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비트겟 레퍼럴 신청, '이거'만 하면 99% 자동 수익화 가능합니다

2022. 8.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겟 레퍼럴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비트겟 레퍼럴 등록 안하신 분들이나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주목하세요.

 

이거 안해서 재가입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제발제발 후에 후회하고 문의주시지 마시고 지금 당장 레퍼럴 등록하세요. 심지어 지금은 새로운 유저들에 한해서 20% 돌려주는 비트겟 자체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참고로 비트겟 레퍼럴 변경은 안됩니다. 레퍼럴 없이 가입했다? 평생 그 계정은 할인 0%입니다. 

비트겟 자체 이벤트

제가 드리는 코드로 가입 시 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금 하고 있는 비트겟 이벤트까지 합하면 초반에 총 60%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엄청난 초대박 이벤트네요..;; 어쩐지 요즘따라 새로운 계정 만든다는 이야기들이 많던데 이 이벤트까지 더해져서 그런가봅니다.

 

이정도라면 저도 또 가입하고 싶어지네요. 여러분들도 이 기회 안놓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 60%면 절반 이상인데 그냥 개이득입니다. 1분이면 하는 재가입 지금 하시고 내 돈 챙기세요.

 

> 비트겟 수수료 40%+20%, 총 60% 돌려받기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비트겟 레퍼럴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그 전에 비트겟 레퍼럴 시스템에 대해 알고 계셔야 합니다.

 

 

 

1. 비트겟 레퍼럴

비트겟 공식 파트너의 경우 다른 이용자들을 본인 비트겟 레퍼럴 코드로 가입시켜서 거래 수수료 일부를 수익으로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이것을 비트겟 총판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비트겟 레퍼럴 할인은 보통 40%정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뿐만 아니라 바이낸스 같은 세계 최대 규모의 거래소에서도 이런 추천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 비트겟의 경우 레퍼럴을 아무나 만드실 수 없습니다. 더이상 레퍼럴 코드 신청을 받지 않고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비트겟 파트너 관리 시스템때문에 레퍼럴 코드가 계속해서 늘어날 경우 비트겟에서 가져갈 수 있는 수익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비트겟도 수익을 내야하는 기업인 이상 레퍼럴을 당연히 없애는게 이득인걸 알겠죠. 그래서 사실 아무나 비트겟 파트너가 되시기는 어렵습니다. 별도의 루트를 이용하셔야만 하실 수 있죠. 그러면 나는 안되는 거 아니냐! 약올리는거냐! 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제가 이 게시글을 쓰게 된 이유는 바로 그겁니다. 여러분들의 레퍼럴 신청을 위해서죠. 방금 말씀드렸듯이 별도의 루트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되는건지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2. 비트겟 레퍼럴 만들기

비트겟 레퍼럴 신청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지금 파트너인 사람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도 초기 멤버만 가능하겠지만요.

 

저 같은 경우 비트겟 파트너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정말 비트겟 파트너가 되어 레퍼럴 코드가 갖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우선 제 코드로 가입한 뒤 '비밀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여러분들이 제 코드로 가입하셨는지 아닌지는 따로 확인해볼 수 있으니 솔직하게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계정이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시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이 레퍼럴로 홍보만 잘 되면 그냥 자동수익 창출이 되기 때문이죠. 아래 글에 써둔 것처럼 제 코드로 가입하신 뒤 말씀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에 써두었습니다.

 

> 비트겟 파트너 신청하기

 

글 확인이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아래 링크로 가입한 다음 이 글에 댓글남겨주세요. 사실 레퍼럴 등록은 여러분들을 위해서라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댓글 남겨주신 분들에 한해서 비트겟 레퍼럴 신청하는 링크 드리겠습니다.

 

> 비트겟 수수료 40% 할인받기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비트겟 레퍼럴 확인하는 방법은 실제로 작게 거래 해보시고 나간 수수료를 계산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추후 이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3. 비트겟 셀퍼럴

 

셀프+레퍼럴 할인 받는 것을 셀퍼럴이라고 합니다. 요즘 인터넷 보니까 셀퍼럴 하라고 부추기는 데가 많던데요. 비트겟 셀프 레퍼럴 정지 당한 사례가 굉장히 많습니다. 내가 내 코드로 셀퍼럴을 한다? 비트겟 입장에서는 큰 손해겠죠. 그러니까 셀퍼럴은 완강히 막고 있습니다.

 

셀퍼럴 하실 경우 걸릴경우 다 토해내는 것 + 계정 정지 당합니다. 거기에 얼마가 있던 정지당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그러니까 무슨 일이 있더라도 셀퍼럴은 절대 하지마세요. 셀퍼럴 하라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내돈 아니고 내 계정 아니니까 마음대로 말하는 거지 솔직히 코인 제대로 해본 사람 중에 셀퍼럴 하는 사람 없습니다. 당연하죠 위험하니까요. 셀퍼럴 하라는 건 그냥 사기꾼입니다. 지들 레퍼럴 코드로 가입시키려고 아무말 하는거니까 제발 절대 하지마세요..;;

 

 

 

오늘은 이렇게 비트겟 레퍼럴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도 참고하시면서 코인 거래 해보시면 수익율이 올라가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 비트겟 선물 후기,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다?

 

> 비트겟 재가입? 수수료할인 확인하는 방법

 

>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 3분만에 마스터하자!<초보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