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선물 차트, 이거 '2가지'도 모르면 절대 수익 못봅니다!

2022. 8.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차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바이낸스에서 코인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신 분, 혹은 아직 안해보신 분들일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은 하셨나요? 레퍼럴 등록은요?

바이낸스 차트
바이낸스 차트

사실 바이낸스는 코인 거래소 중에 하나로 코인거래에서 나오는 수수료나 입금 / 출금 수수료, 선물이나 마진 수수료 등으로 먹고 삽니다. 한마디로 거래 자체에 돈이 오고가는 자체에 수수료가 나간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수수료 할인되는 레퍼럴을 등록하지 않을 경우, 여러분들의 모든 돈들이 바이낸스로 간다는 이야기겠죠..

 

이를 방지하고 조금이나마 돈을 아끼시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을 하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거 안해서 재가입하시는 분들이 수두룩입니다..

 

참고로 레퍼럴 등록 안하신 상태로 가입하셨다면 다른 계정 만드는 방법밖에 사실상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희망인 것은 이메일로 가입하셨다면 전화번호로, 전화번호로 가입하셨다면 이메일로 새로 가입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이메일은 거진 무한 가입이 가능하니까요.

 

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면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방법 및 회원가입 관련 글을 써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거 3분짜리 안하면 여러분만 손해니까 왠만하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으로 수수료 10% 할인?!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자 이제 가입 하셨을 거라 생각하고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선물 거래 '자체'는 간단하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거래 성공은요? 이득을 봐야 코인의 의미가 있는데, 거래들은 다 즐겁게 하고 계신가요?

 

사실 요즘 시장이 전체적으로 나빠져서 재미를 보고 계신 분들은 적을겁니다. 뭐 단타 치시는 분들도 있지만 예전 전성기 만큼은 아니죠. 

 

아무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코인에 들어가는 분들이 계신데요. 사실상 거래 방법도 알아야 하지만 바이 낸스 현물 선물 차트를 아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바이낸스 현물 차트는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 차트에 대해서만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바이낸스 선물 차트를 보기 전에 우선 바이낸스 선물 거래란 무엇인지 아셔야 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미래에서 이루어질 거래를 현재 시점에서 미리 진행하는 겁니다. 그래서 가격 변동이 은근 있는 편이죠. 미래에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요. 

 

사실 선물의 경우 레버리지로 바이낸스에서는 125배까지 땡겨서 이득볼 수 있습니다. 한번에 이렇게 이득을 볼 수 있으니 사람들이 몰리는 것이죠. 하지만 하이리스크가 뒤따르니 무조건 125배로 땡기는 건 위험합니다. 보통 10배정도가 안전하다고들 하죠. 

 

바이낸스 선물 거래소와 관련해서 선물 거래 자체의 의미, 선물 거래 후기 등 이것저것 모아서 글을 써둔적이 있습니다. 만약 선물 거래를 하시겠다? 그렇다면 이 글에 나오는 6가지는 무조건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것도 모르면 사실 수익 내는건 힘들다고 봅니다.(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ㅠㅠ) 아무튼 아래 글을 반드시 필독하세요. 바이낸스 선물 차트 꿀팁도 들어있습니다.

 

>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이용방법 총정리<2022년 최신버전>

 

2. 바이낸스 선물 차트 분석

 

다음은 바이낸스 선물 차트 분석입니다. 바이낸스 선물 차트 보는 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바이낸스 차트
바이낸스 차트

이게 기본 바이낸스 차트입니다. 저는 PC로 켰는데, 바이 낸스 어플 차트로 보시는 것도 동일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COIN-M보다는 USDT-M을 추천드립니다. 훨씬 변동성이 적고 담보로 적은 자산의 가치가 고정되기 때문에 훨씬 안정적입니다. 이 글은 초보자분들을 위한 글이니 USDT-M을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 홈페이지 상단의 [파생상품] > USDT-M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 창이 뜰겁니다.

 

여기서 보시는 방법은 굉장히 쉬운데요. 우선 고르신 종목(현재는 비트코인)에 관한 차트가 바로 보입니다.

 

1) 왼쪽 상단 [비트코인] 옆의 초록색과 하얀색, 빨간색 숫자들은 코인 현황입니다. 지정된 코인의 거래량이나 고점, 저점과 펀딩비 비율등이 나타나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숫자들입니다. 이를 통해서 사람들이 거래하고 있는 것, 어떤 가격이 적당할지, 어떤 가격으로 갈건지 등을 예측하실 수 있는 귀한 단서이기 때문이죠.

 

2) 아래 그래프는 다들 아시다시피 시세 차트입니다. 지정된 코인의 가격이 어떻게 움직여왔는지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그래프 뿐만 아니라 현재도 시시각각 움직이고 있죠. 차트 중 초록색은 오르는 것, 빨간색은 떨어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바이 낸스 차트 색깔이 나타내는 바가 다 다르니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참고로 바로 아래에는 초록색 빨간색 막대그래프가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이건 바로 거래량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의 매도량 혹은 매수량이 이정도입니다! 하고 보여주는 지표라고 보셔도 무방하겠죠. 이 거래량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갑자기 거래가 늘었다? 이건 어떻게 흘러가는지 대충 짐작이 되니까요.

 

4) 오른쪽의 초록색과 빨간색 숫자들이 막 찍혀있습니다만 이건 호가창입니다. 사람들이 어떤 가격으로 어떤 거래를 하고 있는지, 얼마나 거래되고 있는지를 아실 수 있습니다.

 

5)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제일 우측에 주문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어떤 포지션으로 얼마만큼 투자하실 건지를 미리 정하셔야 합니다. 설정을 하신 뒤 매수 / 혹은 매도가 가능하니 잘 생각해보시고 진행해보세요.

 

그리고 이런 차트는 원하시는 대로 조작해보시고 바이 낸스 차트 설정 저장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 차트 트레이딩뷰가 한눈에 들어온다 / 아니다로 거래의 성패가 결정되니 잘 생각해보시고 즐거운 코인 거래 하시기 바랍니다.

 

 

3. 코인 청산맵 추천

오늘 간략하게 선물 차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만 비트코인 선물 차트 분석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시각각으로 사람들이 움직이는 것에 따라서 판단하고 분석하셔야 하기 때문인데요.

 

참고로 차트 분석은 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청산맵'이라고 해서 다양한 거래량이나 코인 가격 및 사람들이 걸어둔 매도 가격 등을 아실 수 있습니다. 무료인 것도 있고 유료인 것도 있습니다만 돈 안내고 무료로 이용하는 법을 적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비트코인 청산맵 추천, 실시간 무료이용 가능!

 

비트코인 청산맵 추천, 실시간 무료이용 가능한 3곳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청산맵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바이낸스로 거래를 하고 계실텐데요. 바이낸스에서만으로는 모든 정보를 수집하기 어렵습니다. 그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함께보면 좋은 글

>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계산방법 총정리! 할인까지?

 

> 바이낸스 비트코인은 수수료 0원? 다른 코인도 파격할인!

 

> 바이낸스 포지션 1분만에 종료하는 방법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생성, 새로 만드는 방법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