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비트 출금방법 초 간단 정리 - Bybit 완벽 가이드

2021. 9. 20.

바이비트 출금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적어놓은 절차대로만 따라 하신다면 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따라와 주세요.

바이비트-출금-방법-가이드
바이비트 출금 방법 가이드

 

 

 

 

 

 

 

 

목차

  1. Bybit 완벽 가이드 - 출금 방법 편
  2. 바이비트 출금 전 절차
  3. 바이비트 출금 방법
  4. Bybit 이용 가이드

 

 

 

1. Bybit 완벽 가이드 - 출금 방법 편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에서 출금할 때 해야 하는 출금 절차에 관련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2. 바이비트 출금 전 절차

 

바이비트 출금 전 먼저 준비해놓으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준비해놓지 않으셨다면, 아래 절차대로 따라가시면 되니 크게 어려우실 거 없습니다.

  1. 현물 거래소 가입하기
    - 우선 바이비트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원화 입금 및 출금이 가능한 국내 현물 거래소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절차를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국내에서 자주 사용하는 거래소들로 업비트와 빗썸이 있으니 업비트 가입방법빗썸 가입방법에 대해 확인하세요.

  2.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하기
    - 바이비트 출금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다면 당연히 준비되어 있겠지만, 혹여 바이비트 거래소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우선적으로 바이비트 거래소에 가입을 해야만 합니다.

    아래 초대 링크로 가입하시고 최대 $600 혜택까지 받아보세요.

    바이비트 혜택 증정 초대코드 가입하기

    자세한 사항은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3. 바이비트 선물 지갑에서 현물 지갑으로 옮겨오기
    - 사실상 현물거래는 국내 거래소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을 하신다면 대부분 선물 거래 때문에 이용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출금 전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을 현물 지갑으로 옮겨오셔야지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3. 바이비트 출금 방법

위에서 준비절차가 전부 마무리가 되셨다면 바이비트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략하셨다면 최소한 어떤 항목이 있는지는 확인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1. 바이비트 로그인
    - 모바일 및 PC를 통해 바이비트에 로그인해주세요.

  2. 나의 자산으로 이동
    - PC의 경우: 상단 Assets(자산)으로 이동해주세요.
    - 모바일의 경우: 하단의 메뉴의 자산 탭을 클릭하여 나의 자산으로 이동해주세요.

  3. 타 현물 거래소(업비트, 빗썸 등) 지갑 주소 복사
    - 3번부터는 일반적으로 바이비트 출금에 자주 쓰이고 있는 XRP(리플)로 예를 들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타 거래소(업비트, 빗썸 등)에 들어가 자산관리로 들어가서 XRP 또는 리플을 눌러주신 후, 입금을 눌러주시면 입금을 받기 위한 지갑 주소 및 태그, QR이 있습니다. 복사하거나 창을 띄워둔 상태로 4번으로 넘어갑니다.

  4. 출금 버튼 클릭
    - PC의 경우: 원하시는 코인, XRP 옆에 Withdraw(철회하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모바일의 경우: 자산 탭에서 출금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출금 가능한 코인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그중 출금할 코인(XRP)을 선택해 주세요.

  5. 바이비트 출금신청
    - PC의 경우: Wallet Address(지갑 주소)에 입금받을 나의 지갑 주소, 3번에서 준비해놓았던 지갑 주소를 여기에 붙여 넣어 줍니다. 이런 방식으로 WIthdrawal Memo(출금 메모)에 3번에서 준비해놓았던 태그를 붙여 넣어 준 뒤, 출금할 수량을 입력해주고 제출하시면 완료됩니다.

    - 모바일의 경우: 위에부터 출금할 양을 선택해주고, 3번에서 준비해놓았던 태그 및 메모를 입력해주면, 주소 선택하기가 남아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출금할 주소들이 나오는데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없다면은, 주소 추가를 통해서 지갑 주소와 TAG 및 주소명 등을 입력해 주신 뒤, 확인 눌러 주시고 추가한 지갑 주소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입력 및 선택이 완료되셨다면 출금만 눌러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6. 유의사항
    - 암호화폐 출금의 경우 출금 완료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주소 복사를 너무 믿지 마시고, 큰돈을 옮길 시에는 주소를 한 번 더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바이비트 출금 속도에 대한 질문도 많은데, 바이비트 전송시간은 리플이 제일 빠른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 현재 바이비트 원화 입금 및 바이비트 원화 출금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 구글 otp 가입이 안되어 있을 경우 출금 및 입금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바이비트 출금 이메일로 알림이 오니 사고 방지를 위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 바이비트 출금내역 및 바이비트 출금 확인은 바이비트 내 자산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5. Bybit 이용 가이드

 

 

Bybit 출금 방법에 대해 곤혹을 겪고 있을 분들을 위해 안내해드렸습니다.

Bybit의 다른 이용 가이드들도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출금제한 이라고요? 바이비트 출금시간 안내 확인하세요 - Bybit 완벽 가이드

 

출금이 안되나요? 바이비트 출금시간 확인 하셔야죠 - Bybit 완벽 가이드

"출금 신청한 지 한참이 되었는데 아직도 안돼요". "출금 왜 안 되나요? 오류인가요?" 바이 비트 출금 시간 확인하셨나요?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시죠. 목차 바이비트에 출금이 안돼요. 오류인가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비트 입금 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입금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입금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입금 절차부터 카드결제 기능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입금방법 편 바이비트 입금 전 절차 바이비트 암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비트 가입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가입방법 초 간단 정리 1분 컷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가입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순서대로만 따라 하면 이미 가입되어 있을 테니 따라만 오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가입 방법 편 바이비트 가입 전 절차 바이비트 가입 방법 Bybit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이용 전 필독)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이용 전 필독)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전에 읽고 시작하지 않으면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선물거래 이용방법 편 바이비트 선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선물거래 시 유용한 고수들의 움직임을 비트맥스 리더보드로 확인하자

 

비트맥스 리더보드 천재들의 포지션 따라하기

매번 잃고만 있으실 겁니까?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통해 가상화폐 천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세요. 목차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비트맥스 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 외에도 다른 코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