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100% 정복하기 <중급편>

2022. 10.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입금 혹은 바이낸스 출금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입출금

바이낸스
바이낸스

바이낸스 입출금은 원래 굉장히 간단했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원화입금 중단되면서부터 복잡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원화가 입금이 안되니 우회해서 들어가는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래서 바이낸스 입금하는 방법과 출금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 어려운 것은 없으니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그전에 우선 바이낸스에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입출금도 수수료 붙는 거 아시죠? 

 

수수료 감면을 위해서 레퍼럴 코드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10%씩 할인받으시면서 코인 거래 하시는 게 이득이니 레퍼럴 등록 안하신 분들은 꼭! 레퍼럴 등록부터 하세요.

 

>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으로 10% 할인받기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3분 내로 성공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및 기본적인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코인들이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는 지금이야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입금

첫번째로 알려드릴 것은 바로 입금과 출금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같이 한국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한국어나 원화 결제가 안됩니다. 그래서 원화 입금을 지원하고 있는 업비트 혹은 빗썸 거래소를 이용해서 우회해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입금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암호화폐와 법정화폐 중에서 골라서 입금하시게 되는데요. 만약 코인을 얼마 안해보신 초보 분들, 혹은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께는 많이 어려우실 겁니다.

 

아래 글에 자세히 써두었으니 입금이나 출금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필독해주세요. 바이낸스 하실 때 가장 기본이 되는 입금과 출금이니까요. 

 

바이낸스 송금(바이낸스 업비트 송금하는 방법), 바이낸스 usdt 출금하는 방법, 바이낸스 현금 입금 방법 등이 들어있습니다.

 

> 바이낸스 입금출금 방법 3분만에 정복하기<초보편>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3분만에 완전 정복하기<초보편>

바이낸스는 해외거래소인 만큼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바이낸스 입금방법 및 출금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설명은 모바일 입 출금방법에 대해 다루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참고로 바이낸스 입금 시간은 반나절 정도 걸립니다. 코인마다 달라서 평균을 내자면 그렇습니다. 바이낸스 리플 입금은 유도 빨라서 리플이나 트론은 5분만에 가능하지만 비트코인은 거래량 많을 경우 일주일까지 걸립니다.

 

뭐 지금같은 시기에는 반나절에서 하루 걸리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이낸스 출금 제한

바이낸스에서 거래하실 때 가끔 출금 제한에 걸릴 때가 있습니다. 혹은 출금 제한 시간이라고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왜 그런지, 어떻게 해결하면 좋은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써둔 글 링크해둘테니 읽어보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뿐만 아니라 출금한도와 한도 늘리는 법을 알려드렸으니 참고해주세요.

 

> 바이낸스 출금 제한/한도/시간 총정리!

 

바이낸스 출금 제한/한도/시간 총정리! <2022년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출금에 관해 문의들어왔던 모든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전에 입출금 3분 만에 마스터하실 수 있도록 관련 글을 적어두었습니다. 일단 이 글을 보고 오셔야 입금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

이외에도 알고계셔야 할게 바로 바이낸스 거래소 사용법입니다.

 

바이낸스는 지금 현재로서는 세계 최고의 거래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거래할 수 있는 코인 양도 많고 레버리지 배율도 뻥튀기가 가장 많이 되니까 사람들이 몰릴 수 밖에 없는 거죠.

 

바이낸스 사용하실 때 차트 읽는 법이나 포지션 종료 제대로 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계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한끗차이 실수로 인해서 롱이 아닌 숏을 친다거나.. 매도가 아닌 매수를 해버린다거나.. 말도안되는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그랬어서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 그러니 뼈저리게 느끼고 말씀드리는 것들입니다. 제발 필독하신 뒤 코인 거래하시기 바랍니다ㅜㅠ

 

> 바이낸스 사용법, 기본적인 5가지(모르면 개손해)

 

바이낸스 사용법, 기본적인 5가지 알려드립니다.(모르면 손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사용법 디시에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기초적이면서도 기본적인 사용법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