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쇼미더머니9에서 영어랩이 싫었던 래퍼

2020. 11. 2.

 

가오는 못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글

 

K- 어쩌고 하는거 왤캐 웃기냐

K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하루만 이재용 딸이고 싶다..

급반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배민 리뷰 사소한거에 민감한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충의 폐해다..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