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ㅇㅇㅇ

프랜차이즈 족발집에서 '살아있는 쥐'나옴;;;;

2020. 12. 1.

프랜차이즈 족발집에서 쥐가 나오는 사건이 발생해버림..

맛있게 야식으로 족발 먹다가 부추 무침을 뒤집었는데 쥐가 나옴.

업체측은 밀봉해서 배달했는데 쥐가 어떻게 들어갔냐고 말함.

제보자는 쥐가 나왔던 충격때문에 역겨워서 이틀동안 밥도 못먹는다고 함.

프랜차이즈 족발집 본사는 본사 잘못은 없으니 점주와 해결해야 한다고 함.

가게 사장이 결국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말함.

점주도 쥐가 어떻게 들어갔는지 모른다고 말함. 솔직히 알면 더 문제지;

주방 CCTV를 확인했는데 확인이 안된다고 함.

근데 재현와중에 뭐가 지나감.

인터뷰하고 재현하는 와중에 주방에서 쥐가 나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쥐가 방송할 줄 아네 ㄹㅇ;

가게가 빼박이라서 자기 잘못 인정함.

당분간 족발 못먹을듯.

 

출처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7198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