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바이낸스 선물 퀴즈 2023년 최신 버전 정답 확인 14개

2021. 6. 27.

2024년 기준 최신 바이낸스 선물 퀴즈 문제 및 정답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4 바이낸스 선물 퀴즈 문제 및 정답 총정리 - 코인업

바이낸스 선물 퀴즈 문제와 정답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바이낸스 선물 퀴즈 하는법 및 2024 바이낸스 선물 퀴즈 정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otnspicytaste.com

 

 

 

 

바이낸스에서 선물계정을 활성화 하려면 바낸 선물 퀴즈가 나옵니다. 이를 풀지 못하면 계정 개설이 안되는데요. 이번년도에 나온 바이낸스 선물 퀴즈 내용이 완전히 변경된 게 많아서 어떤 것이 맞는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마진거래에서도 선물거래처럼 퀴즈가 나오는데요. 선물거래도 마진과 같이 계정개설시에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다만 이번에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처럼 내용이 조금 추가된다면 오답확인해보는 것도 쉽겠지만 이번에 선물퀴즈는 완전히 문제가 변경되버려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당 포스트에서는 선물거래 퀴즈를 적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 14번 문제도 있습니다. 혹여나 바이낸스 마진 거래 퀴즈 정답울 찾고 계셨다면 맨 아래 마진 거래 퀴즈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 퀴즈

먼저 아래 바이낸스 선물 거래 퀴즈 레퍼럴이 있는 링크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레퍼럴 할인 받기

 

혹시나 계정 개설시에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는 창을 지나치셨다면 꼭 위 링크를 사용하시거나 레퍼럴 코드에 183110609 를 입력하셔서 레퍼럴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계정 생성후에는 레퍼럴 등록이 안됩니다.

참고로, 선물 거래 퀴즈는 정답만 체크하지 마시고 한 번씩은 문제와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모르고 거래하게 될 경우 마진 거래보다도 더 심한 손실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1. 선물 거래에 참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최대 손실은 얼마인가요?

 

정답 : 모든 선물 지갑 잔고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무기한 계약과 일반적인 선물 계약의 차이점 / 바이낸스 선물 상품 및 기능 개요

 

2. 선물 잔고가 청산될 때 어떤 가격을 기준으로 하나요?

 

정답 : 시장 평균가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USDⓢ-M 선물 시장 평균가 / COIN-마진 선물 시장 평균가

 

3. 선물이 강제로 청산된 후 포지션 손실 외에도 보험 청산 수수료(=포지션 명목 가치 * 청산 수수료율)가 발생하여 선물 지갑 잔고가 0으로 줄어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정답 : 예. 보험 청산 수수료 및 계산 방법과 잔고가 0이 될 수 있는 위험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청산 / 보험 기금

 

4. 선물마다 최대 주문수가 있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정답 : 최대 수량 제한에 도달하면 주문이 실패하고 오류가 보고됩니다. 이때 주문을 여러 개의 작은 수량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거래 규칙

 

5. 다음 중 스탑 마켓 주문을 사용할 때 적용되는 것은 무엇인가요?

 

정답 : 스탑 프로핏과 스탑 로스 가격이 발동된 후 거래는 시장가로 즉시 실행되며 거래 가격은 발동 가격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스탑 마켓 주문

 

6. 다음 중 스탑 리밋 주문 사용에 대해 올바른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 스탑 프로핏과 스탑 로스 가격이 발동되면 주문은 즉시 지정 가격으로 제출되지만 가격이 움직였기 때문에 지정가 주문은 반드시 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스탑 리밋 주문

 

7. 선물 거래에 참여하면서 어떤 행동을 피해야 하나요?

 

정답 : 강한 도박, 거래 중독, 지속적인 손실 및 타인을 탓해야 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쿨링 오프 기간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8. 선물 거래를 계속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정답 : 선물 거래에 참여하는 규칙과 위험을 이해했으며 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은 플랫폼과 무관한 본인의 책임이라는데 동의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바이낸스 선물 서비스 약관 / 교차 담보 서비스 약관

 

9. 네트워크 지연, 시스템 장애 및 바이낸스 선물 서비스 실행 중단 및 이탈로 이어질 수 있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바이낸스는 바이낸스 선물 서비스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실행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지만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바이낸스는 위의 요인으로 인한 최종 실행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정답 : 동의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바이낸스 선물 서비스 약관 / 교차 담보 서비스 약관

 

10 . 선물의 손익(PnL)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정답 : 포지션 종료 후 시가와 종가에 따라 실제 손익을 계산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USDⓢ-M 선물 계약의 청산 가격을 계산하는 방법 / COIN-M 선물 계약의 청산 가격을 계산하는 방법

 

11. 지속적으로 거래에 실패하는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정답 : 네트워크를 확인하고 고객 서비스를 위해 정보를 보관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바이낸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

 

12. 선물 수수료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정답 : 주문 수수료 외에도 포지션에서도 자본 비용과 청산 비용이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바이낸스 선물의 수수료 표 / 청산

 

13. COIN-마진 선물 거래에서 마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화 종류;

 

정답 : 이 선물의 통화입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C-마진 선물 계약의 레버리지 및 마진

 

14. 바이낸스 선물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모든 포지션 종료"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주문을 취소하고 모든 오픈 포지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측할 수 없는 요인으로 인해 이 기능의 최종 실행 결과는 예상과 다를 수 있으며 바이낸스는 최종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정답 : 동의합니다.

 

해당 문제 참고 링크 : 바이낸스 이용 약관

 

추가로, 이런 선물거래 퀴즈에서 내용이 추가되거나 빠지거나 한다고 해서 걱정하지 마시고 모든 문제의 답을 클릭하시고 제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문제가 변경 되었을 때 위 문제와 별로 다르지 않다면 바이낸스에서 오답이라고 알려줍니다. 그럼 오답이라고 나온 답에서 답을 변경하면서 답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 퀴즈 14개인 경우도 있고, 12개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문제가 변경될 때마다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방법

바이낸스 선물 거래 창

마진과 선물거래는 시작 전 많은 공부를 요합니다.

수익성이 높은 시장인 만큼 모르고 들어간다면 리스크가 배가 되기 때문에 처음 경험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소액으로 테스트를 몇번 해보고 시작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모르고 하면 -100% 진짜로 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이전에 먼저 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물 거래 전에는 복잡한 절차가 많이 남아 있으니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시고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바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마진 거래 방법


바이낸스 마진 퀴즈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마진 퀴즈, 마진 거래 퀴즈 정답 확인

바이낸스 마진 거래를 위한 계정을 개설할 때 바이낸스 마진거래 퀴즈가 나옵니다. 이 퀴즈를 풀어야 계정 개설이 완료되기 때문에 마진 거래 퀴즈 문답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진거래 퀴즈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마진 거래 방법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 코인에도 공매가 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마진거래 전에 반드시 알고 가야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매우 중요하니 절대 넘어가지 마시고 꼭 알고 넘어가

lifelikelifeforpeople.tistory.com

 

바이낸스 레버리지 토큰 퀴즈 정답과 바이낸스 옵션 퀴즈에 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바바이 낸스 선물 퀴즈, 바이낸스 마진 퀴즈 영문, 바이낸스 선물 영어 퀴즈인건 크롬이나 웨일 등 번역이 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인은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투자시 원금을 손실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는 개인의 몫입니다. 코인업은 투자에 대한 손실 및 이익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