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Verification plus 인증 하는 방법, 안 될 때 해결 방법

2022. 10. 27.

바이낸스 고급인증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낸스 Verification plus 인증은 한 마디로 말하면 제한 해제(리미트 해제!) 같은 것이죠. 그래서 거래액이 많은 경우, 바이낸스를 주 해외 거래소로 사용할 경우 매우 필수적인 인증입니다.

바이낸스 KYC 인증과 필요한 정도

먼저 내가 어느정도 인증을 해서 사용할지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다만 고급 인증을 하기 전에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레퍼럴 등록을 꼭 하시고 사용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신원인증 단계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리고 요즘에는 모바일로 거래를 하시고 또 중급 인증 때 사진을 찍어야 하다보니 모바일로 인증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위 링크가 모바일로 가입하는 방법이고 사실 그냥 따라가면 되는 거라서 크게 다를 게 없습니다만, 한 단계씩 차근차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방법 ~중급)

바이낸스 Verification plus 인증 방법

사실 별거 없습니다. 그냥 주소지만 증명하면 되는데요. 이 증명 전에 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아마 PC에서 크롬 브라우저로 구글 번역 하는 분들이 아니면 이게 무슨 서류인지부터 머리가 아프시겠지만 제가 이미 다 알아왔습니다.
 
제출 가능한 서류는 일단 제출일 기준 3개월 이내의 문서만 유효합니다.
 
1. 전기, 수도, 가스 요금 청구서 Municipality bill for utility services
2. 지자체 요금 및 세금 명세서 Municipal rates & taxes statement
3. 인터넷 서비스 요금 청구서 Internet service bill
4. 은행 명세서 Bank statement
5. 담보 대출 명세서 Mortgage statement
6. 법인 사업자 등록증 Body corporate statement
7. 건물 관리자 명세서 Building management statements
8. 유선 전화 요금 명세서(휴대전화 청구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landline telephone bill (mobile bills are not acceptable)
9. 은행 추천서 Bank reference letter
 
이렇게 9가지가 있겠습니다.
 
참고로, 휴대전화와 인터넷, TV 패키지 통신 요금 청구서는 제출이 가능하나 핸드폰만 딸랑 있는 요금서는 제출이 불가능하니 이 부분 고려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4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 문서에 기재된 이름이 제출된 신분증과 동일할 것.
- 문서의 주소는 바이낸스에 등록된 거주지 주소와 동일할 것.
- 문서는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
- 이름, 주소, 발급 날짜 및 발급자가 명확하게 표시될 것.
 

문서(서류) 업로드 방법

바이낸스 고급 인증 문서 업로드
문서 업로드 화면

자기가 올릴 문서를 선택하신 뒤 파일을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인증을 하는 것은 하는 것인데 나름대로 그냥 원본 그대로 올리기 좀 민감한 사항이 있으니 이 부분을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 문서를 온전한 형태로 올리고 네 모서리가 모두 보여야 합니다. 만약 3곳 모서리는 보이는데 오른쪽 아래 모서리는 보이지 않는 문서의 경우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은행 계좌 또는 카드 번호를 가리는 것을 제외하고 문서 원본 그대로 올리셔야 합니다. 민감한 개인정보가 들어간 경우는 가리셔도 됩니다.

- 문서를 세로로 캡처해서 전체 문서가 캡처되어야합니다. 가로로 제출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원본 청구서의 사진과 스캔 파일 또는 PDF 파일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주소 인증 정보 수정할 경우

주소 인증 세부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https://www.binance.com/en/my/settings/profile/reset-poa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 사항이 제출되면 24시간 내에 이메일 알람을 받게 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Verification plus 인증이 안 될 때

위에서 설명드린 주의사항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Verification plus 인증을 하고 싶거나 했는데, unavailable 이라고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직 인증 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것입니다. 중급 인증을 바이낸스 측에서 완료하지 않았거나, 고급 인증이 바이낸스 측에서 완료하지 않은 것입니다.

 

바이낸스 verification questionnaire 해결 방법

이 문제는 출금시에 나타나는 질문인데요. 아래 링크에 해결 방법을 설명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verification questionnaire 해결 방법

 

바이낸스 verification questionnaire 해결 방법

바이낸스에서 출금하려고 할 때 이런 질문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결론으로 바로 넘어가죠. 해결 방법을 알아봅시다. 바이낸스 verification questionnaire 해결 방법 Q. If someone claiming to be "Binance..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신원인증 안하면

바이 낸스 신원인증 안하면 어떻게 되는지,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는 사용할 수 없는 것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꽤 많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 글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안하면?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안하면 무슨 불이익 있나요? - 질문, 답변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진행을 하고 싶은 분들이 꽤 많은 걸로 압니다. 저도 처음에는 중국계(홍콩) 거래소에 제 신원을 인증하기가 좀 떨떠름해서 여러모로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이렇게 찾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verification failed 라는 오류가 뜨는 경우 얼굴 인증시 하라는 행동을 안해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낸스 verification code는 보안 인증을 하는 코드입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셨다면 핸드폰 번호를 새로 등록하실 것이고, 핸드폰 번호로 가입하셨다면 이메일 인증을 하실 것입니다. 그러면 새로 등록한 연락처와 기존 연락처로 코드가 갑니다. 그 외에 구글 오티피(OT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낸스 2FA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레퍼럴을 등록하지 않고 신원인증을 하신 경우 회원탈퇴를 하시고 레퍼럴 등록을 새로하신 뒤에 신원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 할인 받고 가입하기 

 

Buy/Sell Bitcoin, Ether and Altcoins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