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거래소 pc앱 다운로드(최신버전, 구버전 포함)

2022. 10.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pc앱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것보다 앱을 다운로드 하신 뒤 이용하시는 것이 훨씬 편해서 다운로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로그인으로 훨씬 오랫동안 로그인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합니다.)

 

바이 낸스 설치법

단계별로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 아래에 있는 링크를 가지고 온 것이니 다운로드 하시고 싶으시면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바이낸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들어가시면 이렇게 뜨실 겁니다. 404떠도 상관 없습니다. 어차피 바로 아래에 바이낸스 데스크탑 [지금 다운로드]라고 창이 뜨기 때문입니다.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이걸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이낸스 거래소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파일이 깔렸을 겁니다. 파일 명은 [binance-setup.exe]입니다. 해당 파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파일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생기면 알맞게 다운로드 받으신 겁니다. 더블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지금은 한국어 지원이 중단된 상태라서 영어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ok] 누르시면 아래같이 뜹니다. [Browse..]를 눌러서 설치하고 싶으신 곳을 고르신 다음 [Install]을 누르시면 본격적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다운로드 된 뒤 이런식으로 뜨면 설치가 완료된 겁니다. 바로 바이낸스 들어가고 싶으시면 [Run Binance] 체크박스에 체크 하시고 [Finish]누르시면 됩니다.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이렇게 해서 들어가시면 바로 바이낸스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이 나와서 몇초 길면 몇분 기다리시면 바로 바이낸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에 있는 [Log in]을 통해 로그인하시고 원래 하시던 대로 거래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한글이 안되어 답답하긴 하지만 제대로 거래를 하시려면 어느정도의 코인영어 용어와 위치를 아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롬으로 들어갔을 때 구글에서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번역기가 안맞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바이낸스 pc 한글버전이 없다는 것은 아쉽긴 하네요.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 낸스 설치법

 

 

바이낸스 구버전 pc앱

만약 바이낸스 구버전 pc앱을 깔고 싶으신 분들은 apkeasy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이폰이나 맥은 안됩니다.) 여기에서 바이낸스 거래소 다운로드 받아서 컴퓨터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구버전 다운로드 하기
바이낸스 구버전 다운로드 하기

 

다운로드 하시고 자동업데이트 반드시 끄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업데이트 되고 바로 한글 없어진뒤 영어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구버전의 경우 극히 드물긴 하지만 주문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는 아직 보지 못했으니 주의만 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한국 어플

바이낸스 한국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모바일로 받으시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핸드폰으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바이낸스 앱을 모바일로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해주세요.

 

> 바이 낸스 안드로이드

 

> 바이 낸스 한글 아이폰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링크 걸어두었으니 맞는 기종을 골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한국 구버전 어플

안드로이드폰에 한정되어서 바이낸스 구버전 어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버전은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지는 않지만 한글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한글 페이지이기 때문에 훨씬 완성도 높은 곳에서 코인을 하실 수 있는 것이죠.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걸어둘테니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 버전의 경우는 자동업데이트를 끄셔야 잘 작동합니다.

 

한국 구버전 어플 다운로드
한국 구버전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바로가기를 눌러서 이용해주세요.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바이낸스 거래소 앱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글버전이 없어져서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은 것 같네요. 바이 낸스 street address가 뭐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이건 그냥 말 그대로 도로명 주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번역해서 사용하는 건 참 진짜 환경이 별로인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거래소 자체가 제일 좋다보니까 놓을 수는 없는 것 같으니 구버전이라도 사용하는 수 밖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