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배민 리뷰 사소한거에 민감한 사장님

2020. 11.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충의 폐해다..


다른 유머글

 

쇼미더머니9에서 영어랩이 싫었던 래퍼

가오는 못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나.. 이별했어..

왜 만나도 그런애를 만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불면증 환자 정모 후기

진심일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 유머글 전부 보려면 76만원 드는 드라마 691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년방영 실화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구글지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