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출금이 안되나요? 바이비트 출금시간 확인 하셔야죠 - Bybit 완벽 가이드

2021. 9. 17.

"출금 신청한 지 한참이 되었는데 아직도 안돼요". "출금 왜 안 되나요? 오류인가요?" 바이 비트 출금 시간 확인하셨나요?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시죠.

바이비트-출금-안되는-이유
바이비트 출금 안되는 이유

 

 

 

 

 

 

 

 

목차

  1. 바이비트에 출금이 안돼요. 오류인가요?
  2. Bybit 완벽 가이드
  3. Bybit 출금 시간대 확인
  4. Bybit 출금 꿀팁
  5. Bybit 이용 가이드

 

 

 

1. 바이비트 출금 안됨. 오류인가요?

 

비트코인 뭐다~, 특금법 뭐다~, 해도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보통은 국내 메이저 거래소인 업비트나 빗썸을 통해서 현물거래를 하는 분들이 일반적이지만, 글로벌 선물거래소인 바이비트나 바이낸스를 통해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와 바이비트가 유명한 거래소로 꼽히고 있지만, 이번 바이낸스가 한국어 지원을 중단하면서 추세는 바이비트로 기울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바이비트에 입금을 해서 코인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점차 생겨나면서, 역으로 출금을 하려는데 출금이 되지 않아 당혹스러웠던 분들이 분명 계실 텐데,

"주소나 태그를 잘 못 적었나?". "내 코인이 사라진 것은 아닌가?", "바이비트 출금 속도가 느린건가?","바이비트 출금제한 걸렸나?", "바이비트 출금오류인가?" 이런 걱정들 하지 마세요. 괜히 바이비트 출금 이메일 보내고 그러지 마시고, 그 이유는 아래에서 마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Bybit 완벽 가이드

 

 

3. Bybit 출금 시간대 확인

 

  • Bybit 출금 가능 시간 확인하기

 

바이비트에서는 현재 하루에 3번 출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출금 심사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오전 9시
  • 오후 5시
  • 새벽 1시

 

이러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바이비트는 거래소의 안정과 보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온라인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해킹될 위험이 없는 ‘콜드월렛’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출금을 3차례로 제한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자산이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어서 제한되고 있는 것이니, 조금 불편하더라도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Bybit 출금 꿀팁

 

  • Bybit 출금 시 유의 사항

 

Bybit 거래소는 출금 심사시간의 30분 전에 제출해야 출금이 진행됩니다. 오전 9시 심사시간으로 예시를 하나 들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전 8시 30분 이전에 제출한 출금 신청은 오전 9시에 처리되나, 오전 8시 30분 그 이후에 출금 신청을 제출하면 오후 5시에 처리됩니다. 최종 출금은 출금 이전 심사를 거치기 때문에, 심사가 성공적으로 마쳐진 후, 1~2시간 내에 완성됩니다.

기준에 맞춰 출금 신청을 했더라도 칼같이 출금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심사 후 순차적으로 출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대기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되겠습니다. 바이비트 출금 확인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비트 전송시간

전송시간의 경우, 바이비트 리플 출금 시간이 제일 빠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오스도 괜찮긴 하지만, 거의 리플을 이용하는 추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Bybit 이용 가이드

 

 

Bybit 출금이 안되어서 곤혹을 겪고 있을 분들을 위해 출금 시간 안내해드렸습니다.

Bybit의 다른 이용방법들도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입금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입금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입금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입금 절차부터 카드결제 기능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입금방법 편 바이비트 입금 전 절차 바이비트 암호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비트 출금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출금방법 초 간단 정리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출금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적어놓은 절차대로만 따라 하신다면 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따라와 주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출금 방법 편 바이비트 출금 전 절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비트 가입방법 초 간단 요약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가입방법 초 간단 정리 1분 컷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가입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순서대로만 따라 하면 이미 가입되어 있을 테니 따라만 오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가입 방법 편 바이비트 가입 전 절차 바이비트 가입 방법 Bybit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필독)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이용 전 필독) - Bybit 완벽 가이드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전에 읽고 시작하지 않으면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목차 Bybit 완벽 가이드 - 선물거래 이용방법 편 바이비트 선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급락 구간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 이용해서 평단 관리해야 하는 이유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 외에도 다른 코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