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

아이보리 후리스의 숨은 기능

2020. 11.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들보들한게 좋네~


다른 유머글

 

외국인이 찍은 서울의 빈부격차.jpg

그만 알아보자. 관련글 아이폰 12 대참사.. 듕국껀가..? 우리 나라것도 이러려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한 만.행들 너무 심하다 솔직히 ㅋㅋ; 솔직히 이름쓰는 건.. 우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학대당한 강아지를 구해줬더니..

감동 ㅠ 댕댕이 너무 이뻐.. 관련글 손님한테 못 할 말한 알바 바쁠땐 쌉인정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유머 현대 수필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Wls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런 교수님 또 있을까?

따뜻한 교수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