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코드 : youcandoit(수수료 20% 할인)

2023. 2. 2.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코드 등록 링크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youcandoit 해당 링크로 들어가시면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code=youcandoit

 

www.binance.com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바이낸스 레퍼럴은 현물이 있고 선물이 따로 있습니다. 바이낸스 현물 거래시 레퍼럴 등록을 해두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선물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가지 말이 많은데, 현물 거래용 레퍼럴을 등록했다면 선물 거래시에도 사용됩니다. 하지만, 현물 거래 레퍼럴을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라도 선물 거래 레퍼럴을 다시 등록할 수 있는데요. 선물 거래를 아직 진행하지 않았다면 레퍼럴 등록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선물 거래시 레퍼럴 등록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수수료가 매우 커지기 때문입니다. 아래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계산 방법 총정리! (+할인받는 법 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수수료 확인 및 수수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로 1위를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이렇게 선물 거래시에는 레버리지를 사용해서 금액 단위가 매우 커지기 때문에 수수료 또한 배수로 올라가게 됩니다. 그래서 수익을 내던 손해를 보던 수수료라도 일단 아끼자는 것이 취지이죠.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기간?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기간이 딱 한 달입니다. 그래서 선물 거래를 진행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선물 거래 레퍼럴을 위해서 한 달마다 새로 계정을 파서 거래를 진행하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러니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코드가 있다면 종이에 적어두던 이 글의 링크를 즐겨찾기 하던 해서 한달마다 갱신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죠.

 

가끔 바이낸스 레퍼럴 없이 하면 안되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신데, 그게 참 바보같은 짓입니다. 수수료를 할인을 해준다는데 굳이 안쓴다니 참 어리석은 짓이죠. 바이낸스 레퍼럴 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위 글을 읽어보셨다면 거래액이 커질 수록 점점 많아진다는 사실을 알 수밖에 없습니다.

 

많이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입력 안됨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페이지를 끄고 링크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40%?

참고로 이렇게 레퍼럴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들은 모두 전부 사기입니다. 공식적으로 바이낸스에서는 레퍼럴 할인을 40%까지 해준 적이 없습니다. 최대 20%가 전부입니다.

 

막상 글을 보면 레퍼럴 20%에다가 뭐 BNB코인으로 갖고 있으면 거래 수수료 조금 할인해주는 거 + 바이낸스 등급 제도인 VIP가 되면 된다 뭐 이런식입니다.

 

말도 안되는 헛소리인 것입니다.

 

참고로 VIP 등급 하나 올라가려면 선물 거래만 기준했을 때 거래액이 한달 100만달러인가.. 가 넘어야 합니다.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생성 방법은 메인 화면에서 선물거래가서 내 정보창에 있는 레퍼럴 들어가서 생성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