 레퍼럴 수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문의를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참고하면 좋은 글

> 비트겟 선물 후기,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다? 

 

바이낸스 선물 후기, 비트겟 선물 후기 생각보다 그렇게 위험하지 않다?

꽤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선물 후기랑 비트겟 선물 후기를 확인해보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바이낸스와 비트겟을 주료 이용하기 때문에 후기를 한 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