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폴리매쓰 코인 호재 및 전망 총 정리 - 코인 전망 체크

2021. 9. 16.

아래 사진은 폴리매쓰 60분 봉입입니다. 과연 폴리매쓰 코인 호재에 관련된 움직임일까요? 알고 있다면 500원 시작, 모른다면 1,800원에 시작할 뿐입니다.

폴리매쓰-차트-트레이딩뷰
폴리매쓰 차트 트레이딩뷰

 

 

 

 

 

 

 

 

목차

  1. 왜 알려고 하지 않습니까?
  2. 폴리매쓰 코인의 모든 것
  3. 폴리매쓰 코인이란?
  4. 폴리매쓰 코인의 호재와 악재 및 전망
  5. 총정리 및 투자 견해

 

 

 

1. 왜 알려고 하지 않습니까?

 

시간만 조금 투자하면 알게 되는데 왜 사람들은 찾으려 하지 않을까?

그 이유는 단지 '귀찮아서'입니다.
"투자는 남이 하라는 대로 하는 게 아닌데~~". "그걸 어떻게 믿고~~" 이런 말 하시는 분들 많은데,

그래서 투자로 돈은 잘 벌고 계신가요?
혹시 남이 시키지 않고 본인이 잃고 싶어서 행동하는 건가요?

시간을 투자하라는 건, 관련 지식을 쌓아서 차트를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라는 이야기지, 어디 이상한 곳 가서 내가 결정한 종목이 아닌 남이 결정한 종목을 토대로 투자하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쯤 됐으면 멍청한 분들 다 나가셨을 것 같으니, 아래에서 해당 코인에 대해 차근차근 전부 알아보도록 합시다.

 

 

2. 폴리매쓰 코인의 모든 것

 

 

3. 폴리매쓰 코인이란?

 

  • 폴리매쓰 코인 내용 및 특징

 

폴리매쓰(Polymath)는 전통적인 주식과 채권, 부동산 등 금융자산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관리 및 거래하기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단위는 POLY 사용하고 있고, ST-20 표준에 따르고 있습니다.

업비트, 빗썸, 바이낸스, 후오비, 비트렉스 등 전 세계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에 폴리 매쓰 상장이 되어 있는 방면, 빗썸 거래소에서 '투자 유의' 종목으로 지정된 후 상장 폐지되었습니다.

현재 폴리매쓰의 시가총액은 작성일 기준 5,094억 원이며, 시총 141순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폴리매쓰는 간단히 말해,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주는 플랫폼인데요.
즉, 폴리매쓰 토큰을 법적 준수 증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법적 조언 및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위해서 증권 토큰의 기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ERC-20 표준 토큰인 POLY를 런칭했습니다.



이렇게 증권 토큰화를 진행함으로써 어떠한 변화가 생길까요?

  1. 기업들이 프로그램 가능한 코드를 통해 그들의 주식 발행을 통제 가능
  2. 암호화폐 사용률 증가로 인해 새로운 투자자들의 자산이 유입됨
  3. 전 세계 어디에서든 연중무휴로 거래가능
  4. 자본의 형평성 있는 배분을 방해해왔던 중개인과 금융 구조 자체를 제거

2017년에 설립된 폴리매쓰의 목표는 이렇습니다.

글로벌 경제에서 토큰 보유자가 주식 보유자를 대체하며, 전 세계 모든 회사가 암호화폐 자산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입니다. 현재 폴리매쓰는 전통적인 금융 분야인 주식과 채권, 벤처캐피털 등 블록체인과 결합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발행량이 1,000,000,000 POLY, 그중 624,946,939 POLY가 유통되었습니다.


폴리매쓰 코인의 특징을 크게 잡아서 이야기하면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 폴리매스 STO, 시간 경과에 따른 거래 비용을 낮추도록 설계된 '서비스'
  2. 세 가지 계층을 두어 토큰이 호환되도록 하고, 복잡성과 모호성을 줄이면서 수수료까지 최소화한 '토큰 플랫폼'
  3. ERC-20과 ST-20의 두 가지 특성을 지닌 '토큰'
  4. 증권 제공을 위해 쓰이는 중앙집중식 및 취약한 저장 시스템에 비해 각 보안 저장 시스템을 분리한 '보안 시스템'

이에 대해 자세한 정보 및 폴리매스 채굴에 관해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폴리매쓰 공식 사이트와 폴리매쓰 해시넷을 통해 확인하세요.

  ps. 폴리매쓰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페이지 번역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Polymath | Security token solutions start here.

Security tokens start here. Polymath makes it easy to create, issue, and manage digital securities on the blockchain.

polymath.network

 

폴리매쓰 - 해시넷

폴리매쓰(Polymath)는 전통적인 주식, 채권, 부동산 등의 금융자산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관리·거래하기 위한 암호화폐이다. 티커는 POLY이다. 폴리매쓰의 대표이사는 트레버 코베르코(Trevor Koverko)

wiki.hash.kr

 

 

4. 폴리매쓰 코인의 호재와 악재 및 전망

 

  • 4. 폴리매스 호재 및 악재와 전망

 

신경 써야 할 호재로써는 FRACTAI 로드맵 중 2021년 폴리매쓰 타사 통합 이슈가 있습니다. 그 외에 호재 밑 악재는 찾아볼 수 없네요.

폴리매쓰 코인베이스 상장 이슈는 아무래도 좀 기간이 지났으니 이번 급등에는 큰 영향을 주지는 못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폴리매쓰 상장에 관해서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코인베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폴리매쓰 급등 이유로는 위에서 설명드린 로드맵 중 폴리매쓰 타사 통합 건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2021~2028-폴리매쓰-시세-전망
2021~2028 폴리매쓰 시세 전망

 

 

 

 

 

 

폴리매스 코인 전망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폴리매쓰는 현재 안정적인 시가총액을 형성하였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이 완벽하게 구현되기 위해서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당장에 폴리매쓰 시스템은 타 코인에 비해 안정적으로 구현이 되었습니다.

여러 분야의 시스템과 결합하여 어떻게 발전할지는 자본금이 들어간 현재를 기점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달려있다고 보입니다.

 

 

5.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폴리매쓰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 현황에 대해서 살펴볼 때 다양한 지표로 살펴본 결과, 폴리매스 테스트넷에 딱히 미흡한 부분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타 코인 프로젝트와 비교해 보았을 때도 많은 차이점을 느낄 수 있었으니 말이죠.

어려운 말들은 생략하고 간단히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수준 높은 개발을 진행하고 있기에 이번 조정도 지나간 것 같으니, 폴리매스 상폐 의혹은 이제 내려놓고 한시름 놓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뭐 개발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코인의 시세가 무조건적으로 따라오는 것은 아닙니다만, 적어도 유령회사에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훨씬 낫기도 하고, 하물며 그 개발이 전망이 좋게 평가되고 있으니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기와 세력들의 시세조작이 난무하는 코인판은 주식판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습니다.
이런 폴리매스 코인판에서 코인의 가격을 완벽히 예측한다?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면 찾아볼 이유가 없는 거 아닌가요?"라고 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설령 완벽한 예측은 할 수없더라도, 투자하고 있는 코인이 투자유의 와 상장폐지, 스캠 등 오명을 쓰게 되는 일은 없어야 하니까요.

분석을 해야 하는 기준을 정하기가 힘드시다면,

  1. 앞으로도 살아남을 코인인가?
  2. 저점으로 평가되고 있는가?
  3. 오를 가능성이 있는가?

위 순서대로 한번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10월 코인 호재 일정 살펴보기

 

2021년 10월 코인 호재 일정 - 코인 핫이슈

곧 있으면 10월입니다. 해당 월이 오기 전에, 그때 있을 10월 코인 호재 일정은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목차 2021년 10월 코인 호재 및 일정 파악 다가오는 코인 관련 주요 경제지표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곧 다가올 가상화폐 특금법. 내 코인은 안전한지 확인하세요.

 

가상화폐 특금법 거래소 줄폐업 우려 - 보유중인 코인 안전한거 확실해?

가상화폐 특금법 시행이 코앞인데, 설마 아직도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이 안전한지 확인 안 했습니까? 더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특금법 시행령, 다들 잊었습니까? 가상화폐 특금법 확실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린이라면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통해 고수들의 움직임 파악하는 법 알아봅시다.

 

비트맥스 리더보드 천재들의 포지션 따라하기

매번 잃고만 있으실 겁니까?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통해 가상화폐 천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세요. 목차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비트맥스 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코인 전망 사이트를 이용해서 스캠 코인인지 확인하세요.

 

코인 전망 사이트를 통해서 전망을 분석해보자. 암호화폐 관련 사이트 총 정리!

투자 전 코인의 전망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총 정리 해놓았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할때 혹시 자신의 감을 믿고 감각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진 않나요? 좋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급락했을 땐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 이용해서 평단 관리해야 합니다.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 외에도 다른 코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