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가입 오류(Verification Failed - the ID number has been used, please reload and try agiain, 얼굴인식)

2022. 10. 27.

바이낸스 가입 오류에 대해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씩 알아보죠.

바이낸스 가입 오류

바이낸스도 가입 오류가 꽤 많은데요. 일단 오류가 뜨는 경우 가입창을 껐다 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나 확인하실 것은 레퍼럴 가입을 했는지 확인하셔야합니다.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가입할 때 안하면 아예 못받습니다. 거래액이 클 수록 이 할인 되는 규모가 엄청나게 커지기 때문에 반드시 레퍼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거래 수수료 할인 받고 가입하기 

 

Buy/Sell Bitcoin, Ether and Altcoins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만약 한 번 창을 나갔다가 다시 들어가서 했는데도 안되는 경우 케이스별로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Verification Failed - the ID number has been used 의 경우

이미 등록한 신분증이 있거나 아이디가 한 개 이상이라는 말입니다. 만약 이런 상황이 아닐 경우에는 너무 빠르게 연타로 클릭해서 두번 제출이 되었거나 하는 경우이니 인터넷 기록을 지우시고 다시 시도해보시거나 브라우저를 변경해보시는 것, 혹은 다른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Verification Failed, please reload and try agiain 의 경우

바이낸스 가입 오류

이 경우에는 정확한 원인이 없습니다. 인터넷 문제일 수도 있고, 혹은 바이낸스 측의 서버 문제일 때도 있습니다. 창을 껐다 키거나 다른 컴퓨터, 스마트폰으로 가입해보거나, 다른 브라우저(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네이버 웨일,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을 이용해서 시도해보셔야 합니다. 혹은 컴퓨터를 껐다 켜보시기 바랍니다.

 

이도 안 되면 시간이 지나고 나서 다음 날 쯤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Verification Failed 퍼즐 맞추기 오류

다른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해보시고 안 되시면 앱을 지우거나 다른 브라우저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Verification Failed 얼굴 인증

얼굴인식이 조금 변한 점이 있습니다. 전처럼 그냥 얼굴만 찍는 형식이 아니라 대충 보고 넘어가셔서 실패 할 확률이 높은데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얼굴 인증 관련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안하면 무슨 불이익 있나요? - 질문, 답변

바이낸스 신원인증 없이 진행을 하고 싶은 분들이 꽤 많은 걸로 압니다. 저도 처음에는 중국계(홍콩) 거래소에 제 신원을 인증하기가 좀 떨떠름해서 여러모로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이렇게 찾아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그리고 바이낸스 신원확인 대기중인 경우에는 방법 없습니다. 그냥 기다리셔야 하기 때문에 조금 답답하실지라도 참으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보통 하루안에 되지만 안 될 경우 최대 10일까지 기다려야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