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엘프 코인 완벽 분석 - 엘프 호재 및 전망 보고 결정하세요.

2021. 9. 15.

"이야 쭉쭉 올라간다~", "지금 안 타면 국물도 없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세요? 엘프 코인 현 상황 한눈에 파악하세요.

업비트-엘프코인-차트
업비트 엘프코인 차트

 

 

 

 

 

 

 

 

목차

  1. 급격한 성장 후, 갑자기 또 하락? 매번 당하면 바보입니다.
  2. 엘프 코인의 모든 것
  3. 엘프 코인이란?
  4. 엘프 코인 호재 및 전망
  5.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1. 급격한 성장 후, 갑자기 또 하락? 매번 당하면 바보입니다.

 

목차 말 그대로입니다.

매번 글 마무리할 때 말씀드리지만,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인데, 왜 도대체 찾아보지 않고 무지성으로 올라타는 겁니까?

저런 급성장에 수익을 낼 수 있는 건 기존에 보유 중이던 사람들밖에 없습니다.

매번 오르면 사고~ 내려가면 팔고~ 내가 팔면 오르고~ 질리지도 않습니까?
멍청한 사람들은 제가 하는 이야기에 화만 낼뿐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저는 엘프코인 전망이 나쁘다고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배울 생각도 없고, 아무것도 모르고 올라타서 그저 내려가면 팔아버리는 어리석은 코린이는 일찌감치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도박'이 아닌 '투자'를 위해 엘프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래부터 확인하세요.

 

 

2. 엘프 코인의 모든 것

 

 

3. 엘프 코인이란?

 

  • 엘프 코인 내용 및 특징

 

엘프(Aelf)는 블록체인 기반의 리눅스 운영체제(OS)를 지향하고 있는 3세대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인지 동양의 이오스라는 별명도 갖고 있죠.

중국의 마하오보(Ma Haobo)와 천주링(Chen Zhuling)이 공동 창시했으며, 엘프는 화폐 단위로 ELF를 쓰고 있습니다. 엘프는 위임 지분 증명(DPoS)과 사이드체인(sidechain) 기술, 그리고 병렬처리(parallel processing)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개발하였는데요.

이해가 잘 안 되시나요? 당연합니다.
블록체인에 큰 관심을 두고 계신 게 아니라면 사실상 이런 이야기를 들어도 크게 와닿지 못하는 게 사실인데요.

여러분의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큰 특징과 장점 및 단점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엘프 코인은 다른 블록체인과 결합되어 처리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엘프는 사이드 체인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타 메이저 코인들의 블록체인과 호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 블록체인 내에서의 처리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엘프를 통해 해당 코인의 트랜잭션 문제가 개선될 수 있는 거죠.

또한 엘프 코인은 클라우드 컴퓨팅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엘프 코인 백서에 따르면, 엘프는 블록체인의 처리 대체뿐만이 아닌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실현까지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조금 구체적 예를 드리자면, AWS(Amazon Web Service)와 같은 서비스를 목표를 두고 있는 거죠.

또 특이하게도 이러한 종류의 풀코인들과는 다르게 ICO 형식을 이용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개발 비용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ELF의 총공급량의 12%를 에어드롭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말 간단한 게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공식 계정만 만들고, Twitter를 통해 엘프 공식 계정에 댓글을 보내기만 해도 ELF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장점만 이야기한 것 같나요?

물론 필연적으로 엘프 코인에도 문제점은 당연히 존재합니다. 모든 코인이 그러하듯 말이죠.

꼽자면, "마케팅이 잘 되느냐"와 "개발이 차질 없이 진행되느냐"가 되겠습니다.

마케팅에 관해서는 개발에 상당한 시간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개발기간 중에 유명도를 높일 수 있는가 없는가에 대한 문제점이 있으며, 개발에 관련해서는 개발자금을 자체적으로 조달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차질 없이 진행이 되는가에 대한 문제점에 대해 우려되는 바가 있긴 합니다.

엘프코인 소각 등 추가적으로 엘프 코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엘프코인 나무위키 대신 아래로 이동해주세요.

 

 

엘프 코인 해시넷 위키 이동하기

 

엘프 - 해시넷

엘프(Aelf)는 블록체인 기반의 리눅스 운영체제(OS)를 지향하는 3세대 암호화폐이며 동양의 이오스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엘프코인이라고도 한다. 중국의 마하오보(Ma Haobo)와 천주링(Chen Zhuling)이

wiki.hash.kr

 

 

4. 엘프 코인의 호재와 악재 및 전망

 

  • Aelf 코인 호재 및 악재와 전망

 

엘프-코인-시세-전망
엘프 코인 시세 전망


그렇다면 엘프코인 호재는 무엇이 있고 악재는 있으며, 전망은 어떻게 평가되고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이제부터는 진짜 집중해서 봐주셔야 합니다.

엘프 코인은 과거 2020년 연말에 메인넷 런칭과 VINEX 거래소 상장, ZG거래소 상장 등 다양한 업데이트 들이 2020년 있었는데요 아직 까진 크게 펑 터진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엘프코인 에어드랍으로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긴 했지만 에어드랍 이후 거품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매물을 던지며 하락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 이때 엘프코인 시세 유의 깊게 보시면서 조심해야 합니다.
이 흐름 꼭 기억하고 계세요. HIVE 코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뭐 그렇다고 해서 떨어진 것 또한 악재가 있어서 떨어지는 것은 아닌데요.

제 포스팅을 챙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보셨을 문구이지만,
저는 항상 포스팅을 마무리 지으며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러분 투자는 남이 대신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투자를 하면서 판단하는 데에 있어 도움을 주기 위해 포스팅하는 것이지, 해당 코인이 나쁘다 좋다를 말씀드리는 게 아닙니다.

이렇게 말했지만 엘프 코인의 전망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뛰어넘는 3세대 코인이라 평가받고 있으며 에이다와 함께 매우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는 코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기술 발전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현재까지는 엘프 코인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은 대부분 타 코인에서도 실현 중이거나 더 발전시킨 경우도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2021년에는 약간 아쉬운 행보를 보이고 있지 않나 싶네요.

아래에서 급등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기사 같이 확인하시죠.


엘프 코인 47% 급등? 다중 체인블록 플랫폼이 뭐길래?

 

[가상화폐 시세] 엘프 47% 급등 '다중 체인블록 플랫폼'   - 국제뉴스

엘프 코인 시세가 가파른 상승폭을 보인다.빗썸에 따르면 3일 오후 5시 14분 기준 엘프는 47.71% 오른 878원에 거래되는 중이다.엘프(ælf)는 블록 체인의 상용 채택을 위한 고성능 플랫폼을 제공하는

www.gukjenews.com

 

 

 

5. 총 정리 및 투자 견해

 

향후 블록체인이 더욱더 이 사회에 침투함에 따라 점점 수요가 많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시간이 갈수록 향후 주요 암호화폐(가상자산)인 블록체인의 이용자가 계속해서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메이저 코인의 메인 체인 트랜잭션 처리에 부담이 갈 것이고, 이 때문에 엘프 코인의 수요로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이더리움의 경우 스마트 컨트랙트를 이용한 DApp의 이용이 계속 주목을 끌고 있기 때문에, 트랜잭션 처리에 드는 부담 해소는 불가피하다고 봅니다.

 

 

내가 들고 있는 가상화폐 특금법 때문에 줄폐업할 수 있다고?

 

가상화폐 특금법 거래소 줄폐업 우려 - 보유중인 코인 안전한거 확실해?

가상화폐 특금법 시행이 코앞인데, 설마 아직도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이 안전한지 확인 안 했습니까? 더 늦기 전에 확인하세요. 목차 특금법 시행령, 다들 잊었습니까? 가상화폐 특금법 확실하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혼자 결정하기 힘들 때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이용해 천재들은 어디 방향에 걸고 있는지 확인하자.

 

비트맥스 리더보드 천재들의 포지션 따라하기

매번 잃고만 있으실 겁니까? 비트맥스 리더보드를 통해 가상화폐 천재들은 과연 어떻게 투자하고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세요. 목차 천재들의 포지션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 비트맥스 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가상화폐 특금법 때문에 더욱 주시해야 하는 비트코인 도미넌스. 시장 흐름 한 번에 파악하기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한눈에 가상화폐 흐름 읽는 법

비트코인 도미넌스(Bitcoin Dominance),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르거나 처음 듣는 단어일 겁니다. 그러나 굉장히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로 가상화폐의 흐름을 파악하고 수익으로 연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급락했다고 던지지 말고 현명하게 코인 물타기 계산기 사용하자

 

주식 코인 물타기 계산기와 사용법(+ 계산기 앱 다운로드)

물타기 계산기, 비트코인 평단 계산기 등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세요. 이번엔 코인 및 주식투자에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물타기 계산기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필수) 주식 코인 복리 계산기를 통해서 투자계획 세우기

 

제일 쉬운 주식 코인 복리 계산기 + 사용법

주식이나 코인 등 모든 복리 계산기와 사용법을 공유합니다. 투자방향과 투자 목표를 설정할 때 필요한 유용한 계산기와 사용법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산기 + 사용법 총 정리 복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 외에도 다른 코인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코인은 변동성이 큰 상품입니다. 코인 투자 시 에는 반드시 신중히 투자하시기 바라며, 코인업은 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과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