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변경 가능한가요? - 질문과 답변

2022. 10. 28.

Q.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변경 가능한가요? 제가 바이낸스에서 신원인증까지 다 했는데 레퍼럴을 나중에 알았네요. 이거 어디서 하는거죠?

 

바이낸스 가입 후 레퍼럴 변경?

A. 바이낸스에서 레퍼럴 등록을 하지 않고 가입하셨다면 방법은 바이낸스에 재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가입 할 때 레퍼럴을 등록하셔야만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가입 하실 때 레퍼럴 등록을 하라고 말씀드리는 것이죠. 

 

아래 링크에서 바이낸스 레퍼럴 등록하시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은 별개입니다. 따로 레퍼럴 등록을 하셔야 하니까 반드시 선물거래 들어가셨을 때 레퍼럴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 수수료 할인 받기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Play the game and collect candy! Those who rank in the top 100 will qualify for a share of 1 BTC, 10 BNB, and 10,000 BUSD in spooktacular rewards!

www.binance.com

참고로 아래 링크는 바이낸스에 이미 가입한 상태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 레퍼럴 코드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code=183110609

 

www.binance.com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만 찾는 분들도 계신데요. 현물거래 수수료 할인 코드는 CNXE4I0V 입니다. 그리고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코드는 183110609 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기간

바이낸스 레퍼럴 기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현물 거래 레퍼럴, 즉 가입할 때 링크를 타고 가입한 레퍼럴은 무기한입니다. 하지만 선물거래는 한달짜리입니다.

 

즉, 선물 퀴즈 맞추고 레퍼럴 등록한 뒤 딱 한 달만 할인이 됩니다. 그러니까 할인을 지속적으로 받으시려면 한달마다 레퍼럴을 갈아줘야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아.. 귀찮다 싶으신 분들은 무기한 할인이 되는 비트겟을 추천드립니다.

 

비트겟 레퍼럴 할인 40% 받기

 

비트겟 레퍼럴, 수수료 40%할인? +비트겟 파트너 신청까지

코인을 하시는 분들 중에 수수료가 거슬리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코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저도 그렇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거 받고, 혜택 받으면서 코인을 하고 있는데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비트겟이 왜이렇게 수수료를 할인해주면서 무기한으로 하냐면.. 거래소 점유율 차이입니다. 비트겟도 나름대로 큰 거래소이긴 하지만 바이낸스에 비하면 새발의 피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 이런 전략을 펼치는 것이죠.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 방법

바이낸스에서 내가 레퍼럴 적용이 됐는지 확인을 하려고하면 조금 어렵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거래를 하셨을 때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일단 현물 레퍼럴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현물 거래 내역을 보시고, 저처럼 선물거래를 하신다면 USD-M 혹은 COIN-M 선물 내역을 확인합니다.

 

여기서 트랜젝션 내역을 확인해보시면 아래와 같을겁니다.

트랜젝션 내역
바이낸스 선물거래 내역

위와같이 - 금액이 찍혀있는데요. 이게 거래가 되면서 지금 레퍼럴로 할인이 되고 있는 것들입니다. 이게 % 비율을 따지기가 매우 어려워서 그냥 처음에 잘 등록하는 수 밖에 없으니 만약에 이 부분이 안나오거나 모르겠다 하시면 그냥 새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이미 가입한 계정으로는 바이낸스 레퍼럴 나중에 등록하거나 그런게 불가능하니까요 새로 가입하는 게 마음 편하고 확실합니다.

Q. 바이낸스 레퍼럴 차이 얼마나 있나요?

이 부분은 아래 링크의 아래 글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A를 적어두었는데요. 수수료 관련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추천인 등록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추천인) 등록 방법, 수수료 10%할인 코드 CNXE4I0V

바이낸스에는 레퍼럴이라는 추천인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파라고 할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거래 수수료를 10%나 할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수수료 부분을 참고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이낸스 레퍼럴 없이 하는 것은 정말로 비효율적인 일입니다.

 

아 참고로 위 링크에서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에 대한 설명도 해놓았습니다. 하는 것은 비추천입니다. 또 어디서는 바이낸스 레퍼럴 40% 할인이 된다~ 라는 식으로 거짓말을 하는데요. 그거 애초에 불가능합니다.

 

물론 가능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만, 그게 별로 효율적이지가 않은게 내가 BNB코인을 얼마나 가지고 있느냐, 그리고 한 달 거래액이 현물 거래 기준 100만달러 이상, 선물거래 기준 1500만 달러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만 방법 중 하나는 거래 수수료를 BNB코인으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게 또 좋은 게 아닌게 1 BNB는 대충 어림잡아서 250~350달러 정도입니다. 대충 40~50만원 하는것이죠. 이걸 최소한 25개 이상 들고 있어야합니다. 근데 BNB도 투기대상이니 가격이 움직이죠?

 

그럼 헷지를 해야하는데 헷징 비용도 40~50만원 짜리 25개 가격만큼 선물 거래에서 1배 숏을 쳐야합니다. 그럼 BNB코인만 50개를 들고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50만원 x 50개 = 2500만원이네요.

 

추가 거래 수수료 10% 할인을 받기 위해서 2500만원을 묶어놔야 한다는 말입니다. 그러니 레퍼럴이 짱일 수밖에 없죠. 아무런 비용도 없고 쉽게 그냥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그러니 귀찮게 이것저것 하려고 하기보다는 일단 레퍼럴 등록부터 제대로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가입 방법이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323

 

바이낸스 가입방법, 당신이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

전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바이낸스의 가입방법과 바이낸스를 써야하는 8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전세계에서 신뢰지수, 거래대금 및 방문자수 1순위 ‘바이낸스 거래소’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