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비트맥스 리더보드 천재들의 포지션 따라하기

2021. 8. 19.

매번 잃고만 있으실 겁니까?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통해 가상화폐 천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세요.

 

 

목차

  1.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2. 비트맥스 리더보드 파헤치기
  3. 비트맥스 리더보드란?
  4. 비트맥스 리더보드 보는 법
  5.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가상화폐의 귀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을까? 그들은 과연 바로 앞 시장 방향을 어떻게 예측하고 있는 것일까?

이미 알 사람들은 다 알아서 꿀 빨고 있는 그 방법. 제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맥스 리더보드 파헤치기

 

 

비트맥스 리더보드란?

 

  • 비트맥스 ? 리더보드?

 

비트맥스는 암호화폐 플랫폼입니다. 리더보드는 보통 스포츠에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선두그룹 혹은 주요 선수들의 스코어를 표시해주는 게시판인데요.

암호화폐 거래소의 선두그룹 혹은 주요 선수들의 스코어? 대충 감이 오시나요?

눈치가 빠르신 분들이라면 눈치채셨겠지만, 비트맥스 리더보드라는 건 비트맥스라는 가상화폐 거래 플랫폼에서 마진거래를 통해 가장 높은 수익을 가져가고 있는 상위 선두그룹의 포지션을 보여주고 있는 게시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비트맥스 리더보드 왜 중요한가?

 

비트코인을 포함한 모든 가상화폐들은 움직임이 매우 변칙적이고, 예상하기가 힘든 부분에 속합니다. 호재란 호재들, 악재란 악재들은 모두 선반영 되어서, 분석 투자를 해도 정확한 매매점을 잡기가 엄청나게 힘든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수익을 보는 사람들도 있고, 자기 과신이 심해 낭패를 보는 사람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시장에서 몇 년간 꾸준한 수익을 올리고 있는 선두그룹이 큰 금액을 투자하고 있는 방향을 알 수 있다면? 굉장한 이점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까?

말로만 "이거 사면 대박 난다.", "이거 무조건 떨어진다" 아직도 이런 허영 된 이야기에 흔들리실 겁니까? 분석 투자를 해도 마음이 잘 안 움직인다면, 과연 고수들은 미래를 어떻게 예측하고 있는지 당장 확인하도록 하세요.

 

비트맥스 리더보드 보는 법

 

  • 비트맥스 리더보드 살펴보기

 

비트맥스 리더보드 보는 곳

위 링크로 접속하시게 되면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비트맥스-리더보드-BTCTOOLS
비트맥스 리더보드 BTCTOOLS



왼쪽은 모바일 오른쪽은 PC 사진인데요. 분류별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급은 총 이윤이 많을수록 상위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름은 실명이 아닌 비트맥스 거래소 내 활동 중인 닉네임입니다. 현재 사진에 나온 사람들은 각자 국가에서 유명합니다. 대표적으로 저희 대한민국에서는 워뇨띠 리더보드가 가장 유명한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측 측이라는 건 해당 네임드가 어떤 포지션 인지 알려주고 있는 칸인데요. 롱의 경우 상승할 것이라 예측하고 있는 것이고, 숏의 경우 하락할 것이라 예측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걸 포지션이라 부르죠.

총 이윤은 말 그대로 네임드가 비트맥스에서 만들어낸 총 이윤을 나타냅니다. 단위는 달러가 아닌 비트코인입니다.

24H 이익과 7일 이익이 있는데, 24H는 1일 이익이며, 7일 이익은 말 그대로 일주일간의 이윤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수많은 네임드를 하나하나 확인할 수 없으니 상위 네임드들의 대부분이 어떤 포지션을 잡고 있는지는 상단에 Short(짧은), Long(롱스)라고 표기되어 있는 것이 보일 겁니다. 거기서 나타내는 %가 상위 네임드들이 숏에 몇 퍼센트가 속해있고 롱에 몇 퍼센트가 속해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 비트맥스 리더보드 국내 네임드

 

비트맥스 국내 네임드 중에서는 aoa(워뇨띠), Linen(린넨)이 있는데요.

비트맥스 리더보드 워뇨띠것을 찾아보려는데 안 나와서 착각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던데, 비트맥스 리더보드 aoa를 찾으시면 됩니다. aoa가 워뇨띠인데, 워뇨띠는 디시인사이드 닉네임이며 비트맥스 닉네임은 aoa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국내에서 가상화폐로 첫 유명세를 떨친 건 워뇨띠로 알려져 있습니다. 600만 원을 2500억으로 만든 그는 전설로 일컫어지는데요. 그의 투자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뇨띠 Q&A 확인하기

비트맥스 린넨은 두 개의 계정으로 운영 중인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리고 그는 1200비트로 한국인 최초로 비트맥스 리더보드에 입성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코인뿐만이 아닌 주식도 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맥스에서 200억 가까이 번 코인 선물 과거 국내 일인자 린넨이 썼던 방법은 이렇습니다.

자금으로 레버리지를 엄청 낮추어 청산 범위를 최대한 넓힌 다음, 아무거나 포지션 잡고 짧게는 며칠에서 길게는 일주일 가량 기다립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가격이 반대로 가서 물리더라도 반드시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오게 되어 있는데 이런 식으로 익절을 보며 상당히 벌었다고 합니다.

 

총정리 및 투자 견해

 

 

이 글을 보고 비트맥스 리더보드 갱신 시간을 찾다가 코인 리더보드 실시간도 있는지 찾아보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 겁니다. 조언 하나 드리자면 실시간이라고 하는 리더보드는 찾지도 말고 보지도 마십시오. 존재하지도 않을뿐더러 다 사기이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맥스 리더보드 업데이트는 사이트마다 조금씩 틀릴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1일 1회씩 업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부분도 꼭 참고하세요.

비트맥스 리더보드로 인해 고수들의 방향성은 알 수 있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꼭 맹신하셔서는 안됩니다.

무가치한 스캠 코인에 감 믿고 따라가서 몇 번 수익을 보셨다고 자기 자신을 너무 과신 하시진 말기 바랍니다. 계속 그런 식으로 분석하지 않고 투자를 하다가는 어쩌다 상폐 빔 보려고 스캠 코인 들어갔다가 빛 한번 못 보고 휴지 쪼가리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코인판은 굉장히 위험합니다. 변동성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많이 올라갈 수 있다는 건 많이 떨어질 수도 있다는 걸 항상 알고 계셔야만 합니다. 이곳에 코인 전망 사이트를 정리해놓았으니, 차트상 바로 타야 된다고 생각되는 게 아니라면 반드시 아래를 통해 분석하는 방법을 확인한 후 분석을 하고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전망 사이트를 통해서 전망을 분석해보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총 정리!

투자 전 코인의 전망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때 혹시 자신의 감을 믿고 감각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좋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또한 비트맥스의 마진거래 및 선물거래는 굉장히 어렵고 현물거래보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입니다.

보통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보더라도 거래는 보통 바이낸스를 사용하니 바이낸스로 설명드리자면,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과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을 모르면서 당장 리더보드에 눈 돌아가서 투자를 하는 건 굉장히 위험하니 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 코인에도 공매가 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진거래 전에 반드시 알고 가야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매우 중요하니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꼭 알고 넘어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르고 하면 -100% 진짜로 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이전에 먼저 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물 거래 전에는 복잡한 절차가 많이 남아 있으니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